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카운터 에디스 영웅 5명에 대한 권장사항

카운터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디스 2024년 Land of Dawn에서 그 지배력을 파괴하세요.

탱크와 명사수로 변신하는 에디스의 능력은 그녀를 유연하고 싸우기 어려운 영웅으로 만듭니다.

탱크와 사수 모드 사이의 부드러운 전환은 많은 영웅들을 압도했습니다. 하지만 진정하세요, 영웅들이여! 2024년에 왕좌를 무너뜨릴 준비가 된 강인한 영웅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자, 여왕을 침묵시킬 준비가 된 최고의 에디스 카운터 영웅 5명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Edith Mobile Legends 빌드 권장 사항 2024

Hero Counter Edith 2024 목록

2024년에 알아야 할 5명의 에디스 카운터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몬

Aamon, Hero Counter Edith 2024 빌드
아몬. 출처: 유튜브.

아몬은 에디스에게 높은 폭발 피해를 줄 수 있는 궁극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디스가 두꺼운 갑옷을 입고 있더라도 Aamon은 이 스킬로 몇 초 만에 이디스를 죽일 수 있습니다.

아몬은 관통력도 높아 에디스의 방어진을 쉽게 뚫을 수 있다. 이로 인해 Aamon은 그를 상대로 가장 효과적인 영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Aamon은 Edith의 최고의 카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높은 폭발 피해, 관통 능력, 높은 기동성, HP 재생, 에디스의 기계에 대응하는 능력을 갖춘 Aamon은 전투에서 쉽게 그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31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Aamon 빌드

나단

스타라이트 스킨 2022년 8월 Natan 2, Hero Counter Edith 2024
네이슨. 출처: 유튜브.

나탄은 자신의 스킬로 시간과 공간을 조작할 수 있어 에디스가 그를 공격하기 어렵다.

나탄의 스킬 1은 순간 이동하고 공격을 피할 수 있는 포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나탄의 두 번째 스킬 '리버스 타임'은 시간을 되돌려 나탄이 받는 피해를 취소할 수 있다.

나탄은 원거리 기본 공격을 가지고 있어 원거리에서 에디스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근거리에서 쉽게 죽일 수 있는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나탄을 이용하면 쉽게 그를 물리치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베아트릭스

Beatrix Mobile Legends, Hero Counter Edith 2024
베아트릭스 모바일 레전드. 출처: 공식 사이트

Beatrix는 Edith에게 매우 높은 버스트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궁극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탱크 모드에서도 빠르게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Beatrix는 또한 Sniper 및 Bennet과 같이 공격 거리가 긴 여러 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멀리서 그녀를 공격하고 반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베아트릭스를 활용하면 그녀를 쉽게 물리치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베인 영웅 스킬
독. 출처: 유튜브.

베인은 상대 영웅의 재생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디스는 HP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디스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스킬 1과 궁극기 베인은 광역 효과를 가지고 있어 에디스와 그녀 주변의 미니언들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Bane은 빠르게 파밍하고 라인을 밀 수 있습니다.

Bane은 Edith를 상대로 효과적인 2024년 카운터 영웅입니다. 재생 방지 능력, 광역 피해, 군중 제어, 긴 공격 거리, 높은 저항력을 갖춘 베인은 쉽게 그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고통스러운 영웅 카운터 베인 ML 2023, 잠겼습니다!

알았다

알았다
로저가 버프를 얻습니다. 출처: 모바일 레전드

로저는 패시브 스킬 덕분에 기동성이 뛰어나 빠르게 달리고 벽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Edith가 탱크 모드에 있을 때 죽이기가 어려워집니다.

Roger는 인간 모드와 늑대 모드 모두에서 높은 HP 재생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긴 싸움에서도 그를 죽이기가 어렵습니다.

그는 높은 기동성, 폭발 피해 능력, HP 재생, 군중 제어 및 적응성으로 인해 Edith 2024의 효과적인 카운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4에서 가장 효과적인 5명의 Tigreal 카운터 영웅

에디스는 실제로 강력한 영웅이지만 그렇다고 그녀가 무적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올바른 2024년 영웅 카운터와 현명한 전략을 사용하면 그를 물리치고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팀워크가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팀과 협력하여 에디스를 물리치고 새벽의 땅의 통치자가 되세요! 이 기사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dith Mobile Legends S31 2024 빌드 권장 사항

최신 영웅, 스킨 또는 배틀 패스를 구매하려면 MLBB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까? 저렴한 ML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