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 Parachain 및 작동 방식 알아보기

파라체인 도트

DOT 및 Kusama 파라체인 가격은 파라체인의 시작 또는 각 네트워크의 "임대" 공간 갱신의 신호입니다. 

DOT 파라체인 트랜잭션 자체는 순환 체인의 사용과 관련될 항목을 결정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참고로 Polkadot(DOT)와 Kusama(KSM)는 Relay Chain과 Parachain이라는 두 가지 유형의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블록체인 파라체인은 4개의 체인에 내장된 특별한 블록체인인 반면 거래가 이루어지는 메인 네트워크입니다. 현재 Polkadot 및 Kusama 블록체인은 100개의 파라체인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Polkadot 네트워크의 DOT 파라체인은 무엇입니까? 답을 찾으려면 아래에서 전체 내용을 읽어 보십시오.

Parachains DOT 알아보기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DOT는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입니다.

DOT 파라체인은 어떤 블록체인이 파라체인 공간에 연결될 것인지 결정하기 위해 Polkadot 또는 Kusama 릴레이 체인에서 열리는 경매입니다. 경매 기간은 네트워크의 모든 서비스가 Polkadot 및 Kusama 블록체인에 기부금을 보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나중에 이 기술은 비공식 양초 경매에서 판매될 것입니다. 16세기에 양초가 꺼졌을 때 가장 높은 가격을 제안한 사람이 승자가 되었을 때 판매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원칙적으로 Polkadot과 Kusama의 판매 프로세스는 동일합니다. 지원자는 판매 번호와 사용 가능한 공간과 같은 두 가지 정보를 사용합니다. 또한 딜러 서비스팀에서도 DOT 마크나 마킹을 사용합니다. KSM 동의의 한 형태로.

사용자는 제공된 문서에 따라 파라체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각 Parachain은 개발자가 자신의 지갑, 브라우저, DAPP를 만들고 디지털 인증서를 발급하고 슈퍼노드를 배포할 수 있는 독립적인 블록체인 생성입니다.

동시에 모든 데이터는 메인 체인의 검증 프로세스에 저장되며 로깅, 전송 및 전송을 포함한 실행 프로세스는 파라체인에서 수행될 수 있습니다.

트랜잭션이 완료되면 마지막 트랜잭션의 해시 값이 메인 체인에 저장됩니다. 따라서 주요 데이터 체인은 신뢰할 수 있고 완전합니다. 이 기술은 메인체인과 통합되어 독립적으로 작동하고 블록체인 네트워크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블록체인의 5가지 장점, 꼭 알아야 할 것!

DOT 파라체인 네트워크 작동 방식

폴카 도트 가격
Polkadot 네트워크에서 파라체인이 작동하는 방식

파라체인이 무엇인지 간략하게 이해한 후 암호 세계에서 파라체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논의할 것입니다. 이제 Polkadot 및 Kusama 네트워크에 더 많은 서비스가 구축될 것입니다. 두 네트워크 모두 구축을 위해 자체 파라체인 공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더 높은 지불 서비스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는 대신. Polkadot 팀은 사용 가능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공유하기 위한 방법으로 파라체인 시장을 만들 것입니다.

이 시장에서 DOT 또는 KSM 보유자는 암호화폐를 투자하여 해당 분야에서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하는 직업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 대가로 프로젝트는 토큰 에어드롭 또는 기타 상품의 형태로 상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프로토콜 라이센스가 부족하기 때문에 모든 서비스는 시장에서 공간을 획득한 사람으로부터 2차 시장에서 이 공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DOT 파라체인은 Polkadot 생태계(Polkadot 및 Kusama 네트워크)에서 동시에 실행되는 P2P 블록체인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인넷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위의 정보 외에도 VCGamers에는 다른 흥미로운 사항이 있습니다. 현재 이미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매일 이자를 벌기 위해 이러한 토큰에 스테이킹합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