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알아야 할 5가지 Zilong ML 주문!

스킨 콜렉터 2022년 2월 - Zilong 5.png

Zilong ml 주문은 매우 다양하며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스프린트입니다.

zilong의 스킬과 패시브와 결합했을 때. 따라서 주문이 효과적으로 작동합니다. Spell Zilong ml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아래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콤보 영웅 Ruby ML, 약 없음!

개요 자룡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스킬 자룡

용의 힘을 휘두르는 강력한 전사 Zilong은 정의와 정의를 위해 싸우기 위해 강력한 창을 들고 전투에 뛰어듭니다.

Zilong은 적들이 그에게 항복할 때까지 공격하는 데 사용하는 창 기술에 대한 절대적인 숙달을 가지고 있습니다.

Zilong은 초당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데 탁월하고 적을 방해하고 파괴함으로써 아군을 지원하는 강력한 전사입니다.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초보자와 베테랑 모두 완벽하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하게 처리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강력한 전사만이 전투에서 자신의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그록 영웅 6명

최고의 Zilong ML 주문

쯔롱
영웅 자룡

개요에서 Zilong을 검토한 후. 이 Zilong ML Spell은 새벽의 땅에서 Zilong을 사용할 때 의지할 수 있는 것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이것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나중에 취할 우선 순위 중 하나로 만들 것입니다.

착하고 진정한 자룡 유저로서 나중에 사용할 주문을 사용하기 전에 상대방을 분석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상대는 자룡을 먼저 주목하지 않는다. 이 한 명의 영웅은 게임 초반에 매우 어렵고 게임 후반에는 더욱 어렵기 때문에 모든 것이 zilong과 빡빡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Zilong ML Spell이 꼭 필요합니다. 당신이 zilong을 더 잘하고 더 멋지게 플레이하도록.

또한 읽기: 듣다! 이것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Karrie의 고통스러운 빌드입니다.

깜박임

깜박임
깜박임

첫 번째 Zilong ML 주문은 깜박임입니다. 이 깜박임은 zilong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매우 유연합니다. 플리커를 사용하여 적을 추격하고 도망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법이 깜박일 때까지 기다리는 120초는 긴 시간이었다. 이 파이터 영웅의 플레이 스타일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zilong에는 아름다운 게임 구성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2가지 기술을 이 Zilong ML Spell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 최고의 ML 탱크 영웅 5인, Hylos가 있습니다!

고무하다

Mobile Legends 전투 주문
철자 영감

현재 Inspire는 Mobile Legends 패치의 버프로 인해 가장 자주 사용되는 주문 중 하나입니다. 물론 zilong 플레이어를 위한 것입니다. 좋은 소식을 들으면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현재 공격 속도도 75%로 증가했으며 상당히 무거운 Spell vamp가 있습니다. 이 Zilong ML Spell의 쿨다운이 60초에 불과하기 때문에 영감을 더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순간은 확실히 Zilong 사용자에게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셀레나가 시즌 23에서 금지된 5가지 이유

실행하다

철자 실행

실행은 꽤 매력적인 주문입니다. 당신이 캐리어 유형 zilong 인 경우. 따라서 이 주문을 사용해야 합니다. 탈출 스킬은 없지만. 그러나이 주문은 적에게 마지막 타격을 가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 Zilong ML Spell은 상당한 피해를 입힙니다. Execute도 상대의 수비력과 결단력을 잘 떨어뜨릴 수 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40%만큼 빠르게 감소하도록 특정 순간에 이 주문을 적절하게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기: 듣다! VCGamers가 선정한 최고의 골드 레인 영웅 7인

스프린트

군중 제어 스프린트
주문 스프린트

이 Zilong ML 주문은 Zilong이 가장 좋아하는 주문 중 하나가 되기에 매우 지배적입니다. 이 영웅은 이러한 주문과 결합될 때 매우 동기화됩니다. 왜냐하면, 이 전사 영웅은 도망치고 적을 쫓는 주문에 비해 속도와 민첩성을 정말로 우선시하기 때문입니다.

Zilong 사용자는 깜박임 대신 스프린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결국 선택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먼저 팀의 상태를 알아야만 이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스프린트를 사용할 때 매우 안정적입니다. Zilong은 이 주문을 사용할 때 신뢰할 수 있는 포탑 파괴자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패치 노트 1.6.58 Mobile Legends의 5명의 Nerf 영웅

정화하다

정화하다
철자 정화

자룡은 제법 많고 군중 제어 능력이 뛰어나 기절하는 영웅들을 직접 상대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purif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상대방의 영웅을 먼저 분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주문은 Zilong이 당신이 내릴 결정에 따라 잠수하고 후속 조치를 취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본질적으로 정화는 군중 통제와 기절한 영웅을 극복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최종 솔루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