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는 최고의 카운터 알파 아이템, 움직이지마!

알파 카운터 항목

영웅 카운터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카운터 알파 아이템을 사용하여 그들을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그는 더 이상 움직일 수 없습니다.

히어로 파이터즈 모바일 레전드 데미지 능력이 강하고 보통 직업과 독립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보통 EXP 레인에서 플레이합니다. 그러한 영웅은 또한 입구가 올바르게 유지되도록 중간에 잘 설 수 있어야 합니다.

Alpha와 Balmond는 EXP 트랙에서 잘 플레이할 수 있는 파이터 영웅의 예입니다. 둘 다 파이터 영웅만큼 오랫동안 트랙을 유지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과 체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는 Mobile Legends에서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알파 카운터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가 얻은 버프에서 그와 싸우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더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MLBB 알파 카운터 항목 목록

그는 상대적으로 광역 데미지가 넓은 고강도 전사 영웅이며 강력한 Spell Vamp이기도합니다. 한 번에 여러 적을 공격하는 그의 능력은 Teamfight에서도 강력합니다.

사실 영웅은 데미지가 높은 것 같고 패시브가 순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이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신체적 상해를 의미하지도 않습니다.

이 영웅은 데미지가 높지만 AoE 스킬은 실제로 그렇게 넓지 않아 근거리에서 플레이하는 영웅입니다. 그러나 매우 강력한 CC 기술을 사용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알파 카운터 항목
듀란스의 목걸이

듀란스의 목걸이는 알파의 카운터 아이템 못지않게 중요하며, 싸우고 싶다면 사야 한다. 그의 힐이 매우 높기 때문에 그를 물리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에 대한 항염 및 보호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적을 공격하면 영웅이 얻는 수리와 보호막이 감소합니다. 따라서 수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다 미늘창

알파 카운터 항목
바다 미늘창

Durane 체인과 매우 유사하지만 신체적 장애가 있는 영웅에게 더 구체적으로 사용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알파 카운터 아이템은 더 많은 물리적 손상과 공격 속도를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Durance의 사슬, 즉 Life Drain과 수동적 유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스킬로 공격하든 기본 공격을 하든 적이 받는 피해와 보호막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개편 후 Hero Alpha가 모두의 인기를 얻습니다!

부식의 낫

알파 카운터 항목
부식의 낫

Corrosion Scythe 또는 Golden Stick은 공격 속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동일한 추가 값을 갖습니다. 또한 Corrosion Scythe에는 3초 안에 최대 40% 더 높은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는 Impulse라는 패시브 파워가 있습니다.

반면 골든스틱은 치명타 공격을 공격 속도로 전환할 수 있는 패시브 파워 스위프트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치명타 손실은 Endless Strike의 패시브 효과로 상쇄되며, 이를 통해 일반 공격은 두 번 중첩된 후 공격 효과를 3배로 발동할 수 있습니다.

Corrosion Scythe와 Golden Staff의 고속 공격은 이제 Ice Dominance 주변의 상황을 가볍게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의지해 적의 공격 속도를 늦추어 적에게 큰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5가지 고통스러운 콤보 Tigreal 영웅, 시도해야 합니다!

윈드토커

알파 카운터 항목
윈드토커

Windtalker(는 치명타 공격은 물론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둘 다 초당 피해량(DPS)을 높이는 데 자주 사용되는 고통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두 아이템은 적을 동시에 죽이기 위해 높은 DPS가 필요한 Hero Marksman이 자주 사용합니다.

합체했을 때 실제 PCB를 때리면 전체 데미지가 높습니다. 특히 버서커의 분노에서 이 두 가지가 함께 등장한다면요. PCB의 매우 높은 총 손상 상황은 끔찍해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히어로 알파의 5가지 약점

재앙의 포효

알파 카운터 항목
재앙의 포효

방어는 영웅의 힘을 측정하는 핵심 지표 중 하나입니다. 보통 방어는 물리방어구와 마법방어구로 나뉩니다.

Thunder Belt 및 Immortality를 포함하여 방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반적으로 의존할 수 있는 몇 가지 방어 아이템이 있습니다. 두 방어 아이템 모두 HP와 물리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당연히 둘 다 물리적 공격을 매우 빠르게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물리적 방어는 쉽습니다. Malefic Roar 아이템을 챙기세요. 말레픽 로어는 적의 물리 방어력을 40% 무시할 수 있는 독특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Malefic Roar의 물리적 공격을 높이면 수행할 수 있는 전체 피해가 증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alefic Roar 아이템은 더 많은 물리 공격과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물리 데미지 히어로 아이템입니다. 뿐만 아니라 Alpha Armor를 관통하는 실제 펜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피지컬 PEN 스탯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적의 물리 방어력에 따라 물리 PEN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통계는 최대 2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리나의 시즌 24 ML 아이템 빌드 추천, 크레이지 데미지!

Mobile Legends에서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알파 카운터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그나 Mobile Legends와 더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강력한 스탯과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