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최대 헤드샷에 대한 최고의 FF MAX 감도

ff를 플레이하는 올바른 방법

최대 헤드샷을 얻으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오늘 VCGamers가 감도에 대해 논의할 것이기 때문에 FF 맥스 2022년 4월에 가장 좋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려면 총격전 기술을 마스터하고 완성해야 합니다. 무기마다 다른 피해를 주지만, 헤드샷은 최소한의 피해를 입으면서 상대를 쓰러뜨리는 가장 깔끔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FF 최대 감도 설정을 올바르게 하는 것은 더 많은 헤드샷을 일관되게 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것은 주관적이며 사용된 장치를 포함하여 여러 요인에 따라 다르지만 사회의 일반적인 추세는 더 높은 규모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헤드샷을 위한 FF MAX 감도 설정

FF MAX 감도
FF

게임 내 설정은 Garena Free Fire MAX와 같은 BR 슈팅 게임에서 게임 플레이 전략만큼 중요합니다. 설정은 종종 플레이어의 이동 기술과 무기 사용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시스템을 최적으로 조정하면 사용자가 최대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감도 및 HUD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헤드샷은 죽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가장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적을 쉽게 처형할 수 있습니다.

경기 중 헤드샷을 자주 찍으려면 연습과 감도 조정이 중요하다. 최적화된 감도를 통해 사용자는 조준과 반동을 효율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권장되는 FF Max 감도 설정일 뿐이며 자신의 취향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더 자신있다면 이러한 경계를 뛰어넘을 수도 있습니다.

조준할 때 십자선의 움직임을 늘려야 합니다. 따라서 설정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옵션의 감도를 높여야 합니다.

  • 장군: 90 – 100
  • 빨간 점: 85 – 95
  • 2x 스코프: 75 – 85
  • 4x 스코프: 75 – 85
  • 스나이퍼 스코프: 65 – 75
  • 프리 룩: 80 – 90

FF Max 감도를 조정하고 훈련 섬에서 연습하여 더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순위 모드에 들어가기 전에 순위가 없는 일부 게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감도를 지속적으로 변경하면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특정 항목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감도를 변경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FF MAX 감도 설정을 변경하는 단계;

FF MAX 감도
센시FF

아래에 설명된 단계에 따라 게임 내 민감도 설정을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기어 옵션을 클릭하여 Free Fire MAX의 설정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 다양한 옵션에서 민감도 탭을 선택하고 설정을 조정합니다.
  • 한 번의 클릭으로 설정을 기본값으로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FF Max 감도가 높을수록 반동을 제어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초기의 높은 설정을 유지할 수 있지만 4x 및 스나이퍼는 보다 관리하기 쉬운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훈련장을 사용하여 테스트할 때 유용합니다. 그들은 반동 패턴을 이해하기 위해 다른 무기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훈련 모드에서 연습하고 Free Fire MAX 경기에서 열심히 훈련하면 플레이어가 게임을 완벽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더 자주 헤드샷을 맞출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헤드샷을 위한 팁

FF MAX 감도
FF

규칙적이고 일관된 연습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게이머는 더미 표적으로 범위 내에서 조준을 연습하고 훈련 섬의 전투 구역으로 향하여 경기와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SMG 및 돌격 소총으로 드래그 헤드샷을 실행한 경험이 있어야 게이머가 빠르게 사살할 수 있습니다. 이 트릭의 요점은 플레이어가 적의 머리를 향해 발사 버튼을 드래그하여 십자선을 머리에 고정하고 쉽게 킬을 확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더 높은 레벨의 플레이어는 산탄총과 데저트 이글로 탭 한 번 치는 연습도 할 수 있지만 그러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FF Max의 감도를 조정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게임의 HUD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는 사용자가 그립에 따라 버튼의 위치를 변경하면서 불필요한 버튼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Sniper의 최고의 캐릭터, 단연 헤드샷!

또한 Free Fire MAX와 같은 게임에서 스킬을 마스터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연습하는 동안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게임의 난이도를 낮추기 위해 헤드샷(에임봇) 해킹을 피해야 합니다. 헤드샷 해킹 모드를 사용하면 영구적으로 계정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이 움직임은 자동으로 머리를 조준하여 자동 헤드샷으로 즉사시킵니다. 이 기술은 숙달하기에 그리 어렵지 않으며 체육관에서 약간의 연습으로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 헤드샷 민감도 설정은 플레이어마다 고유하며 이러한 설정은 각 플레이어마다 사용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감도 설정은 플레이어 기본 설정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감도를 설정하고 훈련장이나 친구들과의 연습 세션에서 연마하여 기술을 마스터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F Max에서 쉽게 등급을 올리는 방법 

그래서 2022년 4월에 헤드샷을 쉽게 찍을 수 있도록 FF Max의 감도를 조정하는 몇 가지 방법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