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마이닝의 장점과 위험성, 주의하세요!

클라우드 마이닝

클라우드 마이닝은 데이터 센터의 공유 전원을 사용하는 마이닝 활동입니다. 이 활동 또는 방법은 정교한 하드웨어가 포함된 굴착 장치를 채굴하는 과정과 비교할 때 더 쉽습니다.

클라우드 마이닝 방식을 사용할 때 공급자 또는 데이터 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해시 파워를 임대하게 됩니다.

이 방법을 수행하고 암호화를 얻으려면 여전히 자격을 갖춘 컴퓨터 또는 노트북 형태의 하드웨어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주소가 있어야 합니다. 지갑 이 정교한 마이닝 프로세스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수용합니다.

그러나 이 마이닝 방법이 항상 쉽고 수익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클라우드 마이닝에 기여할 때 발견할 수 있는 장점과 단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쉬운 암호화폐 채굴 트릭, 이렇게 하세요!

클라우드 마이닝의 장점

저렴한 하드웨어 자본

CloudMining 하드웨어
클라우드 마이닝을 위한 하드웨어. 출처: Unsplash를 통한 Jason Briscoe

클라우드 마이닝이라는 마이닝 방법은 개인용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더 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 컴퓨터 또는 노트북으로 사용 가능한 공급자를 통해 암호 화폐 및 마이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와 비교할 때 채광 장비 일반적으로 지출해야 하는 자본은 수억 루피아까지 상대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읽기: Bombcrypto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플레이하여 적립하세요!

더 도움이 되는

클라우드 마이닝 마이닝 장비
채광 장비의 예. 출처: 나이스해시

광산 기계는 일반적으로 매우 시끄러운 소리를 내므로 방이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개인용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하게 되므로 채굴이 더 안전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마이닝 프로세스는 중앙 데이터를 통해 원격으로 제어되므로 마이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

클라우드 마이닝 전기 비용 절감

클라우드 마이닝 전기 요금
CloudMining의 그림입니다. 출처: Pexels를 통한 Cottonbro

일반 채굴은 많은 전기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상당히 높은 전기요금을 내야 합니다.

높은 전기 요금이 부과되는 이유는 정상적인 채굴 과정에서 채굴 장비를 계속 가동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클라우드 마이닝 방식을 사용하면 개인용 컴퓨터나 노트북 하나만 있으면 되므로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 방법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입니다.

하지만 암호화폐 채굴 방식으로 클라우드 채굴 방식을 선택할 경우 위험과 손실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폐 지갑 쉽게 만드는 방법

클라우드 마이닝의 위험

사기가 자주 발생합니다

사기 또는 암호화 사기
사기 또는 사기의 삽화. 출처: VPN개요

이 방법을 사용하실 때에는 양이 많기 때문에 항상 주의하셔야 합니다. 사기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렇게 정교한 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는 임의의 웹사이트가 아닌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여야 합니다.

웹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러스트 파일럿 광산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보기 위해.

예로서, 크립토탭 상당히 부정적인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용자가 수입 인출이 차단되었다고 불평합니다.

낮은 클라우드 채굴 이익

낮은 클라우드 채굴 이익
이익 그림입니다. 출처: Unsplash를 통한 Art Rachen

이 방법의 이익은 확실히 개인 채굴 장비의 채굴 프로세스보다 낮고 적습니다.

이익의 일부는 공급자와 공유되므로 귀하가 얻는 이익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이 역시 개인용 컴퓨터나 노트북만 사용하기 때문에 채굴력도 일반 채굴기만큼 크지 않다.

또한 읽기: 더스팅 어택이란?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Bitcoin 가격에 너무 의존

비트코인 위험 감소
Bitcoin 가격 감소의 그림입니다. 출처: Unsplash를 통한 Maxim Hopman

제공자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계약도 일반적으로 제공자의 조건으로 인해 갑자기 쓸모없게 됩니다.

이것은 종종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하여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따라서 무료 및 유료 마이닝 공급자를 사용하기 전에 주의를 기울이고 먼저 조사해야 합니다.

따라서 클라우드 마이닝에 대한 논의.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