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Harith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영웅 카운터 하리스

Harith는 마법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지금까지 ML 플레이어의 핵심으로 여전히 강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의 하리스 카운터 최강 영웅 5명을 정리해봤습니다.

비록 그가 여전히 너프될 수 있지만, 이 영웅은 여전히 꽤 강하고 그의 소유물로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콤보 공격 능력.

이 영웅은 민첩한 움직임과 공격 능력으로 인한 피해가 상당히 커서 다루기가 매우 어려워 게임에서 매우 문제가되는 영웅으로 간주됩니다.

그는 또한 게임 플레이에서 자신의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파란색 버프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러나 진정하십시오. Harith ML의 영웅 카운터에 대해 논의하여 모두가 쉽게 싸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하리스의 상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어떤 영웅이 그를 상대하기에 적합한지 궁금하고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전체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영웅 카운터 Harith MLBB 목록

헬커트

영웅 카운터 하리스
헬커트

Herlcurt는 쉽게 Harith ML의 가장 강력한 적이 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헬커트는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는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Helcurt는 주변의 대상을 진정시키는 효과를 줄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침묵 효과를 입력하면 즉시 폭발 피해를 주어 그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Helcurt를 사용하여 마법사를 물리치십시오.

카자

영웅 카운터 하리스
카자

Kaja는 거의 모든 영웅을 상대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지원 영웅입니다. Kaja를 사용하면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Harith를 팀으로 끌어들이고 그가 죽을 때까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잘 활용하고 플리커와 조합하여 적을 더 많이 유인할 수도 있습니다.

Kaja는 그의 세 가지 기술, 즉 (신성한 심판)에 매우 지쳤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대상의 마법 방어력이 10 감소하여 Kaja가 상대에게 매우 고통스러운 폭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Kaja도 쉽게 따라잡을 수 있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Kaja는 실제로 매우 민첩하고 잠그기가 어렵습니다.

하일로스

영웅 카운터 하리스
하일로스

Hylos는 Harith ML 카운터 영웅에 사용할 수 있는 탱크 영웅이기도 합니다. 이 두꺼운 갑옷을 입은 영웅의 갑옷과 HP는 다소 지루한 기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가까워지면 기절 스킬을 사용하면 즉시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HP Rain Hero 효과는 매우 빠르며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Hylos는 ML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탱크 중 하나입니다. Hylos는 재생 및 클래식 중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Hylos의 전투 능력은 특별합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부터 높은 곳에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그를 물리치기에 완벽합니다.

박시아

영웅 카운터 하리스
박시아

Baxia는 상대의 HP 재생을 감소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Baxia를 사용하면 거의 모든 마법사를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탱크 내구성은 적의 피해를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하고 강합니다.

박시아는 상대 영웅의 저항력을 약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사 영웅 등과 같이 높은 내구력과 효과를 가진 상대를 만난다면 Baxia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Baxia의 패시브 스킬은 그를 부드럽고 죽이기 쉽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Courage Mask, Warrior Boots, Athena 's Shield, Blade Armor, Antique Cuirass 및 Queen 's Wings와 같은 Baxia에 가장 적합한 빌드를 사용하여 마법사를 물리 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베인 카운터 영웅

에스메랄다

영웅 카운터 하리스
에스메랄다

Esmeralda는 Harith ML 카운터 영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smeralda 자신이 적의 방패를 훔쳐 추가 HP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Esmeralda는 상대방에게 상당한 피해를 줄 수있는 공격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에스메랄다를 사용하여 새벽의 땅에서 마법사를 물리치십시오.

또한 에스메랄다의 최신 스킬은 기절을 일으켜 적의 민첩한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Emeralda는 또한 그녀에 비해 훨씬 더 높은 이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유도라

위에서 논의한 Mobile Legends에서 Harith를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섯 명의 영웅이었습니다. 이것이 유용하고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