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Steam 게임 7개 추천

Steam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때때로 최고의 Steam 게임은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게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 순위를 매기는 벤치마크는 게임 커뮤니티의 규모, 다운로드 수, Steam의 리뷰어 수입니다.

심사위원 수에 따라 증기, 우리는 그것에 대해 더 자세히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Steam에 리뷰어가 많다고 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가치가 있다는 의미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먼저 플레이어들이 좋은 평가나 나쁜 평가를 어떻게 주는지 주의 깊게 읽어야 합니다.

모든 게임 제작사는 Steam에서 최고의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인기는 돈으로 해석될 수 있기 때문이다.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스폰서와 콜라보 초대도 많아집니다.

그렇다면 2024년 스팀 최고의 게임 경쟁은 어떤 모습일까요? 저자가 이 글을 통해 제공한 내용이므로, 주의 깊게 읽어보시면 지식이 늘어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바이럴 RPG 게임 추천 7가지!

2024년 최고의 Steam 게임

Steam에서 최고의 게임을 플레이해 보셨거나 적어도 그에 대해 알고 계실 것입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2

CS2 다운로드
카운터 스트라이크 2 로고. (출처: www.counter-strike.net/cs2)

Counter Strike 2는 2024년 1월 1일에 안락사된 CS:GO 또는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 게임을 보완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를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라는 두 팀으로 나누는 이 1인칭 슈팅 게임은 Steam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자리잡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Counter Strike 2는 87% 이상의 긍정적인 리뷰를 받았으며 700만 개의 리뷰에서 강력 추천 FPS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팔월드

Steam 최고의 게임 - Palworld
팔월드. (출처: 블룸버그/구글)

이 게임으로 인한 논란 속에서도 팔월드는 2024년에도 여전히 베스트셀러 RPG 게임의 왕좌를 차지할 수 있다. 사실상 이는 이 게임이 현재 바닥권에 있는 여러 전작들을 대체하는 데 성공했다는 의미다. 목록의.

Palworld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일반 버전의 경우 250,000달러, 사운드트랙 번들 버전의 경우 287,000달러만 지출하면 됩니다.

2024년 가장 성공적인 신인 Palworld를 플레이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도타 2

Dota 2 - 최고의 PC 게임
도타 2. (출처: Steam)

3위는 모든 MOBA 게임 중 1위, 즉 DOTA 2입니다. 2013년에 처음 출시된 이 게임은 역대 가장 성공적인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아직도 전 세계적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당시 이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는 55만 명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DOTA 2 경쟁 현장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활발합니다. 작년에는 DOTA 2 메이저 리그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며 Gaimin Gladiators는 Team Liqiud를 물리치고 챔피언으로 부상했습니다.

PUBG: 전장

PUBG: 전장
PUBG: 전장. (출처: 스팀)

PUBG나 Player Unknown Battlegrounds라는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이 게임은 PC 외에도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성공적으로 날개를 펼쳤습니다.

PUBG는 2017년 3월 Steam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전 세계 모든 게이머로부터 뜨거운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일일 활성 플레이어는 100만 명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글을 작성할 당시 PUBG 일일 플레이어 수는 40만명을 기록했습니다. 오래된 게임치고는 상당히 많은 숫자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Apex 레전드 - Steam 최고의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 히어로즈. (출처: 덱세르토)

다음 목록에는 여전히 PUBG와 유사한 FPS 유형 게임, 즉 Apex Legends가 있습니다.

PUBG가 플레이어의 위치에만 의존한다면 Apex Legends에서는 다양한 다른 메커니즘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정확한 조준이 요구되는 것 외에도 Apex Legends는 깔끔한 움직임으로도 승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만큼 인기가 없더라도 Apex는 여전히 하루 40만명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Naraka Bladepoint - Steam 최고의 게임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출처: 스팀)

Naraka Bladepoint는 비교적 새로운 게임입니다. 프로덕션 하우스인 24 Entertainment와 NetEase Games Global에서 Naraka Bladepoint는 e스포츠 세계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왕국 컨셉의 PvP 배틀 로얄을 선보입니다. 게다가, 여러분이 접하게 될 대부분의 무기는 근접 무기입니다. 대부분의 PvP 배틀 로얄 게임과 다릅니다.

헬드라이버 2

HELLDRIVERS 2 - Steam 최고의 게임
HELLDRIVERS 2 – Steam 최고의 게임. (출처: 스팀)

HELLDRIVERS 2 게임은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HELLDRIVERS 2는 하루에 19만명이 플레이했는데, 이는 Naraka Bladepoint와 2천명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더 좋은 점은 HELLDRIVERS 2가 2024년 2월 8일에 출시되었다는 것입니다. 많은 게임을 전환할 가능성은 여전히 매우 열려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eam에서 게임을 빠르고 쉽게 환불하는 방법!

저자가 이 기사에 요약한 최고의 Steam 게임에 대한 7가지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을 소유하고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즐겨보세요!

잊지 마세요. Steam 지갑 잔액을 저렴하고 빠르게 구매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