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Vyn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그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RRQ 빈

RRQ Vyn은 Mobile Legends 애호가들에게 매우 친숙한 이름입니다. 그럼 이번에는 프로필을 리뷰하겠습니다 프로 선수 인도네시아의 뛰어난 Mobile Legends.

e스포츠 산업의 발전은 해를 거듭할수록 상당히 급속한 발전을 이룬 것 같습니다.

숫자의 모습 계략 모바일 장치 및 콘솔에서의 경쟁도 비디오에 침투한 이 산업의 발전의 영향 중 하나입니다. 계략.

이미 많이 계략 다양성으로 경쟁력 장르 와 같이 현재까지 출시된 장르 배틀 로얄 또는 MOBA.

사실, 숫자 계략 PC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PC가 시장에 침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동하는.

한편, 장치 이동하는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충분히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치입니다. 계략.

중 하나 모바일 게임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매우 인기있는 것은 모바일 레전드, 계략 2016년에 출시된 Moonton의 MOBA.

계략 또한 인도네시아의 여러 지역에 걸쳐 활동적인 커뮤니티와 사용자가 상당히 많습니다. 많은 플레이어와 함께 개발자들은 마침내 공식 경쟁을 선보여 장면을 더욱 발전시켰습니다.

잠재적 플레이어를 찾는 것도 이제 MPL 경쟁에 익숙한 경쟁을 개최하는 개발자의 목표입니다.

Moonton은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여러 국가, 특히 동남아시아에서도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Moonton의 움직임은 많은 대회가 탄생했기 때문에 성공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프로 선수 인상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 하나 프로 선수 역시 오랫동안 프로 모바일 레전드 대회를 섭렵하고 있는 인도네시아는 RRQ Vyn의 리테이너다. RRQ 호시.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이것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ML 순위 목록입니다

RRQ 빈의 프로필

RRQ 빈
RRQ Vyn (출처: Esports.ID)

RRQ Vyn 또는 본명이 Calvin인 사람은 프로 선수 현재 큰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팀인 RRQ Hoshi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2000년 9월 3일 자카르타에서 태어난 선수로 현재 만 21세이다. 그는 아직 어리지만 King of Kings 팀의 선배 선수 중 한 명입니다.

팀 내 존재감도 큰 영향을 미쳤고 RRQ Hoshi의 화려한 활약을 뒷받침하는 핵심 선수 중 한 명이 되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비슷한! 영웅 지원과 ML 탱크의 유사점입니다.

e스포츠 세계에서 RRQ Vyn의 진행 상황

RRQ 빈
RRQ Vyn(제공: ONE Esports)

현재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RRQ Vyn의 경력 여정은 물론 꽤 길었습니다. 그는 프로팀을 수비하며 e스포츠의 세계에 입문하기 전 교육에 치중한 학계의 인물이다.

그는 다음과 같이 e스포츠 세계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프로 선수 2018년 학교 졸업 후. 그때 바로 Chronos Esports라는 팀을 강화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e스포츠 팀인 BOOM Esports는 2000년생 선수를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팀은 현재 MPL ID 시즌 2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팀에 있는 동안 RRQ Vyn의 성능은 꽤 좋았으며 심지어 BOOM의 주장을 역임했습니다. 

그와 그의 다른 동료들은 꽤 잘 해냈지만 여전히 그의 팀을 MPL ID 시즌 2 플레이오프에 데려오지 못했다는 것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yn의 상당히 인상적인 활약으로 큰 팀 중 하나인 RRQ Hoshi가 그를 영입하는 데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신인인 그는 RRQ가 Jamesss를 영입하면서 MPL ID 시즌 3에 들어갔을 때 Bigetron Alpha에 임대되어야 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실제로 RRQ의 임대 선수인 Vyn은 실제로 플레이오프에서 Bigetron Alpha가 PSG RRQ(현재 RRQ Hoshi)를 이길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그는 또한 세 번째 시즌이 끝난 후 RRQ Hoshi 팀으로 돌아 왔고 우연히 Jamesss가 팀을 떠났습니다.

Jamesss의 출발은 RRQ Vyn에게 MPL ID 시즌 4의 RRQ Hoshi 라인업에 합류했기 때문에 그 자체로 축복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팀에서 중요한 선수가 되었고 그의 경기력 또한 지금까지 꽤 꾸준합니다.

실제로 그는 3시즌 동안 팀의 주장을 맡았다. 계절 마침내 R7로 교체되기 전에 5에서 8까지. 당연히 RRQ Vyn은 경기장 안팎에서 훌륭한 리더십 자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뢰를 얻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nking에 완벽한 5명의 최고의 Kaja ML 콤보 영웅!

RRQ Vyn 달성

RRQ 빈
RRQ Vyn (출처: Dailysia.com)

여러 시즌 동안 RRQ Hoshi와 함께한 그는 국내 및 국제 대회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그는 도움을 받았습니다. RRQ 호시 권위 있는 MPL ID 시즌 9 최고 카스트 경쟁 트로피를 수상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RRQ Vyn이 재임 기간 동안 달성한 몇 가지 성과를 참조하십시오. 프로 선수 거의 모든 것을 RRQ Hoshi로 달성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탱크 영웅을 위한 6가지 최고의 ML 방어 아이템
  • MPL ID 시즌 4 준우승
  • M1 월드 챔피언십 준우승
  • MPL ID 시즌 5,6 1위
  • 챔피언 3 M2 월드 챔피언십
  • MPL ID 시즌 8 준우승
  • MPL ID 시즌 9 1위

일련의 성과를 통해 그는 팀의 다른 새로운 선수들에게 그의 노력과 성과에 대한 열정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