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10선, 슈퍼 카와이!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9)

애니메이션 팬에게는 확실히 남성과 여성 캐릭터 모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여러 개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해 집중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많은 여성 캐릭터 중 일부 여성 캐릭터에 충격을 받는 남성 팬도 많습니다.

남성이 이 캐릭터를 좋아하게 만드는 요소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성격, 시각적 또는 신체적 요인, 능력, 강점, 지능, 특성 및 기타 여러 가지를 살펴봅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아래를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을 피곤하게 만드는 가장 로맨틱한 애니메이션 커플 캐릭터 5가지!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목록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8)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출처: Anime Trending)

저자는 아름답고 가장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소녀들을 요약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어쩌면 그 중 하나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자, 전체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비샤몬텐(노라가미)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13)
노라가미 – 비샤몬텐(출처: Amino Apps)

Bishamonten 또는 Bishamon은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일본 만화 영화 아다치토카 작가의 최고 인기 만화, 애니메이션 '노라가미' 아시죠!

그녀는 노라가미 세계에서 악령, 즉 아야카시와 싸우는 일을 담당하는 전쟁의 여신이며, 가장 강력한 칠복신 중 하나입니다.

과거에 그는 한때 아야카시와의 싸움을 돕기 위해 많은 신키 또는 영혼을 수집했습니다.

그러나 Kazuma / Kazuha라는 그의 Shinki 중 하나는 Bishamonten 자체의 많은 Shinki와 관련된 Bishamonten과 충돌했습니다.

그녀는 강인하고 진지하며 확고하고 친절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으며 주변 사람들을 진심으로 배려하며 일본 전통 의상을 입은 매우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그녀의 긴 머리는 보는 사람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비샤몬텐의 능력은 비범합니다. 특히 아야카시와 싸울 때 그는 매우 독특한 힘과 함께 신키를 소환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하루노 사쿠라(나루토)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2)
나루토 – 하루노 사쿠라 (출처: Narutopedia)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Masashi Kishimoto의 애니메이션 나루토에서 나왔습니다! 누가 모르나요? 하루노 사쿠라 우치하 사스케의 사랑하는 아내?

하루노 사쿠라는 만화와 애니메이션 '나루토'의 주인공으로, 나루토 팬들 사이에서 자주 언급되는 코노가쿠레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사실 하루노 사쿠라 자신도 자신의 능력을 키우기 위해 연습을 고집한 쿠노이치였다.

나루토 애니메이션 자체에서 하루노 사쿠라는 똑똑하지만 자신감이 부족한 소녀이지만 나루토가 그녀에게 강한 시노비가 되도록 격려하기 때문에 의욕을 갖게 됩니다.

그 외에도 성격이 매우 부지런하고 충성도가 높으며 책임감이 강합니다.

그녀의 외모는 꽤 시원하고 독특하며, 사쿠라의 핑크색 머리와 전형적인 코노하가쿠레 마을 시노비 의상을 입고 있어 그녀를 더욱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하루노 사쿠라의 능력은 농담이 아닙니다. 의료 닌자로서 그녀는 특히 전쟁 중에 Tsunade의 차크라를 사용하여 빠르게 치료할 수 있는 의료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키마(전기톱맨)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4)
Chainsaw Man – Makima (출처: ID 전략)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키마 후지모토 타츠키의 애니메이션 전기톱맨.

마키마는 데빌헌터를 통솔하고, 데빌헌터를 관리하여 악마의 위협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는 기관인 데빌헌터 조직에 소속되어 있다.

이 여성 캐릭터는 상당히 신비롭고, 지능적이며, 강하고, 매우 복잡하며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조작적인 요소와 매우 강력한 전투 기술이 결합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전기톱 인간의 세계에서 매우 두려운 존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귀엽지만 사이코패스적인 애니메이션 속 얀데레 캐릭터 5명!

아리마 카나(오시노코)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7)
오시노코 - 아리마 카나(출처: Epic Stream)

따라서 네 번째로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오시노코(Oshi no Ko)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를 아리마 카나라고 부르겠습니다.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아리마 카나를 모르실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오시노코에 처음 등장한 그는 재능과 천재성으로 인기를 끌었던 아역 예술가로 소개됐다.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취업 제의가 잇달아 왔고, 그 덕분에 그는 예술가로서 인기를 얻었다.

예술가라는 직업 특성상 10초 만에 눈물을 흘릴 수도 있고, 배역을 맡을 때 감정이 변하는 등 그의 능력은 상당히 독특하다.

미사카 미코토(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11)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 미사카 미코토 (출처: Wallpaper Flare)

미사카 미코토는 만화, 애니메이션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의 주인공이다.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세계에서 초자연적인 능력을 지닌 에스퍼이다.

그녀는 똑똑하고 강하며 책임감 있는 소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차갑고 독립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알고 보니 그는 여전히 친구들을 배려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 그는 전기를 조작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기 발사체를 생성하기 위해 전기를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리자 호크아이(강철의 연금술사)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3)
강철의 연금술사 – 리자 호크아이 (출처: Fandom)

리자 호크아이는 강철의 연금술사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입니다! 그는 아메스트리스 국가에서 태어나 현재 아메스트리스군 중령 계급의 군인이다.

그는 차분하고 지적인 인물로 중령이라는 직위에 대한 야망이 매우 강한 인물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총기, 장총, 즉 호크아이와 같은 전투 무기를 사용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NTP 성격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5인, 과연 누구일까??

보아 핸콕(원피스)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6)
원피스 – 보아 핸콕 (출처: Gora Juara)

다음은 보아 핸콕인데요, 원피스 팬들이라면 이 미인을 자주 보셨겠죠? 그녀는 쿠자 섬에서 왔고 그곳에서 피라미드의 여제라는 칭호를 얻을 때까지 섬의 통치자가 되었습니다.

과거 그와 산데소니아, 메리골드와 함께 샤봉디 군도의 노예였으나 피셔 타이거에게 구출되기도 했다.

원피스 애니메이션에서 그녀는 회의적이고 남성에 대한 신뢰 문제가 있는 여성으로 묘사됩니다. 그러나 결국 그녀는 몽키 D. 루피를 좋아했고, 적들에게도 두려움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자비심이 있는 온화한 여성이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보아 핸콕은 조안형 악마의 열매에서 나오는 거대 뱀으로 변신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부소식과 켄분식의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츠네모리 아카네(사이코패스)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10)
사이코패스 – 츠노모리 아카네 (출처: Fandom)

츠네모리 아카네는 사이코패스 애니메이션의 복지부 조사관입니다. 그곳에서는 사람의 범죄를 측정할 수 있는 AI 시스템인 Sibyl 시스템에 의해 제어됩니다.

그의 성격은 매우 총명하고 윤리적이며 현명하고 차분하며 개방적입니다. 그는 정의와 해결책을 추구하는 데 있어 성실성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매우 현명한 결정을 내립니다.

수사관으로서 그는 범죄를 수사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진행중인 범죄를 진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미네이터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히구라시 카고메(이누야샤)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5)
이누야샤 – 히구라시 카고메 (출처: AI Easy Pic)

9위는 다카하시 루미코(Rumiko Takahashi)의 애니메이션 이누야샤(Inuyasha)의 히구라시 카고메(Kagome Higurashi)입니다. 그녀는 신사에 사는 고등학생입니다.

히구라시 카고메는 센고쿠 시대를 살았던 평범한 소녀로 강하고 현명한 소녀였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매우 야심 차고 열정적이며 용감하고 인내심이 많으며 주변 사람들을 배려합니다.

히구라시 카고메는 영적인 힘을 제공하는 시콘 보석의 소유자가 될 수 있으며 활, 특히 검을 사용하는 데도 매우 능숙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호리키타 스즈네 (엘리트의 교실)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12)
엘리트의 교실 - 호리키타 스즈네(출처: Duniaku)

마지막으로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호리키타 스즈네(Suzune Horikita)라는 이름의 키누가사 쇼고(Shōgo Kinugasa)의 애니메이션 엘리트 교실에서 나왔습니다.

호리키타 스즈네는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급 시스템을 구현하는 학교인 육성 고등학교에 다니는 학생입니다.

애니메이션 속 호리키타 스즈네의 캐릭터는 함께 일하고 친구들과 사회적 관계를 맺을 수 있을 만큼 매우 개인주의적이고 지능적인 학생으로 묘사됩니다. 그 외에도 그는 매우 진지하고 차갑고 종종 냉담하며 또한 매우 논리적입니다.

호리키타 스즈네의 능력은 남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학업 문제를 매우 빠르게 해결하고 어려운 상황을 빠르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상징적인 빨간 머리 애니메이션 캐릭터

이상,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 10명에 대한 정보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오직 필요한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디지털 제품을 즉시 구매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