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클라우드 광부 행, 자본없이 광업!

무료 CloudMiner

암호화폐 세계는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익을 위해 암호화폐 투자자가 되지만 일부는 암호화폐 채굴자가 됩니다. 광부가 되는 한 가지 방법은 무료 클라우드 광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정교하고 값비싼 그래픽 카드가 장착된 전체 채굴기를 사용하는 채굴자와 달리 클라우드 채굴자는 응용 프로그램이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암호화 자산을 채굴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암호화폐 자산을 얻기 위해 자본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클라우드 마이닝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VCGamers는 아래의 무료 클라우드 채굴자의 안전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무료 클라우드 마이너를 사용할 때 개인 데이터 또는 신원을 유지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이익을 바라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쉬운 암호화폐 채굴 트릭, 이렇게 하세요!

자본이없는 무료 클라우드 광부

무료 클라우드 광부 목록
CloudMining의 그림입니다. 출처: TechMende

무료 클라우드 마이닝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먼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지갑 또는 암호 지갑.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법적 거래소를 통해 무료 암호화폐 지갑을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미 암호 지갑이 있는 경우 다음 무료 클라우드 마이닝을 사용하여 암호 자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

크립토탭

CryptoTab 무료 클라우드 광부
CryptoTab 웹 사이트. 출처: cryptobrowser.site

크립토탭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이자 사용자가 비트코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의 장점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마이닝이지만 추가 속도나 해시 파워를 제공할 수 있는 유료 기능도 있습니다.

해킹이나 발생할 수 있는 해킹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자는 비밀번호를 제공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CryptoTab을 사용하는 방법은 브라우저용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며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따르면 트러스트 파일럿, 이 응용 프로그램은 평판이 좋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항의합니다.

또한 읽기: 웹 3.0 암호화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베터해시

BetterHash 무료 클라우드 광부
BetterHash 웹 사이트. 출처: betterhash.net

다음 클라우드 마이닝 소프트웨어는 베터해시. 이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마이닝하고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를 얻기 위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BetterHash의 작동 방식은 사용 중인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다릅니다. 이것은 암호 화폐 또는 해시 거래를 검증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따라서 얻을 수 있는 이익은 실제로 가지고 있는 컴퓨터에 따라 다릅니다. 사용 가능한 하드웨어 사양이 좋을수록 사용 가능한 수익이 높아집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꼭 알아야 합니다!

BTClicks

BTCClicks 무료 클라우드 광부
BTCClicks 웹사이트. 출처: btcclicks.com

클릭 한 번으로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을 통해 BTClicks, 클릭할 때마다 비트코인을 최대 0.00005mBTC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자금을 인출하거나 인출하려면 최대 0.10000mBTC를 모아야 합니다. 해당 번호를 터치하기 전에는 자금을 인출할 수 없습니다.

3개월에 0.216mBTC의 유료 프리미엄 멤버십 옵션도 있습니다.

프리미엄 멤버쉽을 가지고 계시다면 클릭 수익을 2배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료 클라우드 광부에 대한 토론. 여전히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에 주의해야 하며 클라우드 마이닝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은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