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etron의 5번째 플레이어 Red Aliens: 그가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Bigetron 플레이어 Red Aliens: 그가 돌아왔습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EVOS Reborn 팀에 합류하기로 선택한 Microboy가 떠난 이후, BTR 라 멤버는 4명뿐이다.

그 때문에 다섯 번째 선수가 누구인지에 대한 많은 소문이 발전했습니다. 비게트론 레드 에일리언.

로봇 로고와 함께 팀의 다섯 번째 인물이 될 선수들의 소문에 잘 알려진 이름도 많이 포함되었습니다.

Bigetron Esports는 공식적으로 외계인의 다섯 번째 멤버를 발표했습니다.

팀에 합류하게 될 다섯 번째 선수의 모습 비게트론 레드 에일리언 ~이다 갈랑 "킹즈" 요가 아디타마.

Kingzz로 알려진 새로운 플레이어 피규어는 Bigetron Esports의 새로운 피규어가 아닙니다.

Kingzz는 이전에 Bigetron Esports가 헤어지기 전에 입었고 Kingzz는 Red Rocket Cosmic 팀에 합류했습니다.

Kingzz도 이전에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비게트론 e스포츠 PINC 2018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출처: www.google.com

다섯 번째 플레이어의 존재와 함께, 지금 비게트론 레드 에일리언 Zuxxy, Luxxy, Ryzen, Liquid 및 Kingzz라는 5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제 팀에서 한 자리만 비어 있습니다. 비게트론 레드 에일리언 다가오는 새 시즌을 앞두고.

포지션은 코치다. 비게트론 레드 에일리언 이전에는 S1nyo가 보유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