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의 Prima Donna 듀얼리스트 Reyna! #언어 에이전트 3

Valorant의 Prima Donna 듀얼리스트 Reyna!

안녕 Vicigers, 우리는 다시 # 언어 에이전트 세그먼트로 돌아왔습니다.이 세그먼트에서 논의할 에이전트는 듀얼리스트 사용자의 미인 Reyna입니다.

레이나는 대리인 발로란트 잔인하고 야만적인 게임을 좋아하는 Vicigers에게 적합합니다. 듀얼리스트 이것은 게임 초반부터 빠른 템포로 플레이하는 것에 의존합니다.

게임 시작부터 Reyna는 포인트를 쫓아야했습니다. 죽이다 능력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더 빠르게. 그러나이 능력은 Reyna 자신에게도 상당히 위험했습니다. 점수를 얻는 대신 죽이다, Vicigers는 적의 엉덩이가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Reyna는 소울 스톤의 힘에 크게 의존하여 치유하고 손상을 피하고 투명하게 만들었습니다. Reyna의 능력은 팀의 공격적이고 자신감 있는 플레이 스타일을 보완하므로 순위표 상단에서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흡혈 프리마돈나 레이나

Valorant의 Prima Donna 듀얼리스트 Reyna!
출처: google.com

레이나는 에이전트 발로란트 멕시코 출신. 그는 특히 솔로 플레이 모드에서 전투에서 지배자가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요원 한 명이 기민한 플레이어의 손에 들어오면 끔찍한 전사가 될 것입니다. 그의 능력은 그가 쓰러뜨린 적에게서 얻는 소울 오브에 집중합니다.

좋아, 그것은 Reyna에 대한 약간의 설명 또는 소개입니다. 그런 다음 Reyna가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계속 논의할 것입니다. Reyna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어 : 그것을 본 적은 잠시 동안 시야 손상을 입습니다.

레이나
출처: google.com

삼키기: 근처의 영혼 구슬을 즉시 소모하여 자신을 치유합니다.

레이나
출처: google.com

해제: 영혼구를 즉시 소모하여 무형이 됩니다.

레이나
출처: google.com

Ultimate: 무기의 발사 및 재장전 속도를 높이고 Soul Harvest 능력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나 얼티밋
출처: google.com

 

Reyna의 능력은 Overwatch의 Reaper 캐릭터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Vicigers가 Reaper 형태에 더 가까운 것을 원한다면 에이전트를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발로란트 전조.

비록 그렇다 하더라도, 결투사 이것은 마스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Viciger는 반사 신경이 필요합니다. 기술, 숙달 폴더, 에이전트 사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강한 본능뿐만 아니라 발로란트 이 하나.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