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maret Retri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멋진 ML 아바타

정글러이거나 Mobile Legends 게임의 충실한 플레이어라면 Indomaret retri라는 용어에 확실히 익숙할 것입니다.

이 용어는 다음과 같은 경우 일반화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로드나 터틀을 공격할 때 정글러가 적 팀의 정글러와 경쟁하지 못하는 모습을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파라뿐만 아니라 정글러, Indomaret 보복은 보복 주문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가능한, 비시저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한때 retri Indomaret이라고 불렸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에 대해 좀 더 자세하고 깊이 있게 다루겠습니다. 이런 모욕을 당하지 않도록 잘 들어라, 가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31에서 가장 아픈 마법사 영웅

인도마렛 레트리의 유래

인도마레트 레트리(Indomaret Retri) - 레트로 뷰(Retri View)
재시도. (출처: VCGamers)

응보(Retribution)는 정글러나 하이퍼가 주로 사용하는 손으로 그린 이미지가 있는 전투 주문입니다. 이 주문은 우리가 정글 지역에서 더 빨리 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정글 몬스터에 대한 공격 데미지가 증가하는 것 외에도, 이들 몬스터가 입는 데미지도 매우 대폭 감소됩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전투 주문 보복을 사용하여 상대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효과가 생성됩니다. 몇 초 동안 느린 것처럼.

올바른 플레이어 아래에서 이 전투 주문 보복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끔찍할 것입니다. 눈덩이 효과를 사용하면 일반 모드보다 몇 배 더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보복 주문을 보유한 정글러 역할을 수행하는 데 능숙하지 않다면 팀원이 Indomaret 보복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경우에 대비하십시오.

이제 Indomaret 철수 문제로 돌아갑니다. 따라서 이 용어 자체는 모바일 레전드 세계에서 정글러가 로드나 터틀을 놓고 경쟁하는 데 실패할 때 자주 사용되는 농담입니다.

'인도마렛'이라는 단어 선택 자체가 미니마켓에 들어갈 때나 물건을 살 때 여러 가지를 고려하는 등의 자기 회의 때문에 고정된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Indomaret의 복귀는 플레이어가 영주나 거북이를 공격하기로 결정할 때 갖는 의심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의심의 출현은 자신의 실패로 이어졌습니다. 왜냐하면 적 정글러가 자신이 취할 행동에 더 자신감을 갖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Indomaret Retri와 SPBU Retri의 차이점

인도마레트 레트리 - 하야부사
하야부사. (출처: VCGamers)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용어를 얻는 플레이어에 대한 자신감의 문제입니다.

왜냐하면 보복 주유소라는 별명은 영주를 공격하기 위해 경쟁할 때 보복 주문을 사용하는 정확성을 설명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의 팀은 적의 탑을 공격할 영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Indomaret 재시도 방지 팁과 요령

로드 - 레트리 인도마렛
주님. (출처: VCGamers)

Indomaret 별명이 붙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자는 여러분이 주의 깊게 살펴볼 수 있도록 그 중 일부를 요약했습니다.

보복 버튼 이동

초보자들이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은 보복 버튼을 휴대폰 화면의 빈 공간으로 옮겨 좀 더 자유롭게 누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동하는 것 외에도 복원 버튼을 확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다른 컨트롤은 버튼이 겹치지 않도록 배열하고 플레이할 때 개인 취향에 따라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영웅 스킬을 먼저 제거하세요

기본 공격과 영웅 스킬로 로드나 터틀을 공격하세요. 절대로 미리 보복하지 마십시오. 또한 로드와 터틀 주변의 수풀에서 반격할 상대의 위치도 예측해 보세요.

피해 보복을 주님의 HP와 일치시키세요

다른 팁 중에서 이 팁은 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비행 시간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재시도를 실행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사항 손상 발급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Lord의 HP와 일치시킵니다. 노력하다 백발 백중 적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영주의 공격을 피하세요

재시도를 실행할 적절한 시기를 찾으세요. 저자는 영주의 공격을 피한 뒤, 영향을 받지 않도록 꺼내자고 제안한다. 공중에 떠 있는이자형.

또한 읽으십시오: 격투 역학은 ML의 속어입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렴한 ML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