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rara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구성 요소

Kirara Genshin 임팩트 빌드

Kirara Genshin Impact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는 동안 이 하나의 캐릭터 빌드를 컴파일할 때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키라라는 덴드로의 최신 소드 캐릭터로 출시됐다. 원신 임팩트 이번 3.7 업데이트에서

이 4성 캐릭터는 Dendro 방패 캐릭터 유닛으로, 아직 얻을 기회가 없었던 분들을 위한 대안입니다. 백주 이전 업데이트에서.

이번에는 이 Nekomata 키트와 재능을 최적화하기 위한 Kirara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3.7 특별 프로그램 요약: Kirara, TCG New Mode 및 Fontaine

Kirara Genshin Impact에 대한 권장 사항 작성

우리는 추천을 제공할 것입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키라라 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물질적 재능과 캐릭터 승천 키라라

kirira genshin 임팩트 승천 재료 빌드
키라라 승천 재료(출처: 데빌 타코야키)

캐릭터 승천 Iniquitous Baptist, 즉 Evergloom Ring, Nagadus Emerald (덩어리, 에메랄드, 보석), Amakumo Fruit 및 하락 Spectre 적, 즉 Spectral Heart, Spectral Husk 및 Spectral Nucleus에서.

물질적 재능 키라라는 하락 Apep의 Oasis의 Weekly boss Guardian, 즉 Everamber에서 Specters의 적은 Spectral Heart, Spectral Husk 및 Spectral Nucleus입니다. 

Kirara는 또한 재능 승천 재료 Transience 세트(Teaching Transience, Guide to Transience, Philosophies of Transience)가 필요합니다.

Kirara Genshin 임팩트 빌드를 위한 최고의 별자리

Kirara Genshin 임팩트 별자리 구축
별자리 키라라 (출처: VCGamers)

키라라는 캐릭터가 주는 방패의 힘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성좌도가 0(C0)인 아주 좋은 캐릭터입니다.

C2 별자리는 보다 최적의 키라라를 위해 권장하는 최소 별자리입니다. C2는 키라라의 방패로 흡수될 수 있는 Dendro DMG를 합치고 추가할 때 다른 파티원에게 방패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Baizhu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구성 요소

Build Kirara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키리라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빌드
엘리멘탈 스킬 키라라(출처: VCGamers)

일반 공격 Kirara Genshin Impact는 여전히 일반과 동일하며 물리를 제공하는 4 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손상 적에게.

키라라의 엘리멘탈 스킬은 야옹터킥, Kirara는 Dendro 방패를 제공하여 Kirara 주변의 적에게도 Dendro DMG를 처리합니다. 이 재능을 사용하면 Kirara 3 Dendro 원소 입자도 부여됩니다.

엘리멘탈 스킬 버튼을 길게 누르면 키라라가 네임드 모드로 들어갑니다. 긴급 네코 소포 상태.

키라라가 택배상자 같은 고양이로 변신합니다. 이 모드에서 Kirara는 길을 건너는 적에게 Dendro DMG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Elemental Skill 버튼을 다시 누르거나 지속 시간이 다되었을 때 Dendro DMG를 더 큰 규모로 처리합니다.

또한 키라라의 이동 및 등반 속도는 방패 착용과 별개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이 스킬은 탐색 중에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단, 키라라가 이 모드에서 살아남으면 속성 스킬 쿨타임이 길어진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빌드 kirira genshin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키라라 (출처: VCGamers)

키라라의 엘리멘틀 버스트는 비술: 깜짝 파견, Kirara는 AoE Dendro DMG를 적에게 줄 것입니다.

그 외에도 Kirara는 Dendro DMG를 제공할 수 있는 폭탄이 포함된 소포를 폭발시킬 것입니다.

이 폭탄은 적이 폭탄에 닿거나 폭탄의 지속 시간이 다되면 폭발합니다. 

어떤 재능을 극대화해야 하는지 우선순위를 정하십시오 첫 번째는 엘리멘탈 스킬 > 엘리멘탈 버스트입니다. 

키라라를 지원으로 구축하면 일반 공격 특성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키라라를 필드 DPS 캐릭터로 만들려면 일반 공격 특성 레벨을 최대화해야 합니다.

Build Kirara Genshin Impact에 적합한 유물

Deepwood Memories Genshin Impact 키라라 빌드
키라라 아티팩트 세트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Kirara Genshin Impact의 경우 원하는 빌드에 따라 다릅니다.

키라라를 쉴더로 캐릭터 우선순위로 빌드하면 HP 스탯이 키라라의 최우선 스탯입니다. 또한 캐릭터 레벨을 90레벨까지 최대화해야 합니다.

여전히 피해를 입히고 싶다면 ATK를 다음 스탯 우선 순위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충전과 치명타율/데미지 하위 스탯도 키라라에게 매우 좋습니다.

Kirara ie에 가장 추천하는 아티팩트 세트 딥우드 메모리즈.

2-PC와 같은 HP 제공 세트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Millelith 또는 Vourukasha의 빛의 끈기. 

4개 세트 노블레스 오블리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Kirara와 같은 지원 캐릭터에 대한 옵션도 있습니다.

Build Kirara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Khaj Nisut의 Kirar 승천 무기 열쇠
키라라 무기 (출처: VCGamers)

캐릭터 키라라 지원하다 포함 낮은 투자. 평소 서포트 캐릭터가 사용하는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변재검, 희생검, 부패하는 욕망 또는 파보니우스 검 Kirara의 무기로.

에 적합한 5성 무기 짓다 키라라 원신 임팩트 Khaj-Nisut의 열쇠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Freedom-Sworn 또는 Skyward Spine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Build Kirara Genshin Impact를 위한 추천 팀 구성(파티 설정)

키라라 팀 콤프스
Team Comps Kirara (출처: VCGamers)

Kirara는 완벽하게 맞는 하나의 캐릭터입니다 특히 Spread, Aggravate 및 Hyperbloom과 함께 Dendro 원소 반응 팀의 지원으로 사용됩니다.

첫 번째 추천은 Kirara, Nahida, Yelan, Yae Miko로 구성된 Hyperbloom 팀입니다.

Yae Miko를 Fischl 또는 Kuki Keqing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Nahida를 Tighnari와 같은 다른 Dendro 캐릭터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알라이탐, 다른 사람.

Aggravate 또는 Spread를 플레이하는 경우 Xingqiu를 Raiden Shogun과 같은 Electro 캐릭터로 대체하여 Dendro-Electro 모노 팀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따라서 Kirara Genshin Impact 캐릭터의 빌드 가이드입니다. 이 3.7 업데이트의 첫 번째 부분 이후에 이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Kirara는 Yae Miko와 Yoimiya 동창회 배너에서도 공개되었습니다. 두 캐릭터를 모두 원한다면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