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G Live 공지: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 출시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

생방송 'GGG Live'에서 망명의 길 2024년 3월 22일 어제 발생한 일입니다. 계략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Grinding Gear Games)는 관련 내용을 다수 발표했습니다. 추방의 길. 발표 내용 중 하나는 오늘 3월 29일(태평양 표준시) PC, Mac 및 Mac용으로 출시되는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Path of Exile: Necropolis)에 대한 것입니다. 콘솔.

어제 진행된 생방송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다시 시청하시면 됩니다 여기.

네크로폴리스 확장팩에는 네크로폴리스 챌린지 리그가 도입되었습니다. 최종 단계, 새로운 맵과 티어 17의 보스, 변형된 스킬 젬 새로운 것, 그리고 더!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 플레이에 관심을 갖게 만드는 몇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게임의 주요 기능 중 일부를 참조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라마단 달의 Ngabuburit 친구들, 최고의 PSP 게임 10선!

주요 특징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

이 게임에는 집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여러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크로폴리스 챌린지 리그

네크로폴리스 리그에서는 분노한 영혼들이 레이클라스트의 괴물들을 괴롭히기 시작했고, 그들의 고대의 분노와 슬픔을 세상에 풀어 놓았습니다.

장의사 당신에게 줄 것이다 아리모르의 등불, 레이클라스트 전역의 몬스터를 괴롭히는 영혼을 조명하는 강력한 가족 유산입니다.

그것으로, 장의사 레이클라스트의 이 위협을 제거하고 신비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을 고용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최고의 군대 게임 7선

얼굴 난이도 최종 단계 새로운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 난이도를 소개하다 최종 단계 새로운 방식으로 캐릭터를 테스트하는 새로운 맵인 Tier 17 Map.

일련의 새로운 보스, 더 강력한 몬스터 및 새로운 보상이 특징입니다. 가장 어려운 보스의 최고봉에 접근하세요. 망명의 길 이 지도를 완성하고 여러분의 합당성을 증명해 보세요.

콘텐츠 시스템 최종 단계 업데이트됨

풍뎅이 지도를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것 최종 단계 당신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다양한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어 지도에서 더 많은 도전 과제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종 단계.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턴제 전략 게임에 대한 5가지 추천

이것이 바로 게임에 포함될 뛰어난 기능 중 일부입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 위의 세 가지 주요 기능 외에도 이 게임에는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게임, 기술, 장치, 애니메이션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그 외에도, 좋아하는 게임을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고 쉽게 충전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다음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