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Entry Armored Core 6의 모든 속편에 대한 완전한 검토!

아머드 코어 6: FromSoftware의 Fires of Rubicon

FromSoftware는 'Fires of Rubicon'이라는 제목의 최신 Mecha 게임, 즉 Armored Core 6의 설치를 방금 출시했습니다.

이로써 이 게임은 공식적으로 27년 동안 로봇 장르의 팬들과 동행해 왔습니다! 자, 아래 전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FromSoftware에서 Prequel Dark Souls를 출시한다는 소문

FromSoftware의 Armored Core 프랜차이즈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머드 코어 그 자체는 개발자의 주력 게임 중 하나입니다. FromSoftware가 마침내 자체 Soulsborne 게임을 출시하기 전에 Armored Core는 그들을 살아남게 만든 타이틀이었습니다.

네, 살아남을 수 있고 속편이 많은 메카 게임 프랜차이즈는 많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게임에는 경쟁자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프랜차이즈 같은 유명 브랜드도 건담 반다이 단독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지금까지 우수하다고 할 수 있는 라인업이 없습니다. 이 프랜차이즈가 메카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Armored Core 개발을 따르지 않은 Vicigers의 경우 다음 리뷰를 실제로 읽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지식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아머드 코어

아머드 코어 1
아머드 코어 1. 출처: 공식 사이트

아머드 코어는 1997년부터 3인칭 슈팅(TPS) 슈팅 게임으로 등장했다. 이번 라인업은 다음과 같이 출시되었습니다. 계략 플랫폼용 플레이 스테이션 (PS) 하나.

이 게임은 후속 속편의 기초와 여러 기능을 적용합니다. 그중에는 로봇 부품 변경(아머드 코어 업그레이드), 다양한 유형의 무기 존재 등이 포함됩니다.

아머드 코어 2

아머드 코어 2
아머드 코어 2. 출처: 공식 사이트

다음은 '2'로 표시된 속편 Armored Core입니다. 2000년 PlayStation 2 플랫폼용으로 출시된 이 시리즈는 프랜차이즈의 네 번째 작품입니다.

네, 이 속편이 출시되기 전에 처음 출시된 스핀오프 버전은 Project Phantasma와 Master of Arena라는 두 가지 버전이었습니다. 그래픽 개선을 제외하면 Armored Core 2는 첫 번째 주요 항목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아머드 코어 3

아머드 코어 3
아머드 코어 3. 출처: 공식 사이트

이 주요 항목에 들어가기 전에 FromSoftware 자체는 이전에 'Another Age'라는 제목의 Armored Core 2 고급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따지면 2002년에 출시된 이 속편은 6번째 설치작으로 꼽힌다.

이번 버전에서는 사용된 디스플레이가 훨씬 더 복잡하고 매끄러워졌습니다. Armored Core의 모든 부분을 최대한 세부적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로컬 멀티플레이어도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지원합니다.

아머드 코어 4

아머드 코어 4
아머드 코어 4. 출처: 공식 사이트

4번째 메인 항목에 이어 이 속편은 2006년 7세대 콘솔 플랫폼(PlayStation 3 및 Xbox 360)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네, Armored Core가 Sony 독점 타이틀로 "컴포트 존"에서 벗어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

비시저스 그래픽의 향상, 사용 가능한 부품 수는 물론 점점 복잡해지는 로봇 튜닝 기능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Armored Core 4는 PlayStation Network 및 Xbox Live를 통한 연결로도 제공됩니다.

아머드 코어 5

아머드 코어 5
아머드 코어 5. 출처: 공식 사이트

따라서 이 속편에 들어가면 FromSoftware는 이미 다양한 Soulsborne 프로젝트로 바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Demon's Souls, 2009). 그러니 개발자가 놀라지 마세요. 이 후속편을 출시하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전투에서 전술적 지형 측면의 존재, 궁극의 무기, 5대5 기반 멀티플레이어 전투 등!

아머드 코어 6

아머드 코어 6
아머드 코어 6. 출처: 공식 사이트

음, 최신 버전은 Armored Core 6입니다. 이것은 PC(Windows)도 포함되는 가장 넓은 플랫폼 적용 범위를 갖춘 버전입니다!

Armored Core 6는 현대적인 방식으로 설계된 트리플 A 게임으로서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에는 1v1 및 3v3 멀티플레이어, 4K 그래픽, 더 넓은 세계가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소프트웨어에서 Soulsborne 릴리스의 게임 시퀀스

이상 Armored Core 6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잊지 말고,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