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썬 빌드로 히어로 파이터를 플레이하기 위한 GG 팁

태양의 최강 빌드

히어로 썬은 등장 초반에 매우 강하고 꽤 인기있는 파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다른 영웅들과 비교했을 때 썬은 가장 인기 있는 영웅입니다. 선은 막판에 들어와도 상대를 곤두박질치게 만드는 엄청난 데미지로 정말 미친놈이다.

상당히 강한 탱크 영웅조차도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가장 강력한 Sun 빌드를 알아야 합니다. 더 논의하기 전에 다른 영웅들과 비교하여 영웅의 태양의 다양한 장점을 알고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Hero Sun ML 사용의 장점

Sun Go kong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이 영웅은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전사입니다. 이 기회에 썬영웅을 사용하는 장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연주할 때 더 많은 GG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 상당히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썬은 다른 파이터들에 비해 꽤 강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는 파이터입니다. Sun은 상대의 공격에 저항하기 위해 내구성과 그림자에 의존했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탈출할 기술이 없습니다. 이 영웅은 가장 강한 Sun 빌드를 사용하면 더 많은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1. 데미지가 강함

Sun을 사용하는 이점은 상당한 손상이 있다는 것입니다. 공격 측면에서 강한 것 외에도 Sun은 수비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Sun이 상대를 쉽게 공격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실제로 이 시점에서 Sun은 다양한 새로운 영웅의 존재로 잊혀지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Sun은 일반 영웅의 3배의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선의 공격에 맞으면 얼마나 고통스러울까. 따라서 Sun을 사용하여 순위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1. Hero Sun은 플레이하기가 더 쉽습니다.

Sun은 플레이하기 매우 쉬운 파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특히 초보자에게 Sun은 순위 수준을 높이는 중심이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킬은 그림자를 드리우고 두 번째 스킬은 막대기로 상대를 공격합니다. 반면 3번 스킬은 상대를 한번에 공격하는 섀도우 콤보.

  1. 싸울수록 강하다

근접 공격으로 영웅 플레이를 좋아한다면 Sun을 선택하십시오. 이 영웅은 상대 팀을 끝내기 위해 파이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결투를 시도하는 상대는 반드시 패배합니다.

  1. 썬은 차선 밀기를 잘한다

적의 차선을 공격하려면 Sun을 사용하십시오. 실제로 이 영웅은 푸시 레인을 위한 것입니다. 포탑을 빠르게 파괴하기 위해서는 태양의 그림자로 공격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팀이 전쟁에 집중할 때 Sun이 차선을 밀 수 있도록 올바른 전략을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히어로썬을 더욱 GG로 만드는 꿀팁

썬영웅 플레이의 몇가지 장점을 알아본 후, 이번 기회에 썬영웅 플레이에 대한 GG의 몇 가지 팁을 설명하겠습니다. 궁금한? 다음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1. 태양 기술 이해

Sum에는 게임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이해해야 하는 4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어떤 기술이 있습니까?

  1. 패시브 스킬: 이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여 탱크를 죽일 수 있습니다. 6%의 물리 방어력을 가지며 10회 중첩이 가능합니다.
  2. 스킬 1 : 태양이 대상을 향해 막대기를 던집니다. 적에게 타격을 가하면 도플갱어를 생성하고 슬로우 효과를 부여하며 60% 물리공격력을 부여한다.
  3. 스킬 2 : 태양과 그림자가 60%의 물리 공격력으로 대상을 조준하고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표적이 된 상대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4. 스킬 3 : Sun은 자신의 그림자로 상대를 공격하며 속성은 70%입니다. 이 궁극기 스킬은 기절 및 군중 제어를 방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가장 강력한 빌드 사용

Sun 영웅을 사용할 때는 반드시 가장 강력한 Sun 빌드를 사용하십시오. 플레이어는 올바른 아이템을 선택해야 전사로서의 Sun이 전쟁 중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Sun 영웅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위프트 부츠
  2. 부식의 낫
  3. 데몬 헌터 소드
  4. 끝없는 전투
  5. 아테나의 방패
  6. 절망의 칼날

 

  1. 올바른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선택하십시오

태양 영웅을 사용할 때는 사용되는 엠블럼과 배틀 스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를 감안할 때 Sun이 게임 초반과 후반에 강한 데미지를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 외에도 전투 주문은 상황이 급할 때 사용됩니다.

 

  1. 초기 게임에서 Sun을 플레이하는 방법

실제로 게임 초반에 이 영웅은 큰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하려면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게임 시작 시 Exp 레인을 선택하여 레벨을 더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농사를 지어서 빨리 부자가 되십시오.

상대방에게 들키지 않도록 미니맵을 계속 주시하세요. 이미 큰 피해를 입었다면 전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농사를 더 빨리 해야 한다.

따라서 가장 강력한 Sun 빌드에 대한 설명입니다. 실제로 이 영웅은 잊혀지기 시작했지만 Sun은 여전히 최고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설명이 귀하의 통찰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