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6 최고의 DJ Alok FF 캐릭터 콤보

팁 푸시 순위

아래 시즌 26에서 최고의 DJ Alok FF 캐릭터 콤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Booyah가 당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문자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그들 각각은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에는 게이머가 자유롭게 다른 사람의 능력을 추가하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조합을 만들 수 있는 3개의 추가 스킬 슬롯이 제공됩니다.

Free Fire 캐릭터 기술의 조합은 게임 전술, 플레이 스타일, 전문성 등과 같은 다양한 측면에서 플레이어를 다른 플레이어와 차별화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기술 조합을 갖추면 결국 시즌 26에서 플레이어가 더 빨리 순위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lok, 일명 DJ Alok FF는 의심할 여지 없이 빠른 순위 상승을 위해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움직임이 10% 증가하면 Alok의 'Drop The Beat' 능력은 5초 동안 5HP/s의 속도로 HP를 회복하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액티브 스킬의 쿨타임은 45초입니다. 유사한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시즌 26에서 순위를 가속화하기 위해 DJ Alok FF와 최고의 캐릭터 스킬 조합을 얻을 수 있는 표면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DJ Alok FF 시즌 26 캐릭터 콤보 목록

DJ Alok FF는 틀림없이 게임에서 최고의 캐릭터이며 분대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하는 그의 능력입니다. 추가로 HP가 5 회복되며, 이 효과는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캐릭터가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지속 시간이 10초로 증가하고 속도가 15%로 증가합니다.

알록 + 루케타 + 켈리 + 시로우

DJ 알록 FF
루케타

Luqueta의 Hat Trick 능력을 사용할 때 킬마다 사용자의 최대 HP가 10 HP에서 최대 50 HP까지 증가하므로 Free Fire 전장에서 HP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Kelly의 Dash 능력은 플레이어에게 전투 중 달리기 속도를 1% 증가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5초로 시로 사용 시 적이 80미터에서 사용자를 공격할 때 공격자는 6초 동안 태그됩니다.

적에게 가한 첫 번째 사격은 50%의 추가 장갑 관통력을 가집니다. 태그는 사용자에게만 표시되며 팀원에게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Shirou의 Damage Delivery 능력을 사용하여 80m 내의 적들이 플레이어를 때렸을 때 6초 동안 태그됩니다. 첫 번째 사격은 방어구 관통력이 100% 증가하며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0초입니다.

이 기술 조합은 Booyah를 얻기 위해 수동적으로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가장 적합할 수 있습니다.

알록 + 하야토 + 모코 + 죠셉

DJ 알록 FF
하야토

하야토의 능력 사용 시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피격 시 적의 방어구 관통력이 7.5% 증가한다.

Moco Hacker's Eye 능력은 2초 동안 총에 맞은 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또한 해당 정보는 팀원들과 공유됩니다.

죠셉의 너티 무브먼트는 데미지를 입었을 때 이동속도와 달리기 속도가 10% 증가한다. 전투 상태에 있을 때 이 능력으로 적을 피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이 스킬 조합은 러셔와 공격적인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알록 + 팔로마 + 라파엘 + 로라

DJ 알록 FF
팔로마

Paloma의 Arms-Dealing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인벤토리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추가로 45개의 탄약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레네이드 런처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저격수 및 지정사수 소총을 사용할 때 Rafael의 Dead Silent 능력은 소리 억제 효과를 생성합니다. 또한 쓰러진 적은 HP를 20% 더 빨리 잃습니다.

로라의 명사수 스킬은 플레이어가 적에게 도달했을 때 적에게 명중할 때 정확도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조준경이 있는 모든 무기에 적용됩니다. 저격수와 공격수는 DJ Alok FF의 조합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DJ 알록 + 조타 + 자이 + 하야토

DJ 알록 FF
조타

Jota는 플레이어가 기관단총(SMG) 또는 산탄총(SG)을 사용하여 적을 처치한 후 플레이어에게 40의 체력을 부여하는 "Sustained Raids"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에는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Raging Reload는 Jai의 패시브 능력이며 AR, Pistol, SMG 및 SG 범주 무기로 제한됩니다. 게이머가 적을 쓰러뜨리면 앞서 언급한 클래스의 무기를 최대 탄창 저장량의 45%만큼 자동으로 재장전합니다.

Bushido Hayato를 사용하면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갑옷 관통력이 10% 증가합니다. 사용자에게 각성 버전의 캐릭터가 있는 경우 정면 손상도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DJ Alok, Shimada Hayato 및 Jai의 비교

DJ 알록 + 디비 + 루케타 + 모코

DJ 알록 FF
알록

D-bee는 Garena의 배틀 로얄 센세이션에 추가된 최신 캐릭터입니다. 패시브 능력은 플레이어가 이동하면서 사격할 때 이동 속도와 정확도를 각각 15%와 35% 증가시킵니다.

플레이어는 Hat Trick 스킬이 있는 경우 킬을 통해 최대 HP를 18에서 35로 늘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 번 죽이면 사용자의 최대 체력이 235로 증가합니다.

해커의 눈은 5초 동안 총에 맞은 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팀원에게도 적의 위치가 주어져 전체 분대가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DJ Alok vs K FF Max: 바바리안 플레이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이것들은 시즌 26에서 DJ Alok FF 캐릭터와 결합할 수 있는 최고의 콤보 중 일부였습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을 사용하면 순위를 빠르게 높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콤보가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