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2024, 암살자 투쟁을 벌여라!

대응할 수 있는 영웅이 여러 명 있습니다. 무력 그리고 Land of Dawn 2024를 어렵게 만드세요.

세이버는 상대 영웅을 빠르게 처치하는 능력을 갖춘 모바일 레전드에서 암살자 역할을 맡은 영웅 중 한 명입니다.

폭발적인 데미지 능력과 치명적인 궁극기 스킬은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골칫거리가 됩니다.

하지만 진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이 민첩한 영웅을 만나기 위해 즉시 손을 들지 마십시오. 그들에 맞서 싸우고 그들을 죽게 만들기 위해 "비밀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Fighter Mobile Legends 2024 아이템, Fight Dead Style!

히어로 카운터 세이버 2024 목록

2024년 최고의 세이버 카운터 영웅 5명을 소개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티그리알

티그리알은 강력한 군중 제어 능력으로 유명한 탱커 영웅입니다. 그의 궁극기는 세이버를 가두어 움직일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티그리알의 1번 스킬은 세이버를 기절시켜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지구력이 높은 이 탱크 영웅은 세이버가 궁극기를 사용하더라도 세이버가 죽이기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4에서 가장 효과적인 5명의 Tigreal 카운터 영웅

엉덩이

발렌타인 모바일 레전드 스킨 2023 패니
엉덩이. 출처: VCGamers.

패니는 높은 기동성을 지닌 암살자 영웅입니다. 스킬 2의 비행 능력으로 인해 세이버가 타겟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 외에도 패니의 궁극기 스킬은 세이버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이 영웅은 높은 기동성, 높은 버스트 데미지, 반격 능력, 빠른 파밍 능력으로 인해 세이버에게 효과적인 카운터입니다.

패니를 활용하면 세이버를 혼란스럽게 만들고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프레야

영웅 프레야. 출처: 모바일 레전드

프레야는 재생력이 높은 파이터 영웅입니다. 프레야의 스킬 2를 사용하면 프레야를 발키리로 변신시키고 재생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세이버가 프레야를 죽이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그 외에도 프레야의 궁극기는 세이버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프레야는 세이버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궁극기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궁극기를 사용하더라도 그를 빠르게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

나탈리아의 영웅 스킬
나탈리아. 출처: VCGamers.

나탈리아는 자신을 투명하게 만드는 패시브 스킬을 지닌 암살자 영웅입니다. 이로 인해 Natalia는 Saber가 타겟팅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그 외에도 나탈리아의 궁극기는 세이버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나탈리아는 그에게 매우 효과적인 카운터입니다. 사라지는 능력, 높은 폭발 데미지, 기본 공격 면역, 높은 기동성, 침묵 효과로 인해 세이버는 그와 싸우기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unter Moskov Mobile Legends의 7가지 영웅 추천

모스크바

moskov, 모바일 레전드 HD 배경화면, 모바일 레전드 패치 업데이트
Moskov, 모바일 레전드 HD 배경화면. 출처: uhdpaper.com

모스코프는 공격 속도가 빠른 사수 영웅입니다. 스킬 1 모스코프(Moskov)는 세이버에게 넉백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모스코프의 궁극기 스킬은 세이버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Moskov는 버스트 데미지가 높아 세이버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는 스킬 1과 기본 공격, 모스코프의 궁극기 스킬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skov는 세이버의 카운터로 적합하게 만드는 몇 가지 장점을 가진 명사수 영웅입니다. 높은 공격 속도, 넉백 스킬, 이동 속도, 폭발적인 데미지, 적절한 아이템 빌드를 통해 Moskov는 Saber를 압도하고 승리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역겨운 Saber Mobile Legends 빌드 2024, 지금 바로 사용해 보세요!

2024년 최고의 세이버 카운터 영웅 5인입니다. 이러한 영웅과 위의 팁을 사용하면 세이버를 고통스럽게 만들고 팀이 승리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Natalia ML Ala Baloyskie 플레이 팁, 정말 아파요!

좋아하는 영웅 스킨을 구매하거나 흥미로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저렴한 MLBB 다이아몬드가 필요하십니까?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단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