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 LUNA 관련 가이드: Terra, LUNA 및 LUNA 2.0

테라루나 마지막 몇 순간이 세상을 폭풍으로 몰아 넣었습니다. 블록체인. 아니나 다를까, 출시 후 지난 24시간 동안 LUNA 토큰은 200% 이상의 증가를 기록했으며 더 넓은 시장을 능가했습니다.

Terra의 커뮤니티 투자자들도 Terra Classic(Lunc) 네트워크에서 제안된 1.2% 세금 소각에 대해 LUNA를 강력하게 매수했습니다. 

그러나 Terra LUNA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다음으로 VCGamers는 Terra LUNA에 대해 자세히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참고해야 할 4가지 Terra Luna 거래 장소

Terra LUNA: Terra와 LUNA에 대한 설명

Terra에 대한 간략한 설명

테라 루나 로고 테라
Terra 로고(출처: Terra)

테라는 블록체인 오픈 소스 분산 응용 프로그램(dApp)과 최상위 개발자 도구의 동적 생태계를 호스팅합니다. 

Terra는 합의를 사용했습니다. 지분 증명 Mantle Mint, Terrain 및 Terra Station과 같은 획기적인 기술.

테라랩스, 개발자 from Terra는 2018년 도권과 신다니엘이 설립하여 2019년 메인넷을 출시했습니다. 

권씨와 신씨는 기존 결제 솔루션보다 빠르고 저렴한 결제를 위해 블록체인 기술의 힘을 활용하면서 사용자에게 명목 화폐의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테라를 구축했습니다. 

두 창립자는 또한 그러한 옵션이 블록체인 채택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전 버전의 Terra 프로토콜은 개발자를 지원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스테이블코인 탈중앙화 금융(DeFi) 프로젝트 Terra를 구축합니다. 

테라 루나의 설명

테라루나 스테이블코인
Terra LUNA 스테이블 코인 (출처: VCGamers)

Terra 프로젝트는 두 가지로 나뉩니다. 암호화폐 즉 테라와 루나. 테라는 기본 스테이블코인 명목 화폐 및 기타 통화에 고정됩니다. 예를 들어 TerraUSD(UST)는 미국 달러에 연동되어 있고 TerraKRW(KRT)는 한국 원화에 연동되어 있습니다.

Terra LUNA는 Terra 프로토콜의 기본 스테이킹 토큰입니다. 사용자 LUNA를 위험에 빠뜨려 정부에 자리를 잡고 검증자가 되어 상금을 받으세요.

또한 사용자는 Terra LUNA를 "소각"하여 UST Terra 토큰 또는 현지 법정화폐에 연결된 토큰을 주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의할 점은 스테이블코인 이들은 법정 화폐 가치에 묶여 있으며 법정 화폐로 뒷받침되지 않습니다. 

대신 LUNA 토큰은 다음과 같이 간주됩니다.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 자산 자체에 묶이지 않고 일련의 규칙을 통해 가치를 획득하는 자산입니다. 

이 방법을 통해 Terra 사용자는 보유하지 않고 연결된 코인의 가격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상대.

그러나 UST의 가치는 노출 고정되지 않은 2022년 5월 9일. 이로 인해 미국 달러에 대한 가치를 거의 18개월 동안 유지한 후 그 가치가 계속 하락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9월 Terra Luna 예측

테라 루나 2.0

테라 루나 로고 2.0
Terra LUNA 2.0 (출처: Bitcoin News)

Terra는 마침내 Terra LUNA 2.0이라는 이름으로 상황을 복원하기 위해 새로운 LUNA를 만들었습니다. 테라 2.0은 도권이 재생 전략으로 설계한 테라(LUNA)의 최신 버전이다. 

목표는 포크를 제안하는 것입니다. 블록체인 테라와 공중 투하 투자자들에게 암호 최근 시장 침체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주요 목표는 신뢰를 회복하는 것입니다. 스테이블코인 이것은 새로운 Terra 생태계 벤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Terra 2.0 정책은 대규모 충돌이 발생하기 전에 10,000개 이상의 LUNA를 구매하는 암호화폐 투자자에게 때때로 추가 LUNA 토큰을 발행합니다. 스테이블코인 이것.

 이렇게 하면 Terra LUNA 2.0이 완전히 판매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300% 토큰 이상 LUNA 투자자 암호 2년에 걸쳐 발행된 나머지 70%와 함께 한 번에 모두 개봉됩니다. 이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6개월 후에 새로운 Terra LUNA 2.0 토큰을 받게 됩니다.

Terra LUNA Classic과 Terra LUNA 2.0의 차이점

Terra LUNA 클래식과 LUNA 2.0은 몇 가지 중요한 유사점을 공유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Terra Network는 새로운 거버넌스 계획에 따라 두 개의 체인으로 분할되었습니다. 

Classic Luna 토큰(LUNC)이 포함된 Classic Terra는 이전 체인이 되고 LUNA 토큰이 포함된 Terra는 Terra LUNA 2.0이라는 새로운 체인이 됩니다.

구형 LUNA는 완전히 대체되지 않고 LUNA 2.0과 공존할 것입니다. Terra Luna를 위해 출시된 모든 분산형 애플리케이션(DApp)은 호환 가능 루나 2.0용.

개발 커뮤니티는 DApp을 구축하고 새 토큰에 대한 유틸리티를 제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단, 이는 포함되지 않는다.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