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세계대전 시노비에서 가장 강한 우즈마키 나루토 12인의 움직임

우즈마키 나루토의 움직임

다양한 스킬을 습득한 덕분에 드디어 나루토 세계대전을 끝낼 수 있다 시노비 네 번째로 '시노비의 신'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전쟁 중에 나루토는 강력한 상대를 쓰러뜨리기 위해 그의 많은 움직임에 의존했습니다. 

실제로 나루토의 움직임은 얼마나 강력합니까? 그리고 나루토는 세계 대전 중에 어떤 동작을 사용했습니까? 시노비 네번째? 

다음은 제4차 시노비 세계 대전 당시 사용된 우즈마키 나루토의 12가지 최강 기술에 대한 설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의 오츠츠키 하고로모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타쥬카게분신노술

다쥬카게분신노술
다쥬카게분신노쥬츠. 출처: 나루토피디아

이 움직임은 사소해 보일 수 있으며 나루토의 몸을 더 크게 만들 뿐입니다. 공격을 받으면 그림자가 쉽게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Tajuu Kage Bunshin no Jutsu 덕분에 나루토는 차크라를 분배할 수 있습니다. 쿠라마 동맹 전체에 시노비.

나루토가 어렸을 때는 어쩌면 이 동작이 그저 평범하고 지루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다지 흥미롭지 않음 치도리 또는 고카큐노술 사스케

그러나 나루토가 쿠라마의 차크라를 제어할 수 있게 된 이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쿠라마 차크라 모드에서 약한 적이 수백 또는 수천 개의 나루토 그림자와 마주해야 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각 그림자가 그것을 보유하고 있는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라센간 적을 공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타주카게분신노술 강한 움직임은 아니지만 동맹에 도움이 되는 움직임입니다. 시노비 전장에서. 

이 동작은 단독으로 강력하다고 간주될 수 없으며 다른 동작과 결합하여 더 강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누구나 본받아야 할 우치하 이타치의 5가지 강점

이불: 라센렌슈리켄 

이불 라센슈리켄
Fuuton: 라센슈리켄. 출처: 나루토피디아

세계대전 중에 등장한 나루토의 차기작 시노비 ~이다 이불: 라센후리켄이번 움직임은 라센간 바람 요소가 주어져 모양이 비슷해졌습니다. 수리검

이 jutsu를 만들고 제어하려면 큰 통제력이 필요합니다. 츠나데 라센슈리켄은 사용자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라센슈리켄 매우 치명적인 파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루토는 한때 이 동작을 사용하여 카쿠즈의 심장 두 개를 파괴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장거리이므로 나루토는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지 않고도 멀리서 던질 수 있습니다.  

비주다마 라센간

비주다마 라센간
비주다마 라센간. 출처: 나루토피디아

그것은 말할 수 있습니다 비주다마 라센간 나루토의 가장 큰 움직임입니다. 이 움직임은 세계 대전 중에 사용되었습니다. 시노비 4 공격 우치하 오비토

이 동작은 일반적으로 나루토가 쿠라마 차크라 모드에 있을 때 나타납니다. 비주다마 라센간 보다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Fuuton: Rasengan 또는 Rasengan 정상.

하지만 나루토는 슈퍼 점보 크기에서도 이 동작을 사용했습니다. 나루토가 더 자주 사용함 비주다마 라센간 그것은 작습니다. 하지만 이 기술의 파괴력은 일반적인 라센간 기술보다 훨씬 높습니다. 

그 외에도 나루토는 이 움직임을 Bijuudama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라센슈리켄이 동작을 수행하기 위해 Kurama는 나루토의 변신을 도울 것입니다. 구도다마 된다 비쥬다마

그런 다음 나루토는 자연적인 바람 요소를 추가하여 수리검과 유사한 효과를 만들었습니다.구도다마와 비쥬다마의 힘을 합치면 유성을 파괴할 수 있는 대규모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초초다마 라센간 

초초다마 라센간
초초후다마 라센간. 출처: 유튜브 탈레스 피레스

세가지 종류가 있어요 오다마 라센간. 초코오다마라센간은 라센간 나루토 셋 중 가장 크다. 

이 나루토 기술은 엄청난 파괴력을 가지고 있으며 나루토가 땅에 이를 지시하더라도 매우 큰 구멍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어보세요: 최강의 만화경 사륜안의 소유자, 우치하 시스이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초비쥬 라센슈리켄 

초비쥬 라센슈리켄 
초비쥬 라센슈리켄. 출처: 애니메이션

이 동작을 활성화하려면 나루토에는 일반적으로 도움이 필요합니다. 분신-바람과 같은 요소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리검 ~에 비주다마 라센간

나루토는 보통 9개를 사용하는데 분신 활성화하다 라센간 9개의 차크라를 사용하여 비쥬 다른. 

이 공격은 하나의 폭발과 동일합니다. 비쥬다마 꼬리가 달린 짐승. 알려진 바와 같이 그 힘은 비쥬다마 사용자 수에 따라. 

이 동작은 제4차 닌자세계대전에서 오츠츠키 카구야를 정복하려 할 때 사용되었다. 

리쿠도 초다마 라센슈리켄

나루토 최다 OP 기술
리쿠도 초다마 라센슈리켄. 출처: 나루토피디아

나루토는 세계대전이 끝난 후 사스케를 상대하기 위해 이 동작을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리쿠도 조 오다마 라센슈리켄 Sasuke의 Indra Arrow를 상쇄할 수 있는 jutsu입니다. 

이 동작을 활성화하려면 나루토에는 많은 양의 차크라와 오랜 준비가 필요합니다. 

먼저 나루토가 모드에 들어갑니다. 비쥬 쿠라마는 3개를 만든다 분신중 하나 분신 자연 에너지를 수집하고 나머지 두 사람은 싸우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후에 분신 자연의 에너지를 모으는 데 성공하고, 그 에너지는 모두 나루토 모드에 부여됩니다. 비쥬 모든 것. 

나루토가 이 모드를 활성화하면 그는 6개의 팔과 3개의 머리를 가진 쿠라마의 형태를 취하게 됩니다. 쿠라마의 여섯 손은 붙잡을 것이다 리쿠도 조 오다마 라센슈리켄 엄청 크다. 

또한 읽으십시오:나루토의 Bijuu 이름과 Jinchuuriki의 전체 목록

구치요세노술

가마분타 쿠치요세 나루토
출처: YouTube 아마기

구치요세노술 나루토는 거대한 개구리를 소환하는 기술입니다. 세계 대전 중 시노비 사실 나루토는 이 동작을 사용해 소환한 적이 있습니다. 가마분타

그런데 가마분타가 바쁘기 때문에 아들 가마키치가 왔습니다. 나루토 첫 사용 구치요세 지라이야가 계곡에 던졌을 때. 

당시 지라이야는 살인을 의도한 것이 아니라 나루토가 소환 기술을 익히기를 원했습니다. 

하렘노술 

나루토의 환술술
하렘 노 주츠. 출처: 나루토피디아

환술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한 것은 이 동작이 그를 홀렸다는 것이다. 가구야 세계대전 중의 오츠츠키 시노비 네번째. 

나루토 최강술을 이야기할 때 이 동작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 움직임 덕분에 오오츠츠키 카구야가 봉인에 성공했기 때문이다. 

동일 섹시 노술 나루토, 하렘노술은 그냥 변한다 분신 나루토는 멋진 남자가 된다. 사실, 이 움직임은 우스꽝스럽습니다. 열렬한 나루토 팬으로서 이 움직임은 실제로 카구야와의 싸움을 덜 서사시적으로 마무리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30명의 가장 완벽한 철권 8 캐릭터와 그들의 강점

센닌 모드

나루토 모드 먼데이 킥
나루토 모드 먼데이 킥. 출처: VCGamers

Sennin 모드는 나루토가 싸울 때 처음 표시되었습니다. 통증 코노하가쿠레를 침략한 자.나루토의 Sennin 모드 변경은 나루토의 힘을 여러 번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나루토는 이 모드에서 인술과 태술을 더욱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 대전에서 시노비 나루토는 한때 쿠라마 차크라 모드에 있는 동안 Sennin 모드를 결합했습니다.

나루토의 외모가 바뀌었고, 그는 쿠라마의 개구리 눈과 흰 족제비 눈을 가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꼬리가 달린 야수 형태

꼬리가 달린 야수 형태
꼬리가 달린 짐승 형태. 출처: 나루피디아

꼬리가 달린 야수 형태 나루토가 쿠라마의 차크라를 사용할 때의 조건이지만 구미호 큐비의 완벽한 형태입니다.  

이 새로운 능력으로 인해 나루토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구치요세. 이 모드에서는 나루토가 구미호 쿠라마로 변신하여 전장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다른 능력과 다르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진추리키 다른. 예를 들어 킬러B는 규키를 닮은 꼬리 몬스터로 완전히 변신할 수 있다. 

하지만 나루토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는 쿠라마의 원래 꼬리 달린 짐승 형태가 아니라 차크라 형태로 변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흥미로운 필러 에피소드 목록

구미호 세이지 모드 

구미호 세이지 모드 
나인 테일 세이지 모드. 출처: 나루토피디아

구미호 세이지 모드 쿠라마 차크라 모드의 나루토가 차크라와 자연 에너지를 결합하는 모드입니다. 

이 기술은 인술과 센술을 합친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나루토의 눈동자가 더하기 기호(+) 모양으로 변합니다. 

여섯 가지 경로 세이지 모드

여섯 가지 경로 세이지 모드
Six Paths 세이지 모드. 출처: YouTube Prafull Art

세계 대전 중 시노비 넷째, 나루토는 오츠츠키 하고로모를 만나 차크라의 절반을 얻었습니다. 

놀랍게도 나루토도 모든 미수로부터 차크라를 얻었습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차크라를 얻은 후 나루토는 이를 쿠라마의 차크라 및 자연 에너지와 결합했습니다. 

이 모드는 나중에 Six Paths Sage Mode로 불렸습니다. 이 모드에서 나루토는 마다라와 싸우는 데 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우치하 되는 진추리키 쥬비.

제4차 닌자 세계 대전 중에 나루토는 차크라의 절반을 받았습니다. 우즈마키 나루토가 전장에서 상대를 쓰러뜨릴 때 사용한 12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inland Saga: 꼭 시청해야 하는 7가지 이유

어플을 구독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 또는 좋아하는 게임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냥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