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6 최고의 FF 레온 캐릭터 콤보입니다.

폭탄 분대 FF 모드

모두가 작년 Booyah Day 이벤트에서 무료 Leon FF 캐릭터를 받았을 것입니다. Free Fire의 어떤 캐릭터 콤보가 시즌 26에서 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지 봅시다.

Leon은 최신 캐릭터입니다. 프리파이어. 그는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살아남을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30의 체력 재생을 부여하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Leon의 패시브 능력은 Buzzer Beat라고합니다. 그는 HP 회복을 촉진했습니다.

전투에서 살아남은 후 캐릭터가 레벨 1일 때 플레이어는 5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레벨 6에 도달하면 HP 양이 25로 증가합니다.

Booyah Day 성수기에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지급되었기 때문에 어떤 캐릭터 조합이 Leon에게 가장 잘 어울릴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Leon FF 캐릭터와 팀을 이룰 최고의 Vicigers 캐릭터를 보여줍니다.

레온 FF 캐릭터 콤보 목록

하야토

캐릭터 레온 FF
하야토

Hayato Awaken은 HP가 낮을 때 피해 감소 및 갑옷 관통을 제공하므로 각 전투 후 많은 재생을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Leon의 FF 캐릭터는 자신의 능력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므로 항상 상당한 양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적의 갑옷에 대한 관통력이 8% 증가합니다. 가장 높은 단계에서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갑옷 관통력이 10%씩 증가합니다.

조타

캐릭터 레온 FF
조타

Jota의 능력인 Sustained Raids를 사용하면 전투에 참여하는 동안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적을 쏠 때마다 HP의 작은 부분을 회복합니다.

상대가 쓰러지거나 제거되면 HP의 20%가 즉시 보충됩니다. 이 능력은 수동적이며 그 효과는 경기가 지속되는 동안 지속됩니다.

Jota는 전투 중과 전투 후에 HP를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Jota와 Leon FF 캐릭터를 결합하면 적을 죽인 후 HP를 70 회복할 수 있습니다. Jota의 능력은 또한 전투 중과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약간의 건강을 제공합니다.

전투에서 Jota의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너무 많은 치료 키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공격을 연결하여 최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경우 사용자는 피해를 입히는 것만으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스카일러

캐릭터 레온 FF
스카일러

Skyler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치유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레온 FF 캐릭터와 조합하면 원하는 대로 전투의 템포를 컨트롤할 수 있는 능력이 생깁니다.

이 콤보의 일반적인 전술은 상대방을 괴롭힌 다음 스카일러와 레온으로부터 치유를 얻기 위해 글루 벽을 배치하여 당신과 적 사이에 큰 건강 격차를 만드는 것입니다.

Skyler는 Riptide Rhythm이라는 활성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레벨 1 능력은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킬 수 있는 음파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글루 월을 배치할 때마다 4포인트부터 HP 회복이 증가합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60초입니다. 또한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캐릭터 레벨 업 카드를 사용하여 캐릭터 레벨을 8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이 카드로 스킬 레벨도 레벨 6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알록

캐릭터 레온 FF
알록

Dj Alok은 순간적인 속도 향상을 제공하고 아군과 플레이어를 짧은 시간 동안 치료하는 'Drop the Beat'라는 활성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동적 능력은 다른 세 캐릭터의 수동적 능력과 쌍을 이루며 여기서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조합을 살펴봅니다.

Alok은 치유와 이동성을 제공하여 쉽게 전투에 참여하고 퇴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는 어떤 콤보에도 맞출 수 있는 전반적으로 훌륭한 캐릭터입니다.

이 스킬은 오라를 생성하고 초당 총 5의 체력을 회복하며 최고 레벨에서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쿨다운 기간이 지나면 종료됩니다.

요셉

캐릭터 레온 FF
요셉

Joseph은 Leon의 능력으로 완벽하게 일했습니다. 조셉은 맞을 때마다 이동 속도가 12% 증가합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나쁜 싸움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으며 새로 추가된 Free Fire Leon이 여러분을 치료할 것입니다.

Joseph은 또한 DJ Alok이 한 것처럼 이동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의 패시브 능력은 너티 무브먼트라고 불립니다.

초기 레벨에서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최고 수준에서는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도망자'라는 별명, 조셉의 3대 콤보와 무기를 FF에서 확인하세요!

올리비아

캐릭터 레온 FF
올리비아

게임 내 요약에 따르면 Olivia는 명문 병원의 수석 간호사입니다. 그는 힐링 터치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리비아의 스킬은 아군을 소생시키면 6 추가 HP를 회복합니다. 올리비아의 능력치가 증가할수록 아군을 소생시킨 후 더 많은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Olivia는 매치 중에 추가 치유를 제공하기 위해 그와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Olivia는 전체 팀을 치료하는 데 지원이 되는 데 의존하는 Free Fire 캐릭터 콤보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124 vs Thiva vs Alok FF: 초보자에게 더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들은 시즌 26에서 최고의 Leon FF 캐릭터 콤보 스킬 권장 사항 중 일부입니다. 그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