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공손하고 어린이 친화적이며 신나는 7가지 게임 추천

가장 공손한 게임

게임은 오늘날까지 항상 폭력적인 요소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전부는 아니지만 가장 예의 바른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청소년이 폭력의 피해자가 되어 우연히 게이머가 된다면, 진행 중인 게임은 비난받을 것입니다.

게임이 사람의 행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더라도 모든 연령대에서 플레이하기에 안전하고 예의 바른 게임이 있습니다. 일부 게임의 설정은 아름답고 매력적이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읽기: 2023년 최고의 무료 경량 스팀 게임 5개

가장 공손한 게임 추천

어떤 종류의 폭력도 개입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가장 공손한 게임입니다.

즉시 보자!

내부에

가장 공손한 게임
출처: fanatical.com

목록에 있는 모든 게임 중에서 가장 정중한 게임입니다. 내부에 아마도 가장 무서운 것입니다.

그의 세계에서 당신은 좀비, 야생 동물, 지능형 기계 및 끔찍한 과학 실험으로 가득 찬 세상에서 살아 남기 위해 노력하는 십대 소년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당신의 캐릭터를 한 번 터치하면 그에게 생명을 앗아 갈 것입니다. No Man's Sky는 역사상 가장 큰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 맨즈 스카이

가장 공손한 게임
출처: nintendo.com

따라서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더라도 게임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노 맨즈 스카이 이것.

게임 개발자는 특수 알고리즘으로 게임 시스템을 설계하여 사용자가 보는 것과 다른 플레이어가 보는 것을 다르게 만듭니다.

가장 공손한 게임은 우주 탐사에 대한 거의 무제한적인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그 안에서 보는 것은 오직 사적인 곳에서만 볼 수 있다는 것일 수 있습니다.

"우수한 시야"로 알려진 우주 공간과 게임의 모든 행성의 장엄한 전망은 게이머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학생들이 만든 추천 6 최고의 컴퓨터 게임

Octodad: Dadliest 캐치

가장 공손한 게임
출처: jeuxonline.info

Octodad: Dadliest 캐치 재미 있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그 외에도, 계략 그것은 또한 비폭력적입니다.

당신은 정상적인 인간 가족의 아버지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연기하는 아버지 캐릭터는 반은 문어이고 반은 인간입니다.

게임 내내 식료품점에 가거나 집 청소와 같은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적인 일을 하게 됩니다.

모든 게임 작업은 하나의 목표를 향하고 있기 때문에 아빠의 문어는 평범한 "인간"일 뿐이며 두려워 할 것이 없다고 나머지 가족을 설득합니다.

Firewatch

가장 공손한 게임
출처: nintendo.com

이 가장 공손한 게임은 최고의 그래픽 디자인을 갖춘 게임 중 하나로 평가됩니다.

에서 Firewatch, 당신은 쇼쇼니 국유림에서 소방관으로 일하는 헨리라는 캐릭터를 연기하게 됩니다.

나중에 무전기를 통해 계속 연락하는 Delilah라는 친구와 동행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불과 몇 시간 만에 완료할 수 있지만 매우 감동적인 이야기와 함께 아름다운 숲에서 탐험하는 시간은 당신을 편안하게 만들 것입니다.

브로큰 에이지

브로큰 에이지
출처: firewatchgame.com

브로큰 에이지 이것은 "미스트" 또는 "원숭이 섬"과 유사한 포인트 앤 클릭 시스템을 갖춘 고전적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스토리 스타일의 그래픽과 엘리야 우드, 잭 블랙과 같은 유명 성우들의 일러스트를 사용했습니다.

서로 다른 세계에서 온 두 명의 다른 성별 캐릭터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러나 선택한 게임 시나리오에 따라 두 이야기가 연결됩니다.

이 게임의 재미있는 부분은 수중 세계 깊숙이 뛰어드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안드로이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0가지 구식 게임, 회상해 봅시다!

압주

압주
출처: 스팀

압주 해변 파티 분위기와 함께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희귀한 가장 고상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멋진 오케스트라 음악과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수중 장면을 통해 말 없이도 감동적인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경계

경계
출처: 타임닷컴

캐릭터를 안쪽으로 움직일 때 이 게임, 당신은 현대 예술 작품을 탐험하는 것처럼 느낄 것이며 아마도 "Super Mario 64"를 처음 플레이했을 때의 느낌과 같을 것입니다. 차이점은 적을 파괴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신, 당신의 캐릭터는 발레 댄서처럼 움직이며, 그 주위에 보호용 공을 만들어 그에게 던져진 모든 물체를 빗나가게 합니다. 캐릭터가 움직일 때 풍경이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Android 및 iOS 오프라인 게임 10선

위의 내용은 어떤 형태의 폭력도 포함되지 않은 가장 예의 바른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이며 물론 플레이하기에 매우 안전합니다.

Steam에서 이러한 여러 게임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Steam 지갑 잔액이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다음 사이트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Steam 지갑 잔액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