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시간에 출시된 최고의 무료 사격 무기 스킨입니다.

빙하 M4 PUBG

다음은 무기 스킨입니다. 프리파이어 짧은 시간에 출시되어 매우 희귀한 아이템이 된 탑.

2017년 Garena에서 Free Fire를 출시했을 때 이 게임에는 오늘날 자랑스럽게 여기는 많은 기능이 없었습니다.

강력한 Free Fire 무기 스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우 유명해진 게임의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개발자들이 종종 인상적인 디자인의 새로운 무기 스킨을 소개하는 이유입니다.

이 게임을 아주 특별하게 만드는 점으로 돌아가서, 그들은 이 게임에서 추가할 놀라운 무기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기 스킨은 기본 스킨보다 통계적으로 유리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특수 스킨을 사용하면 특정 속성이 약간 강화됩니다. 이 스킨이 게임을 'Pay2Win'처럼 보이게 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Garena는 f2p 플레이어를 위한 충분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간혹 슈퍼 레어 스킨도 무료로 제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Free Fire 무기 스킨을 사용하여 과시하는 동시에 전술적 이점을 위해 수정된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디자인 외에도 무기 스킨에는 놀라운 특수 효과도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Free Fire 무기 스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우 인기 있고 널리 사용되는 반면 다른 스킨은 희귀해졌습니다.

단기간에 무료 발사 무기 스킨 목록

현실과 환상이 혼합된 듯한 다른 요소들 사이에 독특한 캐릭터 시스템을 포함하는 혁신적인 BR 형식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10분 서바이벌 경기는 아드레날린에 몇 시간을 보낼 여유가 없는 많은 캐주얼 플레이어를 끌어들입니다.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같은 품질, 커뮤니티 피드백 우선 순위 지정, 저사양 장치와의 호환성이 이 게임을 다른 게임과 차별화하는 요소입니다.

다른 배틀 로얄 게임과 마찬가지로 Free Fire는 무기 스킨, 옷, 애완 동물 및 기타 상품과 같은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Garena Free Fire에서 꼭 얻어야 할 최고의 무기 스킨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M1014 - 녹색 불꽃 드라코

무료 발사 무기 스킨
M1014

M1014는 사용자가 많은 연습을 통해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는 가장 균형 잡힌 산탄총 중 하나입니다. 그의 Evo 무기 스킨인 Green Flame Draco는 2021년 5월에 소개되었고 6월에 제거되었습니다. 스킨은 녹색 연기와 같은 살상 효과가 있는 인상적인 드래곤 윙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SCAR – 메갈로돈 알파

무료 발사 무기 스킨
흉터

Megalodon Alpha는 Free Fire의 몇 안 되는 SCAR Evo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그는 지난 1월에 소개되었고 곧 해임되었습니다. Megalodon Alpha SCAR는 빨간색 VFX 날개가 있는 상어와 같은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무기 스킨의 살상 효과도 상어와 비슷합니다.

MP40 - 포식자 코브라

무료 발사 무기 스킨
MP40

이 아이템은 원래 Project Cobra 이벤트 중 하나를 통해 소개되었습니다. Predatory Cobra MP40은 Free Fire에서 연장된 시간이 없는 또 다른 인기 있는 Evo 무기 스킨입니다. 이 MP40 스킨은 레드 코브라 디자인과 특수 효과가 특징입니다.

XM8 –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발사 무기 스킨
XM8

XM8은 다른 AR만큼 인기가 없지만 Destiny Guardian Evo 무기 스킨(2021년 8월 출시)은 수정된 디자인과 속성으로 인해 인상적입니다. 골드 실버 스킨은 네온 블루 스플래시와 같은 VFX가 적용되어 시각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AK – 푸른 불꽃 드라코

무료 발사 무기 스킨
AK

Blue Flame Draco AK는 틀림없이 이 목록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킨입니다. 용과 같은 주둥이를 가진 정교한 파란색 날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그 외에도이 아이템은 Free Fire에서 최고의 킬 및 히트 효과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큐피드 SCAR

무료 발사 무기 스킨
흉터

큐피드 SCAR는 게임 내에서 가장 강력한 SCAR 스킨인 '티타늄 SCAR'에 이어 두 번째로 희귀하지만 인큐베이터에서만 재생성됩니다.

SCAR 'Mystic Seeker'도 Cupid SCAR에 대한 치열한 경쟁을 제공하지만 현재로서는 Weapon Royale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큐피드 SCAR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Cupid SCAR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Dev가 XM8 통계를 증가시키기 전에는 프로 플레이어와 일반 플레이어 모두에게 이상적인 무기 스킨이었습니다. 큐피드는 여전히 꽤 멋진 무기 스킨이며 단지 '살아있는 야수' 때문에 관련성을 잃지는 않습니다.

성능 측면에서 너프 범위 속성을 사용하면 멀리 있는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줄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무기 스킨을 사용하면 헤드샷을 드래그하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발사율++' 속성 덕분입니다. 전설적인 스킨이기 때문에 편안한 애니메이션과 함께 미학적으로 눈을 즐겁게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3 이전 최고의 FF Max 액티브 스킬을 가진 최고의 캐릭터 5명

아포칼립틱 레드 M1014

무료 발사 무기 스킨
M1014

이 인큐베이터 스킨은 'Rampage 2.0'의 일부인 'Apocalyptic' 시리즈의 게임에 추가될 m1014 스킨의 최신 컬렉션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발사 속도가 있는 피부는 다른 모든 유형의 단거리 무기에 대해 매우 위험한 무기로 기능합니다.

이 스킨은 데미지 증가를 제공하지 않으며 몇 발을 놓치면 특히 해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헤드샷을 드래그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더 쉬워집니다.

Free Fire Pro 플레이어는 Apocalyptic Red M1014로 '한 번 탭'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재장전 속도 속성이 약간 증가하면 플레이어가 SMG 및 1대 2/2대 상황에서 약간 덜 취약해집니다.

전반적으로 산탄총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이 무기는 더미의 맨 위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Apocalyptic Red M1014는 절대적으로 전설적으로 보이며 애니메이션도 놀랍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Brassy Core 및 Famas Vampire FF를 얻는 방법

그래서 그것들은 매우 빠르게 출시된 일부 Free Fire 무기 스킨이었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플레이어가 그것을 얻을 시간이 없습니다. 위의 항목 중 하나가 있습니까?

VCGamers에서 다이아몬드와 UC Free Fire 및 Free Fire Max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를 위한 특별 할인 및 캐쉬백이 있는 곳.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