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무기라 불리는 M4 PUBG의 장점입니다.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아마추어에서 프로 선수에 이르기까지 주류가 되는 M4의 또 다른 장점입니다. 배그 현재까지 가장 강력한 무기라고합니다.

낙하산에서 뛰어내리면 바로 M4 PUBG를 찾는 PUBG Mobile 플레이어이신가요? 이 BR 게임에서 많은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무기로 언급되는 M4 PUBG가 여전히 가장 강력한 무기인 이유는 많습니다.

이 무기는 반동을 줄이고 발사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G36 총의 짧은 스트로크 가스 피스톤 시스템을 통합합니다.

전 세계 여러 국가의 군대에서 채택한 격투 게임 경기장에서 수용할 수 있는 부착물의 수로 인해 엄청난 유연성을 허용하여 매우 인기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다른 5.56mm 총알을 사용하는 AR과 비교할 때 M416은 SCAR-L과 같은 다른 총알과 매우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더 빠른 발사 속도입니다.

M4 PUBG의 장점

가장 낮고 안정적인 반동

M4 배틀그라운드
움찔하다

M4 PUBG는 수평 및 수직 반동이 있어 다른 돌격소총 무기보다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 무기는 아마추어부터 베테랑까지 단일 자동 모드와 완전 자동 모드 모두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인 발사 속도

M4 배틀그라운드
발사 속도

M416의 기본 발사 속도는 75로 AR(돌격 소총) 범주에서 가장 높으며 UZI 및 UMP45를 포함한 여러 기관단총(SMG) 무기를 능가합니다.

이 무기는 또한 탄창 용량과 상당히 높은 재장전 속도를 지원하며 확장된 Quickdraw 탄창 부착물을 부착하여 다시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완전 자동 모드를 사용할 때 탄약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우 높은 데미지

M4 배틀그라운드
빨간 점

SMG 무기와 같은 등급의 발사 속도를 갖는 M416의 또 다른 장점은 SMG 무기보다 높은 기본 손상, 즉 41입니다. 따라서 M416의 스프레이 능력은 근접 전투에서 모든 SMG 무기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 

이 두 가지가 이번 M416의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계 때문에 M416이 AR이 가장 인기 있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그의 외모는 초보 플레이어의 손에도 플레이어의 손에 상당히 친근합니다.

이 무기는 5.56mm 탄환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 무기는 약 40점 또는 42 이상의 데미지를 가지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무기에서 제공되는 드롭은 거칠지 않기 때문에 컨트롤이 매우 쉽습니다.

신규 플레이어를 포함하여 사용하는 사람은 이 무기의 반동을 유지할 수 있더라도 주의하십시오. 이 무기를 사용할 때 확실히 더 직선적일 것입니다. 실제로 M416은 반동이 있는 AR무기로 다른 AR무기에 비해 컨트롤이 용이하다.

많은 첨부 파일과 페어링 가능

M4 배틀그라운드
첨부파일

M416은 총구, 조준경, 개머리판, 탄창, 손잡이 등 완전한 부착물이 있는 몇 안 되는 PUBG 모바일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M416을 사용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한 무기로 만듭니다.

이러한 각각의 부착물은 확실히 이 무기를 제어하기 쉽고 효율적이며 물론 더 치명적입니다. M416에 어떤 사거리가 장착되어 있든 조준하는 동안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총구가 보상기, 수직 탄창이 있는 디그레이저, 탄창이 있는 탄창이 빠르게 확장되고 전술적 행동은 그가 불만을 경험하지 않을 것임을 보장했으며 집중 전쟁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집중 전쟁에서 더 안전할 것입니다!

특히 3배율 스코프를 사용하거나, 6배율 스코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거나, 3배율로 조정한 6배율 스코프를 사용하여 촬영한다면 이 무기의 안정성에 틀림없이 매료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C2S5 유출 및 2022년 3월 M9 Royale Pass 세부 정보

모든 전투 범위에 적합

M4 배틀그라운드
배그

대부분의 PUBG Mobile 무기는 특정 전투 범위에서만 능숙하지만 M416은 모든 전투 범위에서 능숙합니다.

근거리 전투에서 M416은 낮은 반동과 높은 발사 속도로 지원되는 뛰어난 스프레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M416은 또한 중거리 전투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단일 또는 완전 자동 모드를 사용하는 데 적합합니다.

장거리 전투에서 M416의 성능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무기는 총알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움직이는 목표물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M416의 다재다능함 덕분에 이 무기는 러셔에서 스카우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PUBG 모바일 역할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주무기와 보조 무기로 사용하며 일부 플레이어는 이 무기를 거의 무시하지 않습니다.

찾기 쉬움

M4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일반적으로 강력한 무기는 매우 드물고 찾기 어렵지만 M416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무기는 모든 PUBG Mobile 맵에 흩어져 있으며 착륙 후 몇 분이 지나도 게임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M4 PUBG가 게임의 다른 무기에 비해 여전히 가장 강력한 무기인 이유 중 일부입니다. M4 PUBG 무기도 사용하시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UMP45 vs AKM PUBG: 모든 플레이어에게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Vicigers 친구 여러분, 이 기사가 흥미롭다면 친구들과도 공유하십시오. 다른 기사를 보려면 VCGamers를 계속 팔로우하세요. Instagram에서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 등의 게임 바우처를 VCGamers에서만 매력적인 제안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