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를 이기는 방법, 무조건 포기!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영웅 하야부사와 대면하기 어렵다 모바일 레전드? 이 기사에서 그것을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반드시 포기하세요!

이 영웅에 대한 조정은 실제로 매우 역겹고 성가신 일이 되었습니다. 두려운 에너지 기계는 실제로 훨씬 더 무섭게 될 것입니다. Lancelot으로 또 다른 암살자를 잃은 후 Ninja의 Fanny와 Gussion이 다시 승천했습니다. 분할 코어 영웅으로서의 그의 명성은 더욱 강해집니다.

Hayabusa는 높은 이동성과 그에 따른 피해로 인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성가신 암살자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을 상대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이 기사에서 Hayabusa Mobile Legends 영웅을 물리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읽어보세요!

그렇다면 이 암살자를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Hero Hayabusa Mobile Legends를 마비시키는 방법

이 영웅은 궁극기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그에게 짜증이 난 분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어렵더라도 ML 게임에서 그를 이길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와 단둘이 결투하지 말라

히어로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ML

Hero Hayabusa Mobile Legends는 하나의 대상을 향할 때 데미지가 크게 증가하는 암살자입니다. 따라서 상대 팀에 이 영웅이 있을 때 혼자서 지도를 탐색하는 것은 그가 당신에게 입히는 모든 피해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최선의 생각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의 장점 중 하나는 일대일 결투 단계에서 매우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정말로 그를 이기고 싶다면 이러지 마세요. 그와 일대일로 결투해야만 부드러운 음식이 될 것입니다.

그의 행방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다른 팀이나 적어도 하나 이상의 팀에 합류하여 그의 Ougi: Shadow Kill에서 모든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그와 마주해야 할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또 다른 대안은 그로부터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그가 해제한 연쇄 능력이 당신의 영웅을 때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거리가 충분히 멀면 몸에서 하야부사와 같은 몸의 영웅에게 가해지는 피해는 그다지 아프지 않습니다.

암살자 카운터 아이템 사용

히어로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자연의 바람

폭발 데미지가 높은 어쌔신을 상대한다면 꼭 얻어야 할 아이템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명사수라면 자연의 바람이 당신의 영웅을 2초 동안 어떤 물리적 피해에도 면역이 되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의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타이밍만 잘 맞으면 Ougi: Shadow Kill의 피해를 완전히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법사라면 Winter Truncheon을 선택하여 영웅을 2초 동안 얼려 모든 피해와 CC 효과에 면역이 되게 합니다. 이 아이템을 받고 싶지 않다면 탱크 아이템을 선택하여 방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Concentrated Energy 아이템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에서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영웅 암살자는 상대에게 귀찮은 동시에 귀찮은 캐릭터인 것 같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갑자기 적을 빠르게 공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웅 카운터 하야부사 사용

히어로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나나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이 암살자를 포함하여 특정 영웅을 사용하여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에 대한 카운터 픽은 많은데, 대부분 슈나 나나처럼 CC가 강한 영웅들이다.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CC를 사용하면 자유롭게 움직이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그는 목표물을 쉽게 맞출 수 없었을 것입니다.

쿼드섀도우 사용에 매우 능숙한 플레이어이므로 그를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킬 제어 효과가 있는 MLBB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임의의 영웅으로 그와 싸울 수 없습니다. 영웅을 선택하기 만하면 Land Of Dawn에서 그에게 간식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균형 잡힌 구성을 가지고 있고, 빠른 배출 메커니즘을 포함하고, 1대1, 심지어 1대2에 특화되어 있고, 빠른 셔플 능력이 있고, 컨트롤이 좋은 영웅을 선택하세요.

갱킹을 할 때 제거 효과가 있는 치명적인 스킬이나 피해로 Chou를 신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스톰 댄스 스킬을 보유한 아카이는 사용 시간이 장소를 이동하기 직전인 한 그를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yabusa 게임플레이 팁

팀과 갱킹

히어로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갱킹

앞서 언급했듯이 Hayabusa의 Ougi: Shadow Kill은 단일 대상에 더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따라서 그가 다가오는 것을 보았을 때 아군과 빠르게 힘을 합쳐 그의 스킬로 입은 피해를 분산시키십시오.

그를 금지

히어로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하야부사

그에 대한 최선의 계획을 생각하는 데 방해를 받고 싶지 않다면 드래프트 픽 중에 항상 그를 금지하여 게임에서 그를 상대할 필요가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최고의 Hayabusa Mobile Legends 영웅을 이기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Hayabusa MLBB 빌드 아이템 Ala Pro Player RRQ XIN입니다.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과 같은 다양한 게임의 바우처를 VCGamers에서 충전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