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포베우스 빌드 아이템

포베우스 히어로의 약점

Phoveus로 더 많은 OP를 얻고 싶습니까? 아픈 Phoveus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이 이어집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Phoveus는 훌륭한 군중 제어, 실드, 버스트 및 이동성을 갖춘 매우 강력한 파이터 유형 영웅입니다.

그녀에게 방패를 제공하는 그녀의 첫 번째 스킬은 그녀의 병렬 생존 가능성에 큰 역할을 하며, 그녀의 피해는 근처의 적들에게 퍼집니다. 

그의 궁극기는 그를 공격하기 위해 점멸 스킬을 사용하는 적을 반복적으로 뛰어 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Phoveus aka Wanawan 킬러는 메타를 바꾸기 위해 출시된 새로운 영웅으로, 두꺼운 방패와 마법 데미지로 중후반에 매우 강한 전사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Phoveus 빌드 항목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친구!

Phoveus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운명의 시계

포베우스 구축
포베우스 구축

그는 마법 데미지를 가진 전사 영웅이므로 먼저 1:1 상황에서 승리하기 위해 그의 데미지 출력을 우선시해야 합니다.운명의 시계는 그에게 +60 마법 데미지, +615 HP 및 +600 마나를 제공합니다. 

마나 추가 외에도 Clock of Destiny는 마법 피해도 증가시킵니다. 이 아이템의 존재는 지속적으로 장착된 경우 처음에는 적을 두려워하게 합니다. 문제는 공격도 추가된다는 점이다. 여기에서 적 영웅으로부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악마 신발 

포베우스 구축
포베우스 구축

나란히 있는 악마 신발도 그녀의 마나 재생을 천천히 도와줍니다. 그 후 집중된 에너지는 그의 마법력을 70 증가시키고 마법 흡혈 +25%를 증가시키며 그의 고유한 수동 재충전은 킬 후 HP의 10%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워리어 부츠

포베우스 구축
포베우스 구축

많은 전투기가 마법사가 아닙니다. 평균적으로 많은 플레이어는 파이터의 물리 피해를 믿고 경험치를 유지합니다. 이 영웅은 그 레인에 있기 때문에 워리어 부츠를 사용하여 물리 방어력을 높여야 합니다.

문제는 워리어 부츠가 최대 25포인트의 최대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5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고 3초 동안 지속된다는 점입니다.

이 영웅은 야만용사 타입의 영웅이기 때문에 초반에 워리어부츠를 구매해야 하므로 너무 얇지는 않습니다. 또한 첫 번째 스킬 스택은 그를 Dominator de Lane으로 만들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정말로 적을 밀어붙여야 당신이 수련할 수 없다. 받는 손상을 줄이기 위해 Warrior Boots는 Phoveus 빌드 라인에서 첫 번째 선택입니다.

오라클

포베우스 구축
포베우스 구축

다음 Phoveus 빌드 항목은 Oracle입니다. 오라클은 그에게 실드 출력과 HP 재생을 증가시키는 데 매우 중요하며 +850 HP, +42 마법 피해, +10% CDR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Brute Force 흉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흉갑은 그에게 +770HP와 +45 물리 방어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의 고유한 패시브가 스킬을 사용하거나 기본 공격을 수행한 후 이동 속도를 3% 증가시킵니다(최대 5회 중첩 가능). . 

마지막 일을 기억하면서, 당신은 그를 야만인으로 플레이하도록 강요해야 합니다. 물론 그는 양질의 빌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쉽게 죽을 것입니다. 이미 오라클이 있다면 적어도 저항은 2 ~ 3 명의 적의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팀원이 응답하면 그의 시작이 팀의 승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Moskov 빌드 아이템

불사

포베우스 구축
포베우스 구축

Phoveu의 빌드에 관해서마지막 s는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Immortality입니다. 왜냐하면 그에게는 삶의 두 번째 기회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야만인을 좋아하는 유형의 플레이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너무 흥분하면 Immortality 구매를 예상할 수 있지만 팀원은 여전히 당신의 위치로 이동 중입니다. 

이전 아이템 라인업의 높은 내구성을 감안할 때 팀원이 안전한 푸시 또는 마스터와 같은 다른 중요한 일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죽어도 이전 Phoveus 빌드 항목이 소유했던 일련의 효과로 전쟁 기간을 계속 연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Argus 빌드 아이템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상처를 입힌 Poveus의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Land Of Dawn에서 적 영웅을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