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1주차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이번에는 배달해 드립니다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1주차. 이 업데이트는 모든 Vicigers를 위해 VCGamers를 위한 투명성의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외에도 최근 VCGamers에서 수행한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VCGamers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VCGamers의 체질을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업데이트가 있었나요?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VCG 토큰 주간 업데이트: 12월 1주차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이번 주에 VCGamers가 수행한 여러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이번 주에 우리가 말해야 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VPN(Visigers 파트너 네트워크)

Vicigers 파트너 네트워크

Vicigers Partner Network는 VCG Token 프로젝트의 발전을 돕고자 하는 VCG Army를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Vicigers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VCG 육군의 모든 구성원은 VCG 토큰을 구매하도록 친구 및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VCG 육군 회원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VPN 배치 1이 종료될 때까지 아직 이틀 남았습니다.

잊지마세요 디오르 (직접 조사하세요) 예!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NFT 및 기타 상품을 받고 지금 Vicigers 파트너 네트워크에 가입하세요!

VCGamers X Utopia 블록:절

유토피아 블록버스 웹3 게임
블록 유토피아:절

그래서 지난주에는 430명이 참석한 AMA(Ask Me Anything)도 개최했습니다. 이번 AMA는 2022년 11월 24일 VCGamers x Utopia Blok:Verse에서 진행했습니다.

AMA 후 VCGamers는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JCC에서 열리는 Ideafest 2022의 메인 이벤트 Utopia Blok:Verse에 부스를 설치했습니다.

또한 VCGamers 대표도 이 행사에서 연설했습니다. 논의된 내용은 Web2 및 Web3 게임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은 Web3 개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 오렌지 바나나 펀치

오픈 베타 테스트 오렌지 바나나 펀치 7
오픈 베타 테스트 오렌지 바나나 펀치. VCGamers

게임 개발자 ARCADE2BIT와 VCGamers는 공개 베타 테스트 게임을 개최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오렌지 바나나 펀치.

1,000만 루피 상당의 VCG 토큰 바우처 형태의 상품이 있습니다. 비시저스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

이 활동은 확실히 매우 재미있습니다. ARCADE2BIT의 퍼즐 게임을 플레이하기만 하면 총 IDR 1,000만 상금을 집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DR 1,000만 상당의 상금을 받고 Orange Banana Punch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세요.

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VCGamers 업데이트 페이지를 통해 VCGamers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