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에서 에렌과 미카사의 관계에 관한 사실!

에렌 미카사

에렌 예거 미카사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주인공 중 하나입니다. 진격의 거인 거인이나 타이탄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벽 뒤에 사는 인간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걸 보고, 에렌 예거이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주인공인 는 지구상의 모든 타이탄을 제거하여 모든 인류의 자유를 원합니다.

진격의 거인 애니메이션 시리즈 자체는 이사야마 하지메가 쓴 같은 제목의 만화를 직접 각색한 2013년부터 출시되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탈출하는 독특한 사실과 흥미로운 사건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끝까지 로맨틱한 관계를 유지하는 에렌과 미카사의 관계이다. 비록 함께 할 운명은 아니지만, 이 관계는 서로를 위해 희생하는 관계의 모습이다.

이 기사에서는 청중을 흥분하게 만들었던 Eren과 Mikasa의 관계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더 이상 지체하지 말고 어서! 기사를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비스트 타이탄의 후계자, 천재 지크 예거

진격의 거인에서 에렌과 미카사의 관계에 관한 3가지 사실!

이 애니메이션에는 Eren과 Mikasa의 관계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운명의 선이 만나다, 미카사가 가족을 잃은 후

미카사-아커만
미카사 아커만. (출처: GGWP/구글)

Mikasa는 Ackerman 일족의 마지막 후손이자 아시아인입니다. 미카사는 아시아 부족의 마지막 후손이기 때문에 인신매매의 쉬운 표적이 됩니다.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Eren이 그를 구한 날 죽었습니다.

당시 에렌은 강도 세 명 중 두 명을 쉽게 물리칠 수 있었다. 그러나 세 번째 강도의 힘은 다른 두 강도보다 강해 에렌을 어렵게 만든다. Ackerman Clan의 후손으로서 Mikasa의 힘은 마침내 Eren을 돕기 위해 활성화됩니다.

미카사의 도움으로 에렌은 마침내 사상자 없이 전투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

이후 미카사는 예거 가문의 양자가 되었고, 두 사람은 어려서부터 남매 같은 관계를 유지해왔다.

에렌과 미카사의 사랑은 끝났다

에렌과 미카사가 처음 만났습니다. (출처: 위트 스튜디오/유튜브)

그들의 만남은 Eren이 스카프를 두르고 있는 것으로 표시되었습니다. 미카사 그를 진정시키기 위해. 마모 부족 사고 이후 그들은 이전에 직면했습니다.

그 피비린내 나는 비극 이후, 이 짧은 머리의 소녀는 부주의한 Eren Yeager에 대해 비밀리에 감정을 갖게 되었습니다. 미카사는 자신이 느끼는 감정이 오빠에 대한 자매의 애정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만약 비시저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Attack on Titan에 주목하세요. Mikasa는 여러 번 질투심을 느끼고 Eren에게 정직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첫 번째 시즌에서 Eren과 Historia가 매우 가까웠을 때 또는 Mikasa가 정찰 부대와 함께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야생 타이탄 군중으로부터 Eren을 구한 후 Eren에게 감사를 표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비극적이게도 Eren과 Mikasa의 사랑 이야기는 Attack on Titan의 마지막 시즌에 점점 더 많이 반영됩니다. 그 당시 아르민, 미카사, 그리고 몇몇 정찰대원들은 에렌의 명령에 따라 예거리스트에게 포위당했다.

Eren은 Mikasa가 자주 보여주는 충성심이 순수한 애정이 아니라고 Mikasa에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노예인 아커만 일족의 종족은 엘디아 귀족 가문의 혈통으로부터 호스트인 에렌을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갑자기 미카사는 이 말을 듣고 고개를 숙이고 울었습니다. 에렌의 가장 친한 친구인 아르민은 쉽게 패배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이상 감정을 제어할 수 없어 맹목적으로 에렌을 공격한다.

비극적으로 미카사가 에렌을 죽인다

에렌 미카사 유미르
에렌 미카사 유미르. (출처: 마이월드/구글)

이 두 잉꼬의 사랑 이야기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진격의 거인 시즌 4의 138화 또는 에피소드 30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Armin, Mikasa 및 그의 오랜 친구들과의 Eren의 전투는 이번 에피소드에서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가까스로 에렌의 타이탄 입에 들어간 미카사는 그의 머리를 자르고 에렌에게 키스했다. 여기에서 우리는 미카사가 에렌을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는 에렌의 이기심 때문에 비극적으로 마무리되어야 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x 진격의 거인 공식 콜라보레이션, 2024년 1월 말 출시!

이번 글을 통해 함께 살펴본 사실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잊지 마세요. 가장 완벽하고 저렴하며 빠른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