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Sniper의 최고의 캐릭터, 단연 헤드샷!

ff 무기 조합

스나이퍼 유저로서 프리파이어, 확실히 헤드샷을 쉽게 얻으려면 최고의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에서는 배틀 로얄 경기가 외딴 섬의 여러 위치에서 진행됩니다. 플레이어는 특정 수준의 기술과 무기가 필요한 특정 전투 상황을 즐깁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특정 무기를 사용할 때 조준, 반동 및 이동을 마스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게임의 모든 범주 중에서 저격수 Free Fire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장거리 무기는 단 한두 발의 사격으로 적을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멀리 있는 적을 정확하게 맞추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Free Fire 저격수를 사용할 때 캐릭터를 사용하여 게임 내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의 기사에서는 플레이어가 Free Fire 저격수를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액티브 + 패시브)를 나열합니다.

스나이퍼 프리 파이어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FF 게임의 스킬 시스템은 게임에서 가장 사랑받는 부분 중 하나이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의 능력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1개의 활성 능력과 최대 3개의 수동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에서 저격수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를 만들 것입니다. 멀리서 적을 저격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 능력이 아마도 최고일 것입니다.

저격은 플레이어가 멀리서 적을 제압하는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역할 중 하나입니다. 이 경우에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문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라파엘: 데드 사일런트

저격수 프리 파이어
라파엘

능력(패시브): 사일런트 데스는 게이머가 저격수나 장거리 소총을 사용할 때 침묵 효과를 생성합니다. 또한 적군이 쓰러지면 빠르게 HP의 20%를 잃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능력은 스나이퍼 또는 세미 스나이퍼를 사용할 때만 유용합니다. 따라서 Free Fire에서 장거리 무기를 운용할 수 있는 기술이 있다면 Rafael이 적에게 기습 공격을 수행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로라: 샤프 슈터

저격수 프리 파이어
로라

능력(패시브): 샤프 슈터는 플레이어가 조준경을 사용할 때 정확도를 10% 증가시킵니다. 향상된 조준 정확도는 대부분의 경우 목표물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Sharp Shooter는 저격용 라이플을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하며 모든 샷이 매우 중요합니다.

Free Fire의 대부분의 스킬과 달리 Laura의 능력은 모든 무기에 적용되므로 무기 변경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술의 유일한 단점은 작동하려면 스코프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지향사격 시 보너스 정확도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크로노: 타임 터너

저격수 프리 파이어
크로노

이 기술은 4초 동안 800의 피해를 견딜 수 있는 뚫을 수 없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쿨타임은 180초입니다. 양측은 원거리 전투 중에 피해를 입고 치유 과정을 위해 피난처를 찾습니다.

Chrono를 사용하면 게이머는 한 번의 클릭으로 임시 보호막을 배치하여 HP를 회복하면서 적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스 필드 내에서는 쏠 수 없습니다.

Jota: 지속적인 습격

저격수 프리 파이어
조타

무기로 적을 명중시키면 HP가 회복됩니다. 또한 지속 습격은 적을 처치한 후 HP를 10% 회복합니다.

Free Fire에서 어떤 종류의 전투에 참여할 때 사용자는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여분의 HP가 필요합니다.

원거리 전투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목표물을 맞출 때마다 일정량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HP 복구는 게이머가 작업을 완료하는 데 약간의 쿠션을 제공합니다.

Alok: 드롭 더 비트

저격수 프리 파이어
알록

초당 5 포인트의 HP 회복 속도와 함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두 효과는 중첩되지 않고 5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45초입니다.

Free Fire의 원거리 전투에서 이동 기술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Alok을 사용하면 HP 회복으로 플레이어의 민첩성을 높여 원거리 전투에서 적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사격 저격수 5명, 원샷원킬!

Dasha: 파티 시작

저격수 프리 파이어
다샤

거의 모든 장거리 저격 무기는 높은 반동 단점이 있습니다. 몇 발을 쏠 때마다 조준을 개선해야 하므로 제어가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Dasha의 스킬은 이 문제를 극복하기에 충분히 효과적이며, 이 스킬은 반동과 반동의 축적을 줄입니다.

추락 피해를 줄이기 위한 추가 구성 요소도 스나이퍼 빌드에서 잘 작동합니다. 피해를 입을 걱정 없이 바로 시점에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저격용 패시브 스킬 중 좋다.

이 목록은 특정 순서가 아니며 VCGamers의 의견만 반영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나열된 스킬은 각 Free Fire 캐릭터의 최소 레벨이며 사용자는 메모리 조각으로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다음은 FF에서 스나이퍼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입니다.

따라서 저격수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중 일부입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댓글란에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