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순위를 올릴 최고의 Roam ML 영웅 5명

로밍 ML

순위를 올릴 때 로밍 ML 영웅을 사용하면 더 쉽게 매치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새벽의 땅.

Roam ML(로머)의 역할은 중요하고 어려운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작업은 매우 어렵지만 올바른 기술과 능력만 있으면 이러한 유형의 영웅이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Roamer는 Mobile Legends에서 게임에 있어야 하는 중요한 역할입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 저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ML 로밍 영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 Roamer가 되는 방법은 다음 팁을 확인하세요!

2023년 최고의 Roam ML 영웅 목록

Land of Dawn에서 ML 로밍 영웅을 사용하려는 경우.

아래에서 저자가 제시할 5가지 추천을 들어야 한다.

아틀라스

최고의 지원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MLBB 아틀라스. 출처: VCGamers.

아틀라스 최고의 Roamer 영웅 중 하나이며 28 번 오래된 이야기입니다. 높은 내구성과 마법 데미지로 아틀라스는 레전드 티어 이상에서 최대 51.28%의 타이어 비율을 생산했습니다. 

Atlas가 종종 금지되는 주된 이유는 한 지역에서 많은 적 영웅을 통합할 수 있는 치명적인 유대를 발행할 수 있는 능력 때문입니다. 

데미지 포인트가 높은 메인 영웅에게 가장 잘 사용됩니다. 또한 Atlas는 강력한 영역 제어 능력과 상대를 제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CC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올바른 플레이어의 손에서 Atlas는 적에게 문제를 일으키고 팀에 승리를 가져다 줄 달리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파라미스

지금 메타ML
파라미스 MLBB. 출처: 모바일 레전드.

파라미스 변신한 ML 로밍 영웅이며 영웅 중 한 명입니다. 메타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그녀의 주요 능력은 전투나 팀 전투에서 매우 유용한 안티 데스를 팀원에게 주입하는 것입니다. 

파라미스도 부동산을 사용하여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군중 제어 능력이 매우 뛰어나 짧은 시간에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Faramis는 종종 지원 역할을 하며 팀을 돕고 팀원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Faramis는 로머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잘 놀 때 최고. 

에스테스

에스테스 모바일 레전드
MLBB 에스테스. 출처: 스팀.

에스테스 팀원을 도울 수 있는 강력한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2023년 최고의 ML 로밍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움직임은 느리지 만 팀 싸움이나 전투 상황에서 Estes의 존재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녀의 치유 기술은 팀에 매우 유익하여 전쟁에서 오랜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M4 월드 챔피언십 대회에서 Estes는 프로 선수들이 17회 사용했으며 Ohmyv33nus라는 프로 선수의 시그니처 영웅입니다. 

게임에서 Estes는 친구의 HP를 재생하고 적에게 빠른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Estes는 Faramis 영웅과 결합할 수 있으며 Ultimate Faramis 및 Healing Estes의 추가 HP는 팀을 최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많은 방어를 생성합니다.

쿠프라

Khufra, Hero Roam ML 구축
쿠프라 MLBB. 출처: VCGamers.

아시다시피, Roamer의 역할은 상대방의 움직임에 대해 회전하고 시작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제 Khufra 영웅을 사용하면 이 모든 일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쿠프라는 빨리 달릴 수 있는 능력이 있고, 잘 출발하는 능력도 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빠르게 달리는 모든 영웅을 상대할 수 있는 바운싱 볼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Khufra의 스킬 콤보를 가진 상대는 탈출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많은 GG 쿠프라 스킨 컬렉션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Roam ML
프랑코 MLBB. 출처: VCGamers.

마지막으로 게임에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프랑코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은 상대를 유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Iron Hook이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프랑코 또한 적에게 제지 효과를 줄 수 있는 피를 사냥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물론 이 두 가지 스킬을 조합하면 상대방을 납치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그 외에도 Franco의 패시브 스킬은 Roamer로서 그를 실제로 지원합니다. 왜냐하면 Franco의 기술적인 능력은 그가 빠르게 행동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별빛 스킨 유출, 아틀라스 '스페이스 메크'

따라서 이들은 2023년 최고의 ML 로밍 중 일부입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