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조심해야 할 14개의 ML 메이저 버프 유출

현재 Major Buff ML 유출은 예상치 못한 것입니다. 많은 탱크 영웅은 결국 상당히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아마도 다음 시즌에는 탱크 영웅이 실제로 사용될 것입니다.

이후 Update Bloody Retribution은 탱크에 사용됩니다. Moonton이 한 조정이나 버프가 있어야합니다. Moonton은 탱크 영웅도 버프를 받고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조정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는 전 세계, 특히 동남아시아에서 다양한 그룹이 널리 플레이하는 5 대 5 모바일 MOBA 게임입니다.

주요 버프 ml 유출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까? 다음은 VCGamers 버전의 전체 리뷰입니다.

또한 읽기: 이것은 Hayabusa MLBB 빌드 아이템 Ala Pro Player RRQ XIN입니다.

주요 버프 ML 누출

주요 버프 ML 누출

현재 많은 탱크 영웅이 버프되고 개편되었습니다. 왜냐하면, 현재의 영웅 탱크는 로밍용으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정글러, 오프라이너 또는 미드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탱크 영웅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어리석은 일이지만 잘 할 수 있다면 팀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영웅이 Moonton에 의해 강화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개조된 아카이

개조된 아카이

첫 번째 메이저 ML 버프 유출은 아카이입니다. 올해 개편되는 첫 번째 탱크 영웅은 Akai입니다. 아카이의 얼티밋 스킬이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이 넉백 효과는 판다 영웅을 사용하기 매우 쉽게 만듭니다.

이러한 조정 중 일부는 아카이가 사용하는 궁극기 강화에서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필요합니다.

신규 영웅 자비에르

새로운 ML 영웅 자비에르
자비에르

OP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영웅은 확실히 많은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온 영웅입니다. 다음 시즌에 들어가기 전에.

Xavier는 변경 또는 조정을 했지만 스킬 1과 스킬 2에서 충분히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주요 버프 유출은 Xavier에게 더 인상적이기 때문에 실제로 살펴봐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 하나의 영웅을 사용하는 데 다시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L Sea Games 명단 2022,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완완

완완

얼티밋 히어로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Moonton이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따라서 보다 쉽게 궁극의 영웅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데미지 부츠가 40%에서 15%로 변경되었는데, 물론 이것은 영웅으로 플레이할 때 재고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6초였던 시야 노출 증가량을 5초로 조정했다.

Wanwan은 이전보다 훨씬 더 균형이 잡힐 것입니다.

벨레릭

벨레릭 영웅

Bellerick의 궁극기는 이전보다 빨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영웅의 패시브는 40%에서 30%로 HP를 잡아먹는 것이 적습니다. 패시브는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도 켜집니다. 따라서 명사수나 다른 장거리 영웅을 조심해야 합니다.

마샤

Masha Mobile Legends 구축

또 다른 주요 버프 유출은 마샤의 현재 HP에서 발생했으며, 이는 51개 중 165개입니다. 스킬 1은 이전에 2.5% – 3.5%만 사용했던 버프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 휴대폰으로 4%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를 줄이면 바 1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활기차고 아무런 표시가 없습니다.

피해도 500-700 물리 피해로 증가합니다.

기네비어

기네비어

이 주요 버프 유출은 특히 파이터 영웅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Guin은 버프를 받고 다음 시즌에 사용할 좋은 군중 제어 영웅이 될 것입니다. 이전보다 스팸 스킬 1을 얻기가 쉬워졌습니다.

힐다

게임 힐다

아마도 Meta Hilda는 상징적인 것이 될 것이며 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힐다의 데미지와 내구도가 증가합니다. 힐다의 궁극기도 쿨타임도 줄어들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스킬 2의 기본 공격은 이제 6초에 210 – 380 쿨다운입니다.

기본 공격도 버프되고 스택이 가득 차면 충분한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Hilda's Regen이 다시 미쳐가고 있습니다. 물론 다음 시즌이나 이 버프 이후에 이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Bloody Retribution 업데이트를 사용할 자격이 있는 5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그록

그록

Grock은 매우 우아한 유출 ML 버프 영웅입니다. 주어진 버프가 다른 영웅들에게 매우 인상적이기 때문입니다. 0.5에서 0.7로 증가한 패시브에 대한 높은 방어력과 추가 물리적 공격에 대한 버프를 받으세요.

Land Of Dawn의 벽 근처에 있는 경우 이 영웅의 HP 재생은 이제 16-39에서 22-90으로 증가합니다. 골동품 흉갑이나 빛나는 갑옷과 결합하면 물론 더 좋습니다.

궁극기는 군중 제어에 대한 기절 및 조정입니다. 다음 패치 업데이트 때 사용하셔야 합니다!

가톳카차

카운터 에디스 MLBB Gatotkaca

Gatotkaca의 피해를 입히기 위해 마법 아이템을 다시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1스킬, 2스킬, 심지어 궁극기도 적절하게 버프되어 이전보다 더 실용적으로 패키징되었습니다.

스킬 1만 사용하여 미니언을 제거하는 것이 더 쉽고 스킬 2의 기절은 200%를 증가시키며 궁극기는 나중에 상대를 시작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군중 제어가 정말로 필요합니다.

마티스

주요 버프 마티스 유출

다음 주요 버프 누출은 영웅적인 전사 영웅에게서 나옵니다. 마티스는 1스킬부터 궁극기까지 버프를 많이 했다. 이것은 Martis가 상대에 대한 직접적인 공격을 무너뜨리는 데 확실히 매우 유리합니다.

물리적 손상은 현재 150-170 +50%이며 결합된 빌드 항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영웅이 달성한 더 많은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자스크

자스크

Zhask는 현재 상당히 만족스러운 유출된 주요 버프 ML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제 zhask는 zhask를 자주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마법의 생명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지금은 인스파이어에 생명력 흡수 효과가 있어서 조합하면 정말 잘 팔립니다!

하일로스

하일로스

다음은 힐로스입니다. 최적화를 위한 많은 HP 속성 개선. 지금 Hylos를 사용하여 정글러가 되거나 나중에 친구들에게 NB-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틀라스

아틀라스

기존 궁극기 쿨다운으로 현기증이 납니다. 이 ML 주요 버프 유출은 Atlas 플레이어를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제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고 그의 패시브가 더 미쳤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당신이 이해해야 할 5가지 정글러 탱크 팁

박시아

Baxia MLBB 최고의 카운터 영웅

마지막 주요 버프 유출은 Baxia입니다. 이전 패치에서 조정이 상당히 좋았기 때문에 이 영웅이 버프를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영웅의 피해량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전보다 훨씬 적게 조정된 점에 대해 Moonton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