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소평가? 이것이 Keqing Genshin Impact의 장점이므로 구축해야 합니다!

케칭 겐신 임팩트의 장점

Keqing은 Genshin Impact의 5성 캐릭터 중 하나로 초반에 상당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계략 2020년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Keqing Genshin Impact의 메인 DPS로서의 장점은 당시 출시된 다른 5성 캐릭터에 비해 월등하다는 것입니다.

Keqing의 인기는 이제 이 캐릭터가 플레이어의 메인 DPS로 거의 사용되지 않는 곳에서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출시된 많은 캐릭터는 Keqing을 과소평가 캐릭터로만 간주됩니다. 유령 특정 캐릭터를 원할 때 Gacha Banner를 원하세요.

다녀오신 분들을 위해 유령 Keqing 또는 Standard Banner에서 Keqing을 얻으려면 실제로 짓다 이 캐릭터.

다음은 Keqing의 다양한 장점입니다. 원신 임팩트 당신이 고려하게 만들 것입니다 짓다 이 캐릭터.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2022년 3월 계층 목록, 최고는 누구입니까?

Keqing Genshin 영향의 장점

많고 다양한 빌드 변형

케칭 겐신 임팩트 빌드의 장점
케칭 건설

이 글을 쓸 당시 공개된 모든 5성 캐릭터 중 가장 돋보이는 케칭 겐신 임팩트의 강점은 버라이어티다. 짓다 흠뻑.

Keqing은 당신이 할 수있는 유일한 캐릭터입니다 짓다 다양한 종류로 짓다. 가장 일반적으로 알 수 있는 것은 Electro Build, Physical Build 및 Hybrid(Electro-Physical)입니다.

교체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짓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손상 생산은 동일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Genshin Impact 아티팩트 세트 Electro, Pale Flame 또는 Bloodstained Chivalry 빌드용 Thundering Fury 또는 Thundershooter 4 세트 형태 짓다 물리적 DPS.

방금 모든 유물은 Keqing에게 똑같이 좋았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짓다 또한 잡종을 결합하여 천둥의 분노가 되고 Pale Flame/ Bloodstained Chivalry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eqing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의 장점
아티팩트 Keqing Genshin Impact

다재다능한 캐릭터로서의 Keqing Genshin Impact의 장점 (변하기 쉬운)는 Cryo Keqing 및 Pyro Keqing을 만든 많은 플레이어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이 빌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실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짓다 Genshin Impact의 요소. 소수의 플레이어만 사용 짓다 이것. 하지만 사실, 짓다 그것은 생성 손상 큰 것도.

Cryo Keqing은 일반적으로 청윤 Keqing의 공격을 Cryo로 대체하고 Blizzard Strayer 세트를 사용하는 지원으로.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짓다 Keqing as Pyro, you can use Lavawalker or Crimson With of Flames. 당신은 또한 필요 베넷 지원 C6(별자리 6) 케칭의 공격을 파이로로 변경합니다.

또한 읽기: 당신이 알아야 할 Genshin Impact Artifact Guide!

F2P 친화적 DPS 플레이

keqing genshin 임팩트 DPS의 장점
엘리멘탈 버스트 케칭

F2P DPS 플레이 친숙한 Keqing Genshin Impact의 강점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과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짓다 케칭.

Keqing이 사용할 수 있는 Genshin Impact 아티팩트 세트에는 다양한 변형이 있습니다. 스탯과 보결 그의 통계는 최고이며 조정 짓다 무엇을 사용하고 싶습니까?

Keqing Genshin Impact의 장점 플레이 DPS 또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에너지 비용 Elemental Burst를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큽니다.

Keqing은 40의 에너지 비용만 사용하면 됩니다. 버스트. 다른 많은 DPS는 80의 에너지 비용이 필요하므로 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스팸 폭발 또는 문자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케칭의 원소 스킬은 재사용 대기시간과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도 짧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무기의 선택은 Harbinger of Dawn과 같은 3개의 별, Amenoma Kageuchi 또는 Prototype Rancour와 같은 4개의 별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5성 무기 Keqing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캐릭터와 거의 일치하지 않는 Summit Sharper와 같은. 

팀 조합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짓다 팀 r을 사용할 수 있는 곳에서 어느 것을 사용하고 싶습니까?원소 반응 전기 충전 또는 과부하. 

Mono Electro 팀(모든 팀원이 Electro 요소를 사용함)과 Electro-Geo를 사용할 수도 있으므로 Keqing Genshin Impact의 이점을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짓다 Keqing은 DPS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Yanfei Genshin Impact 최고의 DPS 빌드 권장 사항

재미있는 플레이 방법(게임 플레이).

케칭 겐신 임팩트 스킬의 장점
엘리멘탈 스킬 케칭

Keqing Genshin Impact의 또 다른 강점은 재미있는 플레이 방식입니다. 

엘자Keqing의 정신 기술, 즉 Lightning Stiletto는 특정 거리 또는 높이에 표시할 수 있는 표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Keqing ter를 만들 일반 공격과 플레이 방식을 쉽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주입 Electro, Charged Attack으로 멀리서 공격합니다.

사실 라이팅 스틸레토를 높이 올려서 플런지 공격을 하면 기술 이것은 Keqing Genshin Impact의 가장 지배적 인 강점 중 하나입니다.

Keqing의 공격도 빠르게 진행되므로 긴 공격 애니메이션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면 적의 공격에 매우 쉽게 맞을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팅 스틸레토의 케칭 겐신 임팩트의 장점을 활용하여 지도 탐색이나 탐색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맵.

스틸레토를 이용하면 더 쉽게 더 높은 곳에 쉽게 도달할 수 있고, 더 높은 곳으로 날아갈 수 있으며, 등반에 소요되는 체력 시간을 줄여주기 때문에 에너지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