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4.04 패치에서 Stinger Valorant 사용 팁

스팅어 용맹

Stinger Valorant는 매우 인상적인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공격자와 방어자 모두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이 무기 하나를 플레이할 때 종종 돌진합니다.

Valorant는 플레이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초의 포인트 슈터 게임입니다. 폭동 게임. 4.04 패치에서 프로게이머 스타일로 스팅어 발로란트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팁을 참고하세요.

스팅어 개요

https://www.vcgamers.com/news/5-tips-trik-bermain-di-split-valorant/

이 무기는 Valora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SMG 중 하나입니다. 발사 속도는 매우 높지만 Spectre보다 피해가 적습니다.

스팅어는 탄창에 20발의 탄환이 있으며 탄환의 확산을 제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목표물을 제거하려면 최소 두 발의 헤드샷이 필요합니다.

몸을 조준하는 경우 4~5회의 정확한 샷이 필요합니다.

ADS 모드로 전환한 후 Stinger가 완전 자동 모드를 끄고 버스트 모드로 전환한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일련의 총알을 발사하지만 속도는 훨씬 빠릅니다.

총알이 완전히 혼란스럽게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특히 중거리 및 장거리에서 Stinger에서 완전 자동을 발사하면 마우스를 어느 방향으로든 드래그하여 무기를 완전히 제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 총을 좀 더 사용하기 쉽게 만들기 위해 짧은 점사(한 번에 최대 3발)를 발사하고 정지 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만족스러운 정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팅어의 정확도를 더 높이려면 사격하는 동안 몸을 숙이십시오 언급한 모든 단점에도 불구하고 스팅어는 근거리에서 훌륭한 무기입니다.

Stinger는 상대방과 가까이 있기 위해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는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4 최고의 Valorant 컨트롤러 에이전트

스팅거 피해 통계

스팅어 용맹

SMG Stinger는 초당 16발로 모든 Valorant에서 가장 높은 발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작은 20발 탄창으로 상쇄됩니다. 즉, 단 1초 만에 전체 클립을 낭비하게 됩니다.

그것은 그를 Odin이나 Ares와 같은 총알 호스로 만들지는 않지만 여전히 적을 무력화시킬 수 있습니다. 적절한 신체 손상으로 적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헤드샷은 맞추기가 조금 더 어렵지만 2.5배 데미지 보너스가 정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기: 듣다! 2022년 Phoenix Valorant 플레이 팁

Stinger Valorant 사용 팁

이 팁은 Valorant를 플레이할 때 더 차분하고 우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스팅어 사용에 대한 다음 팁을 참조하십시오.

팁 스팅어 용맹

 

또한 읽기: 중요한! Split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스프레이 할 때의 패턴

Stinger 스프레이 패턴은 상당히 거칠다. 처음 5발의 총알이 발사된 후 총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격렬하게 휘두르기 전에 1톤을 발사했습니다. 처음 6번의 사격 이후 정확도는 실제로 떨어지기 때문에 분사될 기회를 얻으려면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좋은 점은 그들의 빠른 발사 속도는 일반적으로 반격할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초당 16발의 총알을 당신에게 던지는 것은 일반적으로 거친 스프레이로도 불과 밀리초 만에 산산조각이 나는 것과 같습니다.

실행 및 보류

이것은 Stinger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전략에 관한 것입니다. 총이 정말 잘하는 한 가지는 빠른 발사 속도로 적을 흩뿌리는 것입니다.

스팅어가 있다면 90% 시간에 1등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짧은 범위의 각도를 취하고, 모퉁이를 조준하고 발사하여 접근하는 적을 전멸시키려고 합니다. 추측이 맞다면, 특히 사이트로 폭발할 때 실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두 가지 방법은 없습니다. Stinger로 덮개 안팎을 뒤집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크게 가거나 집에 가십시오.

원격을 위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약간 불리한 점이 있다면 Stinger에는 편리한 버스트 발사 옵션이 있습니다. 삼켜서 Stinger의 4라운드 버스트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3라운드 Bulldog과 유사합니다.

그다지 효과적이지는 않지만 장거리 총격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tinger의 원거리 피해량은 그리 크지 않으므로 한두 번 딩크를 맞히면 유리한 방향으로 라운드를 돌릴 수 있습니다.

이 트릭은 쉽게 돌진할 수 없을 때 수비에서 특히 유용합니다(루핑할 때 제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