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ngs: Age of Warlords, CoC 대체 신나는 게임

바이킹: 나이  워로드  전쟁을 좋아하고 문화도 높은 바이킹의 영광의 개념을 제시하는 등장.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바이킹 부족을 이끌고 주변 영토를 지배할 가장 강력한 국가를 만듭니다. Vikings: Age of Warlords는 이 장르의 게임에서 흥미진진한 센세이션을 선사합니다.

튜토리얼

처음 플레이하면 플레이어가 조언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요 작업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실행하도록 안내하는 것입니다. 미래 전쟁에 대한 진부한 이야기에서 시작하여 플레이어는 바이킹스: 전쟁군주의 시대 단계별로. 사용 가능한 자습서는 재생할 때 매우 부드럽습니다. 이와 같은 자원 수집 게임에 이미 익숙한 플레이어라면 쉽게 지루해지기 때문에 이 튜토리얼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여러 미션을 완료한 후 플레이어는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클랜을 구성하여 단계별로 안내 임무를 수행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자신의 길을 갈 수도 있습니다.

자원

제시된 게임 플레이 바이킹스: 전쟁군주의 시대 자원채집과 클랜전 등 2가지 유형을 제공한다. 자원 수집, 즉 도시 지역에 여러 건물을 짓고 세계지도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탐색에는 맵에서 발견된 몬스터를 만난 다음 해당 지역에서 발견된 자원을 찾는 것이 포함됩니다.

수집할 수 있는 주요 자원은 나무, 식량, 은, 기술 포인트입니다. 또한 포커 토큰, 골드 및 VIP 경험과 같이 수집할 수 있는 다양한 통화가 제공됩니다. 이러한 모든 통화에는 업적 또는 인앱 구매에서 얻을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다음은 클랜 간의 전투입니다. 플레이어가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다른 클랜에서 도시를 침략하는 메뉴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부대가 전투를 이끄는 것을 지켜본 다음 부대 증원군이 있는 경우 이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공격을 하려고 할 때 플레이어는 먼저 정찰을 마쳐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1000은이 필요합니다. 성공하면 플레이어는 해당 도시에 적이 보유하고 있는 군대의 수, 유형 및 수를 알 수 있습니다. 적의 병력이 약하면 공격할 적기입니다.

플레이 전략

플레이어가 오랫동안 게임을 하지 않은 경우 바이킹스: 전쟁군주의 시대 이, 진짜 도전은 레벨 7에 들어갈 때만 나타납니다. 해당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이미 다른 클랜에 대한 공격을 수행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가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이미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동시에 공격을 돕는 클랜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도시를 전략적 위치, 즉 동맹 구성원의 도시 주변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동맹 간의 소통이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동일한 플레이 시간 동안 사용된 언어를 이해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언제든지 적의 도시를 점령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른 동맹 구성원의 이동성을 관찰하십시오. 플레이어가 도시를 점령할 수 있게 되면 자동으로 추가 보너스 자원을 얻게 됩니다. 바이킹 영토 점령이라는 목표는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그건 그저, 바이킹스: 전쟁군주의 시대  좋은 시각적 형태로 발생하는 전투를 촉진하지 않습니다. 부대에 대한 설명이 그리 자세하지 않은 것처럼, 전투가 벌어지는 것도 직접 조종할 수 없는 그림일 뿐이다. 계속해서 게임을 열 시간이 없는 플레이어에게는 Vikings: Age of Warlords가 정말 올바른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이 게임은 알림 시스템도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게임의 인터페이스는 또한 필요한 모든 알림을 제공합니다. 작업이 완료될 때마다 Vikings: Age of Warlords 게임은 자동으로 플레이어에게 알림을 보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메뉴에서 메뉴로 여러 번 앞뒤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Vikings: Age of Warlords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부대를 배치하고 배치할 수 있는 Clash of Clans 게임과 같이 이상한 행동을 실제로 우선시하지 않는 플레이어에게도 적합합니다. 이 게임은 이 게임의 파일 용량이 50MB의 메모리를 차지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깊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 최대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참여하십시오.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