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는 이점입니다. 여기 암호화 컨텍스트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유틸리티는

암호화폐를 플레이할 때 적용할 수 있는 경제학 용어는 다양합니다. 경제학 용어 중 하나는 효용이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일반적으로 그리고 암호화폐 세계에서 유틸리티의 정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유동성 비율이란 무엇입니까? 정의 및 유형을 알아야 합니다!

효용의 정의

유틸리티는 정의입니다
암호화 자산 그림. 출처: Pexels를 통한 Alesia Kozik

유틸리티는 트레이더나 투자자로서 암호화폐 세계에 적용할 수 있는 경제학 용어입니다.

에 따르면 인베스토피아, 유틸리티는 상품이나 서비스 소비의 이점에 초점을 맞춘 경제학 용어입니다.

따라서 유용성은 자산을 소유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 만족 및 사용입니다.

자산은 다양한 사람들에게 다른 가치 또는 다른 이점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주관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주관적인 경향이 있지만 자산이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높은 수준의 이점을 제공한다면 자산은 매우 좋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합리적 선택 이론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가 자산의 이점이나 유용성을 극대화하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자산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산이 일정 수준의 만족을 제공한다면 그 자산의 효용은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지분 증명이란 무엇입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Crypto World 및 예제의 유틸리티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유틸리티
Crypto Bitcoin Ethereum 그림입니다. 출처: Pexels를 통한 Worldspectrum

경제학에 따른 효용의 정의에 대해 학습한 후, 암호화폐의 맥락에서 사용할 때 효용에 대해 설명합니다.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프로젝트는 보유자가 유용성을 높이기 위해 이점과 용도가 있어야 합니다.

암호화 자산은 Ethereum과 같은 사용 가능한 서비스로 상당히 높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블록체인 많은 프로젝트에서 유용하고 사용되었으며 altcoin 파동을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ETH의 가격은 매우 높습니다.

다음으로 비트코인은 더 폭넓은 채택으로 인해 여러 국가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외에도 이더 리움, 높은 이익을 가진 암호화 자산의 더 많은 예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점이 없는 암호화폐 자산은 최대한 피하십시오.

암호화 자산은 혜택이 적어 오래 지속되지 않고 가격이 떨어지거나 정체될 수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또한 읽기: 큰 이익을 위한 암호화폐 투자 학습 팁!

이익을 측정하는 방법

이더 리움
이더리움 유틸리티. 출처: Unsplash를 통한 GuerrillaBuzz Crypto PR

총계, 서수, 기수 등 다양한 측정으로 효용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 개념 서수 소비자나 보유자의 만족도는 각자의 취향에서 나온다고 밝혔다. 따라서 효용 측정의 개념은 주관적 선호의 개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추기경 숫자나 가격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방법은 사용 가능한 값을 직접 측정하기 때문에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컨셉도 있다 특정 자산이나 서비스를 소비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만족의 정도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암호화 세계에서 유틸리티와 그 개념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