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ny Mobile Legends Ala Onic Sanz, Crazy Bro를 만드세요!

오닉 산즈

다음은 Fanny의 빌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Land Of Dawn을 미치게 만들 수 있는 Onic Sanz의 스타일로. 어쨌든 이건 정말 끝까지 따라가야 합니다.

MPL은 이 MOBA 게임에서 가장 높은 카스트 이벤트에서 가장 치열한 토너먼트입니다. 8개 팀이 매 시즌 엄청난 동점을 놓고 경쟁하기 때문에 이보다 더 치열할 수는 없습니다.

프로 선수 중 한 명인 Onic Sanz는 항상 Fanny Mobile Legends를 사용한 성공으로 청중을 놀라게 합니다. MPL 시즌 1 이후로 그는 골과 너무 많은 카운터로 비효율적이라고 여겨져 한 번도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Fanny를 사용하기 위해 Onic Sanz가 사용하는 항목을 나열했습니다. Onic Sanz가 조건에 맞게 일부 항목을 교체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항목이 변경될 수 있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빌드 Fanny Ala Oniz Sanz 2022

헵타시즈의 칼날

오닉 산즈
헵타시

경기 시작 시 Blade of Heptaseas를 구매하여 Fanny를 강화해야 합니다. 70점을 추가로 받아 물리 공격의 고통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 뿐만 아니라 Fanny의 HP도 250 증가했습니다.

Blade of Heptaseas에서는 15개의 물리적 관통 속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매복은 다음과 같은 기본 공격을 가하여 160 + 물리 공격력의 4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Blade of Heptaseas는 렌즈에 1.5초 동안 4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워리어 부츠

오닉 산즈
부츠

Onic Sanz의 게임을 관찰하면 거의 모든 경기에서 Fanny가 Warrior Boots 아이템으로 Sanz가 사용하는 정글러 피규어로 사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보면 물리 공격력을 높이기 위해 워리어 부츠를 사용해야 한다. 왜냐하면, 초반부터 안티젠과 친구들이 적의 정글을 교란시키려 했기 때문이다.

이동 속도에 40을 추가로 제공하는 Warrior Boots는 물리 방어력도 22 증가시킵니다. 전용 패시브 값으로 인해 기본 공격을 받을 때 물리 방어력도 5씩 증가합니다.

피의 욕망 도끼

오닉 산즈
도끼

경기가 시작될 때 Onic Sanz는 Fanny에게 살상 피해를 더욱 고통스럽게 만드는 아이템 섭취를 제공했습니다. 도끼전 이후에도 블러드러스트 액스를 계속 사용했다. Bloodlust Axe는 공격력과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Bloodlust Axe에서는 추가 물리 공격을 제공하고 재사용률이 10%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Bloodlust Axe가 찾고 있던 것은 뱀프의 주문 속성도 20% 증가했습니다.

공격 능력에 크게 의존하는 Fanny는 확실히 Bloodlust Axe가 필요하므로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오닉 산즈
전쟁 도끼

Onic Sanz는 매우 포괄적인 것으로 보이며 물리적 피해를 주는 아이템을 구매합니다. War Axe를 구입하면 35회의 물리적 공격, 550hp 및 10% 쿨다운 감소가 추가됩니다.

UNIF 전투의 패시브 정신은 3초마다 최대 9회의 물리 공격과 3회의 물리 관통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최대 8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스택이 가득 차면 이 아이템은 Fanny에게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그녀의 힘이 떨어지거나 저장하고 싶을 때 Fanny가 더 빨리 움직이게 합니다.

윈드토커

오닉 산즈
윈드토커

그는 또한 Windtalker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Windtalker는 40%의 공격 속도, 20의 이동 속도 및 10%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이 게임이 프로 플레이어의 게임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문제는 패니가 끝까지 게임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는 영웅이 아니라는 점이다. 그러면 '푸시맨'에 핵이 있는 역할을 맡을 수 있다.

패니의 매우 높은 기동성과 일치하는 것 외에도 분할 푸시 전략은 이동 속성과 공격 속도가 추가되어 시너지 효과를냅니다. Windtalker의 패시브 효과도 최소 200% 데미지로 추가됩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오닉 산즈
브루트 포스

데미지와 이동 속도를 지원하는 Fanny 아이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 프로 플레이어는 방어 아이템인 Brute Force Breastplate로 이 로프 기반 영웅을 보호하기 위해 손실되지 않습니다.

Brute Force Breastplate를 사용하면 770 HP 포인트뿐만 아니라 45 물리 방어력도 추가됩니다. 수동적인 Brute Force 흉갑에서 Fanny가 기본 공격을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2% 증가하고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이 4포인트 증가합니다. Brute Force 흉갑은 최대 5개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Borg MLBB 사용을 위한 프로 팁 Onic Butsss가 게임을 지배하세요!

절망의 칼날

오닉 산즈
절망의 칼날

Fanny의 피해를 극대화하기 위해 Onic Sanz Gercep은 Windtalker를 판매하고 Blade Of Despair로 교체했습니다. 실제로 Blade Of Despair는 후반 게임 진입에 사용되어야 하며 초특급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Blade Of Despair에서는 물리 공격력이 159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패니가 HP가 50% 이하인 상대를 공격하면 물리 공격력이 25% 증가한다.

절망의 칼날은 가격이 3010골드로 꽤 비싼 아이템이다. 비싸긴 하지만 하나의 아이템으로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데미지 출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ger Ala Sanz Onic Esports를 마스터하기 위한 프로 팁 

Hero Fanny는 초기 게임에서 암살자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접어들면 이 영웅의 효율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Onic Sanz는 적의 움직임을 방해하기로 결정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