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al Dream, Higgs Domino Island의 바이러스 게임 대체품

로얄드림파트너스

최근 인도네시아 게임 산업은 매우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우리에게는 다양한 선택이 주어지는데, 게임 유형 중 하나가 Royal Dream입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게임 선택이 있습니다. 새로운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 그리고 Higgs Domino Island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에 다양한 게임의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전보다 더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경험하기 위해 로얄드림으로 이주하고 있습니다.

신규 플레이어이거나 Royal Dream으로의 이전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기사가 모든 걱정에 답해 줄 것입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파트너 Royal Dream Chips를 충전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곳

로얄드림에 대해 알아보세요

로얄 드림 - 게임플레이
로얄 드림 – 게임 플레이.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HIGOGAME PTE LTD는 2023년 9월 Royal Dream을 제작 및 퍼블리싱한 싱가포르의 게임 회사입니다.

이 기사가 작성될 당시 HIGOGAME에서 출시한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100만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Royal Dream이나 RD뿐만 아니라 HIGOGAME도 RD의 전신인 유사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즉, 로얄 플레이. 이 게임은 2021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본 게임은 시뮬레이션형 게임이므로 다운로드에 연령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21세 미만인 분들은 접속하실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을 사용하면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많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드레날린을 분출시키고 추측 본능을 날카롭게 해줄 다양한 게임 선택이 있습니다.

주요 매력은 플레이하기 매우 쉬운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따라서 접근에 어려움을 겪을 걱정 없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궁금증이 생기지 않도록 저자는 여러분이 접속할 수 있는 게임 목록을 준비했습니다. 함께 토론해 봅시다!

카드 게임

첫째, 클래식 러미 등의 카드게임과 다양한 종류의 카드게임이 있다. 블랙잭, 캡사, 포커 등.

물고기 슈팅 게임

내부에 준비된 특별한 물고기를 사냥하면서 하늘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전과는 전혀 다른 공중 모험의 감각을 경험해보세요.

추추

유명한 Qiu qiu도 이 게임에 등장합니다. 여러 장의 카드를 조합해 총 9장의 카드를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하는 카드 게임입니다. 접속하여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여 즐거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코드에서 보상 받기

신규 사용자의 경우 활성 플레이어의 초대 코드가 있으면 보너스 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를 물어보시고 바로 코드를 입력하시면 칩 형태의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귀하가 받은 초대 코드는 24시간 동안만 지속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 이후에는 유효기간이 만료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교환할 수 없습니다.

로얄드림의 장점

QIu QIu
퀴퀴우.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 플레이어들이 움직이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주로 개발자가 전송 버튼을 제거하고 플레이 경험을 감소시키는 기타 제한 사항을 제거했기 때문입니다.

둘째, 로얄드림의 게임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그러면 플레이어는 지루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이 게임에는 X8 Speeder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원래 속도보다 최대 8배까지 게임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로얄드림 다운로드 방법

저자의 설명대로 공식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Android OS 4.4 시리즈 이상이 설치된 휴대폰만 제공하시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게임을 위한 7가지 추천!

Royal Dream 충전은 다음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한 매력적인 제안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