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Hero Chang'e의 5가지 장점

빌드 변경 사항

이 영웅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여기서 영웅 창어의 5가지 장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

Chang'e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랭크 게임이나 클래식 게임을 할 때 자주 선택되고 만나게 됩니다. 이 영웅의 능력은 물론 매우 치명적이며 이 영웅은 적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와 잘 어울리려면 그가 가진 모든 공격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상대방을 공격하고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지원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팀원이나 팀원이 입힌 피해를 잘 보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한 명의 영웅 마법사는 팀이 나중에 게임에서 더 높은 위치에 도달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아직 이 영웅을 사용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을 위해 반드시 사용하고 싶은 Hero Chang'e의 5가지 장점을 소개합니다. 

Hero Chang'e MLBB의 강점 목록

초기 게임에서 많은 피해

Hero Chang'e의 장점
ML 영웅

창이 영웅의 첫 번째 강점은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입힌다는 점인데, 이는 마법사 역할에 있는 거의 모든 영웅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에 매우 큰 것으로 알려진 일종의 마법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데미지가 매우 큽니다. 그 다음 두 번째 이유는 그의 패시브 스킬, 즉 (트러블메이커)인데, 이 스킬은 대상에 대한 데미지를 2%에서 최대 40%까지 증가시킨다.

그는 폭파 피해를 입히는 데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상대를 즉시 죽이는 최고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운석 떼를 내뿜어 상대를 공격한다. 상대를 공격할 때 뿐만 아니라 방어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큰 피해를 입히면 물론 상대 영웅을 빠르게 죽이고 게임 시작 시 야만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답지 않니? 

많은 기술을 가지고

Hero Chang'e의 장점
영웅 스킬

Chang'e의 다음 영웅 이점은 그가 광범위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은 그가 전투에 자신을 가두어 상호 작용하는 영웅의 상대가 되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기술 중에서 기술 1과 기술 3이 가장 달성하기 쉽습니다. 스킬 1, 즉 (Starmoon Shockwave) Chang'e는 전방으로 에너지 볼을 발사하여 데미지와 군중 제어 효과를 줍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 세 가지 기술, 즉 (Meteor Shower) Chang'e는 유성을 전방으로 발사하여 피해를 입히고 Chang'e의 이동 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오늘날 메타에서 항아는 유연한 서포터 영웅입니다. 지원하는 배꼽 영웅, 미들 라이너 또는 오프 플래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그에게 추가 포인트이며 사용자로서 더 이상 이 영웅에 대한 최고의 역할을 찾을 필요가 없으며 팀의 영웅 구성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항아는 오프플레이어라면 수비도 잘하고 임무도 잘 수행한다.

상대의 버프를 매우 빠르게 훔칠 수 있음

Hero Chang'e의 장점
영웅 스킬

영웅의 장점 또 다른 항아는 상대의 버프를 쉽게 물리칠 수 있다는 점, 이것이 그의 장점이다. 위에 표시된 것처럼 상대의 Buff를 훔치기 위해 세 번째 스킬만 사용하면 됩니다. 이는 상대의 기본 영웅을 약화시키므로 순위표에서 플레이할 때 이 방법을 시도해야 합니다.

그는 정말 좋은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면 더 많은 디버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더 많은 보호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두 번째 기술의 사용을 마스터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성능을 향상시키고 게임에서 더 나은 움직임을 만듭니다.

매우 사용하기 쉬운

Hero Chang'e의 장점
영웅 스킬

영웅의 장점 Chang'e는 제어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러한 이점으로 인해 많은 Chang'e 사용자가 멍청한 게임을 거의 하지 않고 팀에 부담이 됩니다.

이 영웅은 실제로 매우 간단하고 제어하기 쉽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기 위해 빠른 손 속도와 강한 본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격과 수비의 정확한 시간을 파악할 수 있을 정도로 이 GG를 사용하는 것이 보장됩니다. 

늦은 게임에 들어가면 Chang'e 자신이 영웅의 뱃속이 되어 High Ground 팀을 강화합니다. 그는 좋은 지원을 제공하고 팀원을 해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스킬은 사용하면 모든 미니언을 죽이기 쉽기 때문에 좋은 방어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빌드 변경 항목, 함께 플레이합시다!

가장 강력한 지원

Hero Chang'e의 장점
ML 영웅

마지막 Chang'e 영웅의 강점은 그가 팀의 전투를 강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을 마스터하면 쉽게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이 싸우거나 방어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의 세 가지 기술은 미니언을 빠르게 제거하고 적 진형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이 능력으로 전투 그룹은 분명히 강하고 무적입니다. 이 영웅을 구매하고 배우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공격 범위가 상당히 넓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좋은 지원을 더 잘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확실히 그 자체로 이점입니다. 그는 공격 기술에서 느린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 부상은 쉬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그가 이번 메타 시즌에서 최고의 복근 영웅으로 선정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여전히 좋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핵심 영웅에서 너무 멀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Chang'e 빌드 2022, 지금 사용해 보세요!

이것이 여러분이 알아야 할 항아 영웅의 5가지 장점입니다. 물론 이러한 모든 능력을 갖춘 이 영웅을 구입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