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Phoveus 게임 플레이 팁

잉여 영웅 포베우스

이 기회에 우리는 최고의 Phoveus 게임 플레이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참고가 될 수 있는 2022년.

Phoveus는 ML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전사 중 하나이며, 이 유명한 영웅은 매우 민첩하고 높은 지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 덕분에 그는 시크릿 모드에서 즉시 타이어 가입자가됩니다.

포베우스의 캐스팅 스킬 능력에 따라 플레이하기 쉬운 영웅인 A급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1:2 상황에서도 매우 강하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Phoveus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Phoveus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Savage를 얻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포베우스 MLBB 게임플레이

초기 게임

포베우스 게임플레이
초기 게임

파이터가 맨 위 레인/Exp로 이동하면 스킬 1을 잠금 해제하고 마나 목걸이 2개를 구매하고 포탑 사이에 있는 미니언의 첫 번째 웨이브를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도마뱀을 가져 가십시오. 0.45초에 작은 금게를 잡습니다. 미드 라이너가 지원하면 적의 버프를 공격하거나 레인으로 돌아가 미니언을 제거하십시오.

부츠(250골드)를 구매한 후 운명의 시계를 우선순위에 두고 적에게 스킬 1을 사용하여 방패를 얻으십시오. 다음 개인기를 수행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 스킬 1 + 스킬 2 + 스킬 1

이 단계에서 게임의 초점은 농사를 지어 부자가 되고, 하수인을 청소하고, 많은 금을 얻기 위해 상대 포탑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지구력이 높더라도 로밍과 전쟁에 집중할 수 없습니다. 포탑을 보호하고 상대의 풍부한 포탑을 파괴하여 큰 피해를 줍니다.

게임 중반

포베우스 게임플레이
게임 중반

중간 게임은 Phoveus 게임 플레이의 주요 단계입니다. 적에게 먹이를 주지 말고 스킬 2를 사용하여 궁극기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Offlaner로서 주요 임무는 포탑을 밀고 적 영웅의 2/3가 죽을 때마다 팀이 거북이를 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차선을 활짝 열어두지 말고 필요한 경우 중간에 빠르게 회전하여 캐리가 킬을 얻도록 도와주세요.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기술의 움직임을 따라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스킬 4 + 스킬 2 + 스킬 1 + 스킬 4 + 스킬 1

늦은 게임

포베우스 게임플레이
늦은 게임

파이터로 플레이할 때 적은 점멸을 사용하여 포탑 아래로 달려갑니다. 그들의 미끼에 빠지지 마십시오. 팀 싸움에서 당황하지 말고 주문을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패시브가 발동되면 스킬에 CDR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HP가 낮은 적을 쫓을 때 Ulti를 계속 스팸하여 즉시 죽이십시오. 당신은 그의 악몽이 될 것입니다.

스킬 콤보를 올바르게 시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단계에서 그는 막대한 피해량을 가진 탱크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멜리사 게임플레이 팁

이 단계에서는 약간 야만적으로 플레이해야 하며 종종 돌아다니며 각 상대의 영웅 공격을 차단하고 죽여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객관적으로 플레이하고 기회가 있을 때 영주를 죽이고 상대방의 포탑을 파괴해야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적을 향해 스킬을 사용하고 뒤로, 다른 스킬을 사용할 준비가 되면 다시 적을 향해 전진합니다. 이 영웅의 기본 공격은 거의 피해를 주지 않으므로 너무 오래 결투하지 마십시오.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마지막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결과가 매우 치명적이므로 이 스킬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후자는 항상 막혀서 내구도가 가장 높은 상대의 영웅을 먼저 죽이는데, 상대의 탱커를 죽이는 데 초점을 두지 않는 것은 헛수고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영웅은 두꺼운 방패와 마법 데미지로 인해 중후반에 치명적인 전사입니다. 연주할 때 위치 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픽이며 현재 메타에 확실히 좋은 픽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멜리사 게임플레이 팁

이러한 Phoveus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이 영웅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모를 때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