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토코크립토 인수 소문

토코크립토 바이낸스

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세계 최대 바이낸스, 인수 예정 토코크립토,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는 지난 2020년 5월부터 토코크립토에 투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서 신고 아시아의 기술익명을 요구한 한 소식통은 Tokocrypto의 CEO인 Pang Xue Kai도 인수 계약이 완료된 후 사임했다고 말했습니다.

Tokocrypto는 이 소문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음으로써 이 소문에 대응했습니다.

Tokocrypto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인 Rieka Handayani는 그녀의 당사자가 이에 대해 언급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유포되는 루머와 추측에 대해 언급할 수 없습니다. 현재 Binance는 2020년부터 회사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인도네시아에서 암호화 자산 산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합류한 Tokocrypto의 투자자 중 하나입니다." 공동 투자.

그는 또한 Tokocrypto가 암호화 자산 산업 개발에 계속 집중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제 Tokocrypto의 초점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크게 성장한 암호 자산 산업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지속하는 데 있습니다. 회사는 계속해서 건전한 비즈니스와 산업 성장을 장려하고 동시에 고객 교육과 보호를 우선시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세계 최고의 거래소 5곳, 바이낸스가 있습니다!

바이낸스란?

인도네시아의 합법적 암호화폐는
BSC 네트워크에서 bep20 인식

바이낸스 암호화 공간의 인프라 서비스 공급자로서의 사명을 가진 세계 최고의 블록체인 생태계입니다.

Binance는 또한 가장 큰 디지털 자산 교환을 포함하는 금융 상품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Binance Exchange, BNB Chain, Trust Wallet, Binance Research, Launchpad, Binance Charity, Academy 및 Lab이 있습니다.

바이낸스에서 다양한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Bitcoin, Ethereum, BNB, Link 및 기타 많은 암호화 자산에서 시작합니다.

Binance를 사용하여 사용자는 직불/신용 카드 또는 은행 송금을 사용하여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회사로서는 얼마 전 FTX 인수를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바이낸스가 여러 가지 고려 사항을 고려하여 취소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이낸스, FTX 인수 취소: 연대기 및 시장에 미치는 영향

토코크립토

"교환

토코크립토 ~이다 암호화폐 거래소 CoFTRA에 의해 검증된 인도네시아에서.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 자산 거래 애플리케이션.

Tokocrypto에서 암호화 자산을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루피아로 암호화 자산을 사고 출금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자산의 인출은 비교적 빠른 시간 내에 완료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