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만들어야 할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인테리어 디자인 장식 7가지!

가장 완벽한 Minecraft 물약 다이어그램

인테리어 디자인을 찾고 계시다면 마인크래프트 흥미로운 것은 확실히 매력 그 자체입니다. 그 이유는 이 샌드박스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최대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글쎄, 해봐 비시저스 추천이 필요하다면 여기 7가지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용광로를 얻는 방법

7가지 흥미로운 마인크래프트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장식 아이디어에 관해 이야기할 때 당연히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특히 이번 토론에서 저자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아름답게 할 수 있는 장식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의 대부분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Vicigers가 그렇게 하는 것은 정말 필수이기 때문입니다!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Minecraft 인테리어 디자인: 보관 캐비닛

보관 캐비닛
보관 캐비닛. 출처: 유튜브 (헤임로비)

가장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보관 찬장입니다. 물론, 게임 초반에는 상자를 이용해 아이템을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단한 재료만 사용하면 멋진 장식으로 꾸밀 수 있어요!

보관 찬장을 만들려면 Vicigers에 상자 x4, 트랩도어 x6, 문 2개가 필요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그래야 가슴이 엉망이 되지 않을 거예요!

Minecraft 인테리어 디자인: 모기장 매트리스

모기장 매트리스
모기장 매트리스. 출처: 유튜브 (헤임로비)

물론 매트리스는 스프라이트에서 처음 생성될 때 즉시 생성되는 초기 아이템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하지만 좀 더 복잡한 단계에 접어들었다면 매트리스가 더욱 고급스러워지는지 확인해보세요!

이것은 모기장 매트리스를 만들어서 할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가 단조롭지 않고 더욱 고급스러워 보일 것입니다!

그것을 만들려면 몇 가지 재료가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침대 x2, 배럴 x4, 트랩도어 x6, 간판 x2, 캠프파이어 x4 및 배너 x2가 포함됩니다.

갑옷 선반

갑옷 선반
갑옷 랙. 출처: 유튜브 (헤임로비)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은 Armor Rack입니다. 그냥 아머 스탠드 디스플레이였다면 다들 이미 만들었을 겁니다. 하지만 갑옷 선반은 어떻습니까?

만들기 쉽습니다, Vicigers! 갑옷 스탠드와 갑옷 세트가 필요한 것 외에도 Sea Lantern x1, Glass x2, Item Frame x1 및 Trapdoor x7과 같은 여러 재료도 필요합니다.

한편, 제작 과정에는 피스톤 x2와 레드스톤 블록 x2도 필요합니다. 이는 갑옷 스탠드가 유리에 맞도록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쉽지요?

샹들리에

샹들리에
샹들리에. 출처: 유튜브 (헤임로비)

다음은 걸이형 램프입니다. 장식은 확실히 다른 것과는 달라 보일 것입니다. 이 조명 요구 사항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을 만들려면 몇 가지 재료가 필요합니다. 그 중 일부는 깔때기 x1, 체인 x1, 랜턴 x1, 표지판 x4 및 배너 x4입니다. 모든 것이 쉽게 정리될 수 있습니다!

책장

책장
책장. 출처: 유튜브 (헤임로비)

다음은 책장입니다. 이 글에서 말하는 의미는 단순히 벽에 책장을 부착하는 것이 아닙니다.

비시거스는 책장처럼 보이도록 꾸밀 수 있어요! 나무계단 x3, 다락문 x10, 랜턴 x1, 책장 x2, 화분 x1, 꽃 x1, 머리 x1로 시작합니다.

그림 장식품

그림 장식품, Minecraft 인테리어 디자인
그림 장식품. 출처: 유튜브 (헤임로비)

이 아이디어는 방을 아름답게 꾸미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네, 더욱 우아해 보이도록 그림 장식으로 장식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만드는 방법도 꽤 쉽습니다! 몇 가지 재료만 모으면 됩니다: 헐떡거림(1×2) x1, 나무 반 블록 x3, 울타리 x6.

작업대

Minecraft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대
작업대. 출처: 유튜브 (헤임로비)

마지막으로 업무용 책상과 그 위에 '노트북'을 올려 인테리어를 완성해보세요! 이것은 확실히 당신의 집에 독특한 것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그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몇 가지 재료를 준비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나무 계단 x3, 아이템 액자 x2, 나무 단추 x2, 간판 x3, 돌 압력판 x1, 그림(1×1) x1, 화분 x1, 꽃 x1, 돌 단추 x1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제조 과정에는 나무 반 블록 x3도 필요합니다. 어때요, 쉽죠?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Enchanting Table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상, 여러분이 직접 시도해 볼 수 있는 7가지 간단한 Minecraft 인테리어 디자인 추천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가장 저렴하고 빠른 Minecraft 충전을 원하는 분들은 바로 다음으로 가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