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 of the Ronin의 모든 기능 및 게임 플레이

로닌의 부상

로닌의 부상 오픈월드 게임이다 동작 RPG Team Ninja가 개발한 바쿠마츠 시대(1853-1867)의 일본 배경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Team Ninja 자체도 게임 개발자입니다. 그리고 천국의 낯선 사람: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

Rise of The Ronin에는 강렬한 전투 장면이 있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열린 세상 그래서 더 넓은 세상을 탐험할 수 있어요.

이 사무라이 게임은 Team Ninja가 제작한 독점 게임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 오늘 2024년 3월 22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1에서 PS4까지 최고의 불면증 게임 7가지 비디오 게임

Rise of the Ronin 게임 스토리라인 

로닌의 부상
로닌의 탄생 스토리라인. 출처: sonyplaystation.com

로닌의 부상 막부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이 시기는 도쿠가와 막부 말기이자 메이지 천황복고까지의 시기이다. 

사용된 시간 흐름 로닌의 부상 에서 사용된 것과 동일 사무라이 애니메이션 은혼. 이 게임에서는 카츠라, 사카모토 등 여러 캐릭터도 쇼군의 반체제 인사로 등장합니다. 

하지만 게임이 시작되면 "Blade Twins"라는 별명을 가진 두 캐릭터를 제어하게 됩니다. 그들은 도쿠가와 막부에 맞서 싸우는 검객과 암살자가 되기 위해 쿠로스 가문에서 특별히 훈련받은 한 쌍의 쌍둥이입니다. 

어느 날 파트너와 함께 임무를 수행하던 중 '블레이드 트윈스'는 분리되고 그들의 마을은 막부 스파이들에 의해 완전히 학살당했습니다.

돌아갈 집이 없기 때문에 결국 로닌이 되어 실종된 "블레이드 트윈스"를 찾아 전국을 탐험하게 됩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각각 일본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카모토 료마, 마커스 사무엘 등 일본의 역사적 인물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 동안 두 아이는 성장할 때까지 '마스터'가 된 검술사에게 검술을 배웠다. 이들의 이 능력은 결국 "트윈 블레이드(Twin Blade)"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파트너 검.

이 게임에는 역사적 사건과 실제 일본의 역사적 인물이 등장하는 것이 특별한 매력입니다. 

이 게임의 또다른 매력은 객관식 시스템 다양한 대화 옵션이 제공됩니다. 귀하의 답변 선택은 게임 내 스토리의 결말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pcom의 최신 RPG 게임 Dragon's Dogma 2가 오늘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Rise of The Ronin

Rise of the Ronin은 격동의 일본 에도 시대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주인 없는 사무라이로서 당신은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고, 강력한 적들과 맞서며, 자신만의 스토리라인을 개척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는 다음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생성 및 플레이 스타일

캐릭터 외모 사용자 정의
캐릭터 모양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출처: playstation.com

이 게임의 난이도는 Dusk(쉬움), Dawn(중간), Twilight(어려움)의 세 가지로 구분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캐릭터를 생성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원하시는 캐릭터 디자인을 자유롭게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결정할 수 있는 캐릭터의 측면에는 얼굴 외모, 키, 경계 스타일, 피부색, 음성 및 두 캐릭터가 착용하는 기본 옷이 포함됩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블레이드 트윈 캐릭터의 검 스타일을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검 스타일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킬러, 브레이커, 유혹자, 공병.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흥미로운 사무라이 PC 게임 추천 5가지!

전투 및 게임플레이 기능

Rise of the Ronin의 전투 장면
로닌 전투 장면의 등장. 출처: playstation.com

게임 초기 단계에서는 블레이드 트윈(Blade Twin)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따라서 사무라이 캐릭터를 번갈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을 물리치기 위해 혼자서 싸워야 할 때도 있습니다. Rise of the Ronin에서 사용하는 캐릭터는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검과 무기를 장착하게 됩니다. 

적과 마주할 때, 적의 공격에 맞지 않도록 전진, 회피, 후퇴를 요청받게 됩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캐릭터는 체력 바와 기, 적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외에도 사용하는 캐릭터에도 패리가 있습니다.

파란색 막대가 다 떨어지면 상대방이 당신의 캐릭터를 다치게 하기 쉽습니다. 그 반대의 경우에는 패리 상대가 급격히 떨어지면 더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또 다른 멋진 기능 로닌의 부상 기계적이다 카운터스파크

이 기능을 사용하면 캐릭터는 대체 공격을 제공하거나 상대의 공격을 격퇴하여 균형을 잃을 수 있습니다. 

적이 균형을 잃으면 일련의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적절한 순간입니다. 

지속적인 공격을 통해 상대는 기력을 소진하게 되며,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하고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스킬 포인트 및 롱하우스 기능

롱하우스
롱하우스. 출처: gamepress.com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스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검 강도와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문제의 전투 능력 증가에는 1대1 전투 능력, HP 두께, 기 저항 등 여러 측면이 포함됩니다. 

임무를 수행할 때, 시간이 걸리고 캐릭터를 피곤하게 만드는 긴 여행을 하게 됩니다. 

캐릭터의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 이 게임에는 "롱하우스” 당신이 방문하는 모든 도시에서. 이 기능은 휴식에 유용할 뿐만 아니라 동료들과 채팅할 때도 유용합니다.

특징 롱하우스 각 도시의 동맹국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동맹과의 관계를 강화하려면 레벨을 올리거나 아이템을 수집하거나 동맹과 싸우는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동맹국 또는 동맹국 이 게임에서 의미하는 바는 1명에서 3명의 친구 사이에서 올 수 있습니다. 온라인 당신은 초대하다 함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사무라이의 전설, 히무라 켄신에 관한 사실

게임의 다른 기능 

동맹을 맺은 주인공
동맹을 맺은 주인공. 출처: gamerwk.com

캐릭터 이동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Team Ninja는 Rise of The Ronin 캐릭터를 장착했습니다. 갈고리 훅. 이 도구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플레이어를 건물에서 건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건물에 포인트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갈고리 훅.

이 게임은 장르이기 때문에 오픈 월드 동작 물론 RPG에서는 미션을 수행할 때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해야 합니다. 따라서 여행 속도를 높이려면 말을 차량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으로 오픈 월드 로닌의 부상 실제로 탐험할 수 있는 매우 넓고 흥미로운 위치가 있습니다.

미션을 완료하면 나타납니다. 점수 형태 가려진 가장자리 배너 요점을 표시하는 것 검문소. 

알맞다 검문소 너와 파라 동맹국 이전 전투에서 소모된 HP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동료가 가져온 장비도 리필할 수 있습니다.

가리키다 검문소도 캐릭터를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순간이동시키는 수단으로 유용합니다. 

이 게임의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야생 고양이를 수집하고 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

Rise of the Ronin 게임 구매 및 가격 책정 방법

Rise of the Ronin-디럭스 에디션
Rise of the Ronin: 디럭스 에디션. 출처: NeoGAF

공식 사이트 playstation.com에서 인용하면 Rise of the Ronin 게임을 받으려면 먼저 사전 주문해야 합니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게임 카세트 로닌의 부상 두 가지 옵션 즉, 사용 가능 스탠다드 에디션 그리고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을 위한 로닌의 부상: 스탠다드 에디션 자체 가격은 IDR 1,029,000입니다. 반면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가격은 IDR 1,169,000입니다. 

물론 구매를 통해서 로닌의 부상: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당신은 얻을 것이다 독점 게임 내 아이템 그건 반도 무사 세트 & 일본 예복 세트, 이가 닌자, 도요쿠니 쌍검, 디지털 사운드트랙 만큼 잘 디지털 아트북.

지금까지 PlayStation 5에서만 독점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Rise of the Ronin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