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pple은 암호화 회사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리플은

잔물결 중 하나입니다 암호 자신만의 독특함이 있는 것. 2022년 10월 6일 현재 가격은 IDR 7,485이며 CoinmarketCap에서 6위입니다.

cryptocurrencies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Bitcoin은 탈 중앙화 디지털 통화의 왕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암호화폐 세계는 비트코인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등장한 또 다른 옵션은 Ripple입니다.

리플은 파생 상품입니다. 비트코인 몇 가지 독특하고 혁신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Ripple 코인(XRP)과 Ripple이 하나이며 동일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은 관련이 있지만 다른 의미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XRP는 자율적인 암호화폐이며 Ripple은 XRP의 결제 시스템입니다.

리플은? 

잠재적 마이신 코인
투자용 암호화폐는 XRP

Ripple은 국경 간 송금 네트워크로 작동하고 금융 서비스 회사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규제를 받는 기술 회사입니다.

Ripple Labs Inc.에서 제작 2012년에는 개방형 프로토콜(Ripple Protocol이라고 함)을 사용하여 글로벌 결제 플랫폼 역할을 했습니다.

XRP로 할 수 있는 것은 국경 간 지불 거래, 법정 화폐 교환 및 송금입니다. Ripple이 다루는 디지털 통화는 XRP 또는 XRP 코인입니다.

XRP는 다리 역할을 하며 여러 명목 화폐, 암호화폐, 상품 등을 나타냅니다. XRP는 총 시가총액 $184억 1000만으로 CoinMarketCap에서 6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오늘 Indodax 페이지에서 직접 XRP 가격을 루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XRP 작동 방식

블록체인 효율성의 장점
XRP 네트워크 작동 방식. 출처: 기업가

국가 간 결제를 완료하려는 경우 XRP는 빠르고 안전하며 무료 국제 결제 방법을 제공하는 적극 권장되는 도구입니다. 55개국의 은행 및 송금 서비스와 같은 100개 이상의 파트너가 서비스를 사용했습니다. 

투자, 거래 및 비즈니스 목적으로 다른 암호화폐와 마찬가지로 XR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XRP는 많은 거래소에서 일정량의 암호화폐를 지불함으로써 구매할 수 있습니다.

XRP는 명목 화폐로 완전히 구매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먼저 거래소 플랫폼에서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암호 화폐를 구입하십시오.

그 후에 원하는 대로 XRP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XRP에 투자하는 좋은 방법은 Ripple 코인을 구입하여 하드웨어 지갑에 보관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세계에서 폴링 웨지 이해하기

XRP를 구매하는 것이 안전한가요?

보안 블록체인의 장점
XRP는 장기 투자용이 아닙니다. 출처: 픽셀플렉스

이 코인의 다양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일부에서는 XRP 코인을 장기 투자에 사용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합니다.

현재 해결되지 않은 분쟁과 함께 많은 거래소가 XRP 거래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미국인에게는 영향이 있음).

그러나 암호화폐 시장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XRP가 크게 하락할 것인지 아니면 상승할 것인지 아무도 확실히 말할 수 없습니다. cryptocurrencies의 변동성으로 인해 가격이 어떻게 변하는지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XRP 코인과 달리 Ripple은 여러 트랜잭션을 관리하는 비즈니스입니다. Ripple에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빠르고 안전하며 국제 거래 수수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XRP에 투자하기로 선택한 경우 구매하려는 항목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에 주목해야 할 암호화폐

따라서 게이머로서 투자에 대해 여전히 혼란 스럽다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당신이 걸 수 있습니다. 이 토큰은 Indodax 및 BitMax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추가 정보 얻기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에서만!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