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세미 탱크 슈퍼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슈퍼 세미 탱크 행

안녕 Vicigers 친구. 모바일 레전드의 파이터 영웅이 한동안 세미 탱커 역할을 할 수 있는 현상이 꽤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전체 기사 읽기

그 이유는 Land of Dawn 경기장에서 싸울 때 팀이 더 이상 순수한 탱크 영웅의 서비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옵션일 뿐이지만 탱크 영웅으로 변신하는 많은 파이터 메타 영웅들이 모바일 레전드 순위 모드에서 적용합니다.
물론 이러한 현상은 모바일 레전드 프로리그 이벤트 기간 동안 e스포츠 팀이 적용한 메타에서 비롯됩니다.
그렇다면 주력으로 쓸 수 있는 세미 탱크 파이터 영웅은 누구일까? 궁금하기보다 함께 리뷰해봐요!

실바나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세미 탱크 영웅!
출처 : google.com

Vicigers 친구 여러분, 파이터 Silvanna 영웅을 탱크로 만드는 아이디어는 MPL 시즌 5에서 Bigetron Alpha의 Kyy가 처음 제안했습니다.
그런 다음 Alter Ego 팀의 Leo Murphy는 MPLI 2020 이벤트에서 Silvanna의 서비스를 다시 사용했으며 이후 Silvanna 세미 탱크의 명성은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출처 : google.com

이 민첩한 영웅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EVOS Legends의 Donkey는 세미 탱크 Chou를 사용하기 때문에 많은 대중 또는 프로 플레이어가 그것을 모방했습니다.
Chou는 MPL 시즌 4에서 Donkey의 손에 너무 잘 맞았습니다. 그는 ONIC Esports와 RRQ Hoshi를 만났을 때 너무 매력적인 Chou를 성공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탱크 영웅으로 최전방에서 활약할 때 Khaleed는 높은 지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언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칼리드  

출처 : google.com

Khaleed가 탱크 영웅이 되면 내구성과 공격력이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2스킬의 HP 회복 능력은 칼리드가 기지로 자주 복귀하지 않는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는 회전할 때 핵심 영웅과 계속 동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 널리 사용되는 세미 탱크 파이터 영웅입니다. Vicigers 친구라면 어떤 것을 선택합니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