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Zilong Sprint ML이 OP인 3가지 이유!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Zilong sprint ml는 정말 관심을 훔칩니다. Zilong 사용자인 당신은 확실히 이 주문의 내용을 알아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 주문은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면 매우 강력합니다(OP). zilong hero와 sprint의 조합이 상당히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zilong sprint ml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이 기사를 팔로우하고 끝까지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콤보 영웅 Ruby ML, 약 없음!

Zilong 스프린트 ml 조합

군중 제어 스프린트

다양한 주문을 사용하는 자룡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확실히 이 영웅은 다양한 형태의 능력과 기술을 사용하는 데 매우 유연합니다.

어떤 주문을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이 전투기 영웅을 결합하고 배치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분석을 먼저 하지 않으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이 주문이 Zilong에 의해 결합된 OP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주문은 형성될 수 있고 이 파이터 영웅이 획득한 패시브 및 스킬과 매우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이 영웅은 적을 쫓고 적으로부터 도망치는 데에도 매우 능숙합니다. 이를 위해 이것을 아는 것이 매우 좋을 것이기 때문에 이 주문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그록 영웅 6명

zilong sprint ml이 매우 OP인 3가지 이유

MLBB 콤보 영웅
쯔롱

이 파이터 영웅은 실제로 스킬 발행에 능숙합니다. 우리는 위의 기사를 그런 식으로 논의했습니다. 이 영웅은 확실히 유연하고 그의 기술과 꽤 잘 통합되는 주문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Sprint는 특별한 주문이며 zilong과 일치합니다. 또한 이러한 것들을 결합하여 이 선수를 플레이하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종종 이 영웅은 팀과 상대방에 의해 과소평가됩니다. 하지만 이 주문과 자룡의 조합이 남다른 활약을 펼칠 줄은 몰랐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셀레나가 시즌 23에서 금지된 5가지 이유

적을 빠르게 추격할 수 있음

질롱 스프린트 ML

당연히 Zilong의 궁극기는 그의 속도와 공격 속도를 상당히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프린트와 결합하면 확실히 매우 OP가 될 것입니다. 목표로 삼은 적을 추격할 수 있다는 이유로 이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이 zilong sprint ml 주문은 공격 속도가 있는 적을 쫓는 데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스프린트와 결합된 zilong 궁극기는 정말 OP이기 때문입니다.

적을 추격하기 쉽다는 것 외에도. Zilong은 또한 주문의 좋은 패시브와 함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이 때문에 이 파이터 영웅은 스프린트 주문을 사용하는 데 가장 적합한 영웅 중 하나로 확실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패치 노트 1.6.58 Mobile Legends의 5명의 Nerf 영웅

적으로부터 쉽게 탈출

질롱 스프린트 ML

Zilong은 꽤 좋은 탈출 기술을 가진 영웅입니다. 그러나 이 영웅은 긴 군중 제어 또는 기절 상태인 적에게 매우 취약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스프린트를 결합하여 당신을 노리는 적들 사이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스플릿 푸시에도 이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포탑 파괴에 매우 능숙하기 때문입니다. 한편, 적으로부터 도망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이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빠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소개하는 것보다 훨씬 더 즉흥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도 영역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있는 한 지도가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베일 영웅

빠른 공격 속도와 생명력 흡수

고통스러운 Ziloing 빌드

높은 데미지와 무거운 생명력을 가진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는 Zilong입니다. 이 영웅은 더 집중된 상대의 인과 아웃을 수행할 때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한 옵션 중 하나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더 나은 즉흥 연주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자룡은 공격하는 전형적인 영웅이기 때문에 좀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 zilong sprint ml가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한 이유는 이 주문이 통합되어 zilong이 매우 빠른 공격 속도와 생명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대에게 압력을 가하는 데 있어서 당신은 분명 더 용감해질 것입니다. 이미 IMBA가 있거나 빌드를 완료했다면 더 좋습니다. 당신은 더 무서울 것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VCGamers가 선정한 최고의 골드 레인 영웅 7인

결론

얻을 수 있는 것은 이 영웅이 버프된 주문과 결합하여 과소 영웅의 큰 부분 중 하나가 되도록 더 잘 지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확실히 이것은 좋은 주문 통합과 속도가 필요한 영웅의 완벽한 조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새벽의 땅에서 Zilong Sprint ML을 시도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