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는 10가지 MHA 캐릭터 특성

MHA 애니메이션 캐릭터

MHA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특징이나 캐릭터의 특별한 능력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이 애니메이션의 매력 중 하나죠.

하지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된다 일본 만화 영화 캐릭터가 항상 나타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흥미롭습니다. 지우다. 이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힘을 단지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MHA 캐릭터는 합리적인 한도 내에서 자신의 능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나쁜 영향을 받기 때문에 특이한 점자신의. 

어떤 MHA 캐릭터가 자신의 능력을 너무 자주 사용하면 나쁜 결과를 겪게 됩니까? 다음 토론을 살펴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서사적인 애니메이션과 만화 캐릭터의 죽음 3가지

캐릭터 퀴크 부작용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보쿠노 히어로 아카데미아
보쿠노 히어로 아카데미아. (출처: VIU)

이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일부는 실제로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언제라도 원하는 대로 자신의 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강력한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토우카 - 토가타 미리오

MHA 미리오 캐릭터
MHA 미리오 캐릭터. 출처: 유튜브 진실의 영웅

이 캐릭터는 토우카(Touka)라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Mirio Togata의 Quirk를 사용하면 어떤 물체라도 관통할 수 있습니다. 

미리오가 데쿠의 손에 맞을 때에도 몸을 뚫을 수 없게 만들어 공격을 피할 수 있다.

사실로 특이한 점 여기에는 많은 약점이 있지만 미리오는 이 모든 약점을 커버하기 위해 몸을 단련했습니다.

그럼에도 그에게는 여전히 약점이 있다. Mirio는 그것을 너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Mirio가 사용할 때 특이한 점 이것은 빛, 즉 빛이 그의 몸을 관통할 수 있도록 하는 산소입니다. 

더욱 우스꽝스러운 점은 미리오가 싸울 때, 힘을 사용할 때 입고 있던 옷이 몸에서 떨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부작용은 특이한 점 이는 사용자로 하여금 죽음을 경험하게 할 뿐만 아니라, 죽을 때까지 수치심을 겪게 할 수도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게임을 위한 7가지 추천!

대전 – 카미나리 전기

카미나리 덴키
카미나리 덴키. 출처 : 유튜브 보컬 파인애플 아카데미아

덴키는 자신의 몸에서 전기를 생성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덴키가 생산하는 전기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에게서 나오는 번개와 매우 유사합니다. 기쁨 그 힘을 활성화시킵니다.

타이덴은 덴키가 과도하게 사용하면 부작용이 많습니다. 카미나리 덴키는 엄청난 전기 충격을 받아 뇌에 충격을 받아 갑자기 혼란스러워졌습니다. 

카미나리 덴키의 약점은 혼자 싸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가 범인과 마주했을 때 너무 큰 전기 충격기를 사용했기 때문에 갑자기 그의 두뇌가 잘못되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물론 카미나리를 도와줄 친구가 없다면 카미나리는 쉽게 적에게 죽임을 당할 수도 있다. 

화장 – 다비

다비 MHA 캐릭터
다비 MHA 캐릭터. 출처 유튜브 츠미카

아바타를 보고 Azula라는 캐릭터를 알고 있다면 특이한 점 이 화장은 그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다비는 엔데버보다 더 뜨거운 푸른 불꽃을 낼 수 있고, 토도로키 쇼토.

다비의 불이 2위 영웅 엔데버의 불보다 우위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지만 다비는 자신의 힘을 견딜 만큼 무적의 몸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캐릭터는 피부가 벗겨진 얼굴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가 벗겨지는 것은 그의 몸이 자신의 푸른 불의 온도를 견디지 못해서 생긴 것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강력한 Mortal Kombat 캐릭터 7명,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나요?

가스머스타드

머스타드 퀴크 가스
머스타드는 가스로 인해 기절할 수 있습니다. 출처: 유튜브 EthanRek

머스타드의 힘은 실제로 매우 강합니다 지우다. 그 이유는 머스타드의 가스가 적을 둘러싸 잠들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가스에 둘러싸인 적들도 그들의 움직임을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머스타드의 가스는 적을 마비시키는 무기이자 센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머스타드는 가스의 영향을 견딜 수 있는 면역력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머스타드는 부작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를 사용하고 자신의 산소를 운반합니다.

마스크가 벗겨지면 머스타드도 잠들어 버리기 매우 쉽습니다. 

되감기 - 에리

에리 MHA 캐릭터
에리 MHA 캐릭터. 소스 유튜브 애니메이션 여행

에리짱의 힘이라고 불리는 되감기 또는 마키 모도시 일본어로. 이 힘은 사용자는 물론 주변 사람들에게도 위험한 부작용을 가져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힘은 물체의 나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이 힘을 사용하여 상처를 치유하면 에리는 몸을 상처받지 않았던 시점으로 되돌린다.

이 힘에는 위험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에리가 통제하지 못하면 주변 사람들도 에리를 통제한다. 되감기 그 사람이 존재하기 전까지도요. 

또한 읽으십시오: 액션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학원 격투 애니메이션 5편!

네비루 레이저 - 아오야마 유우가

아오야마 유우가 
아오야마 유우가. 출처: 유튜브 반다이 남코 유럽

아오야마 유우가의 힘은 인도네시아어로 번역하면 '레이저 퓨저'라는 뜻이다. 이 힘은 실제로 매우 지우다, 그는 한 번의 공격으로 대형 로봇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힘의 부작용은 아오야마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의 힘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아오야마는 위경련을 겪게 됩니다. 

아오야마가 이 힘을 잘 제어하지 못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 힘이 배꼽에서 뿜어져 나오는 것도 드문 일이 아니다. 이로 인해 그는 항상 배꼽에 벨트를 착용해야 합니다. 

다크 섀도우 - 토코야미 후미카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캐릭터 토코야미 후미카게
출처 : 팬덤

토코야미의 검은 그림자는 특별한 힘을 갖고 있다 지우다아르 자형. 어두운 그림자 이는 토코야미가 싸우고 있는 지역이 어두울 때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어두운 그림자 Tokoyami의 재산은 그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검은 그림자가 강해지면 그림자는 통제할 수 없게 되어 주변 사람이나 토코야미 자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Tokoyami는 일반적으로 병이 나고 점점 Dark Shadow 자신을 제어할 수 없게 됩니다. 

니바이 – 두 번

두 배
두 배. 출처: 유튜브 아트 심플

Twice는 다른 사람이나 자신의 클론을 대량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에피소드에서 트와이스는 자신을 많은 사람들에게 복제했습니다.

트와이스의 힘에 대한 위험은 그의 클론이 각자의 개성을 갖고 있고 자신이 진짜 트와이스인 것처럼 느낀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트와이스는 자신이 누구인지 헷갈려 조금 미쳤다고 할 수 있는 성격장애를 갖고 있다. 분신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정신 건강 및 우울증 문제에 관해 볼만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5개!

맛쇼 - 아이자와 쇼타

아이자와 쇼타
아이자와 쇼타. 출처 : 유튜브 루안 'Jhony' 당

아이자와 선생님 MHA 캐릭터입니다. 특이한 점 그에게 위험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그는 몇 초 동안 눈에 보이는 상대의 힘을 지울 수 있습니다. 

아이자와는 한때 이 능력을 사용해 다비의 힘을 일시적으로 지워 푸른 불꽃 공격이 나오는 것을 막았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아이자와의 강점은 약점이라는 부작용을 안고 있다. 이러한 부작용은 아이자와의 눈을 건조하고 아프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아이자와는 어디를 가든 항상 안약을 가지고 다닙니다. 

모두를 위한 하나 - 미도리아 이즈쿠

미도리아 이즈쿠
미도리아 이즈쿠. 출처: YouTube Anime Fight's

사실로 모두를위한 하나 아니요 특이한 점 절대적으로 이 MHA의 주인공에 속합니다. 이 힘은 특이한 점 유전은 대대로 이어집니다. 

그것은 말할 수 있습니다 모두를위한 하나 아바타의 힘과 유사한 힘이지만 4가지 요소를 제어할 수 없다는 점만 다릅니다. 

모두를위한 하나 된다 특이한 점 사용자의 신체가 충분히 강하지 않을 때 최악의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데쿠는 이 힘을 받아들일 수 없는 MHA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안 되겠니, 연습만 좀 하면 이미 그만큼의 힘을 받게 되어 있으니까. 모두를위한 하나. 

결과적으로 데쿠는 이 힘을 사용해야 할 때 종종 부상을 입습니다. 데쿠는 이 힘을 활성화하기 위해 종종 손가락을 부러뜨리거나 심지어 손과 발을 부수기까지 합니다. 

데쿠의 몸은 나중에 회복되겠지만, 너무 자주 몸에 상처를 입히면 모두를위한 하나 그는 그의 몸을 파괴할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서사적인 애니메이션과 만화 캐릭터의 죽음 3가지

Steam 잔액을 충전할 수 있는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장소를 찾고 계십니까? 다음에서 Steam 잔액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매치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