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츠리 데몬 슬레이어의 능력과 격투 스타일에 대해 논하다!

미츠리 (3)

의 여성 캐릭터 중 한 명 데몬슬레이어: 키메츠노 야이바 그리고 팬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많더라구요 일본 만화 영화 즉, 칸로지 미츠리.

Demon Slayers로서 그들은 Hashira Love Pillar (Hashira Love) 칸 로지 미츠리를 포함하여 동료 또는 심지어 악마와 의사 소통하는 데 익숙합니다.

그녀는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소녀입니다. 그 외에도 Demon Slayer: Kimetsu no Yaiba에서는 능력과 함께 매우 멋진 전투 스타일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게임에서 악마와 싸울 때 그의 능력과 전투 스타일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OK!

또한 읽으십시오: 간로지 미츠리 키메츠 노 야이바에 대해 알아보세요!

칸로지 미츠리

미츠리 (4)
(출처: 노틸리존)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귀멸의 칼날의 하시라 사랑 기둥(하시라 신타)은 칸로지 미츠리입니다.

귀멸자 귀멸의 칼날의 칸로지 미츠리는 메인 조연 캐릭터이며, 귀멸자 군단과 하시라 사랑 기둥의 멤버입니다.

그는 상인의 아들이었지만 악마가 마을을 공격했을 때 그에게 불행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그는 정말로 부모님과 가족을 잃어 그를 강인하고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그의 부모는 그를 버리고 악마와 싸우도록 강요했습니다. 물론 이 경험이 그를 마족퇴치대에 입단하게 만들었다.

미츠리의 외모는 키가 크고, 두 가닥으로 땋은 분홍색 머리와 녹색 앞머리, 꽤 곱슬거리는 속눈썹이 있는 녹색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Mitsuri는 자홍색에 흰색이 더해진 Demon Slayer 유니폼을 입습니다. 유니폼 모델은 몸에 꼭 끼고 가슴 단추를 풀고 미니스커트를 입었습니다.

알고 보니 Mitsuri는 명랑하고 낙관적이며 겸손하고 사랑이 많은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친절함과 따뜻한 태도는 마물 학살자 군단의 동료 하시라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미모와 인품은 물론, 니치린 검을 사용하는 기술에 따른 호흡 기술 '사랑의 호흡'과 공격 '러브 하시라'에서 비롯된 남다른 힘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싸울 때 미츠리는 호흡법 '사랑의 호흡'을 사용하며, 마족과 싸울 때 매우 유용한 강력한 공격 '사랑의 하시라'도 사용한다.

하시라 사랑의 기둥'으로서 악마와 싸우고 악마의 공격으로부터 인간을 보호하는 일을 담당한다. Mitsuri는 Demon Slayer에서 Kibutsuji Muzan 및 기타 악마와 싸울 때 전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아름다운 캐릭터 코초 시노부 알아보기 – Kimetsu No Yaiba!

미츠리의 능력

미츠리 (2)
(출처: 데포르)

하시라 사랑 기둥의 일원으로서 Mitsuri의 능력이 정말로 궁금하다면 그녀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신체적 능력은 대단하다

미츠리는 강인하고 체력도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 그는 전투 속도가 매우 빠르며, 게다가 그의 물리적 공격은 악마들에게 위협이 됩니다.

니치린 검 사용에 능숙하다

하시라로서 니치린검을 다루는 능력은 매우 뛰어나다. 그의 검의 힘은 매우 강하고 날카로워 전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호흡법 '사랑의 호흡'

미츠리가 사용하는 호흡 기술, 즉 사랑의 호흡은 매우 강력한 기술이므로 전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사랑의 힘

미츠리의 강인함과 감정에 대한 사랑의 힘으로 사랑의 감정과 함께 전투력도 더욱 커지며 때로는 강한 적과 싸울 때 이 힘이 효과를 발휘하기도 한다.

'러브 하시라' 공격 기법

그의 "Love Hashira"공격으로 그는 Nichirin Sword를 사용할 수 있으며 그의 "Love Breathing"호흡 기술은 더욱 강해지며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죽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하시라(Hashira), 귀멸자 키메츠노 야이바(Kimetsu no Yaiba)의 최고 등급

미츠리의 격투 스타일

미츠리 (1)
(출처: Spiel Times)

다음은 애니메이션 Demon Slayer Kimetsu no Yaiba에서 Mitsuri의 전투 스타일입니다. 그의 전투 스타일은 어떤가요?

검술 - 대검의 여검사

귀살대 군단의 하시라로서 조직 내에서 활약하는 최강의 여검사 중 한 명이다.

그는 Nichirin Swords의 검술 기술을 사용하여 Upper Rank Five 메신저 Gyokko에서 악마와 싸울 수 있습니다.

그의 검술 스타일은 전투에서 매우 독특하며 그의 검술은 상급 번개와 음파를 관통할 만큼 매우 빠릅니다.

혈마술의 뛰어난 전투기술로 마족과 다른 하시라들을 죽일 수 있었다.

호흡법

사랑의 호흡

Mitsuri의 호흡 기술은 Rengoku Kyojuro의 Flame Breathing을 사용한 경험에서 비롯되었습니다.

Love Breathing 기술은 Mitsuri의 유연성과 Nichirin Swords의 요소를 결합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장거리 또는 단거리 이동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화염 호흡

이 화염 호흡 기술은 그가 화염 하시라, 렌고쿠 쿄쥬로와 함께 수행할 때 유래되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할 때, 그는 그것을 사용하는 데 능숙하지 않으며 자신의 힘을 최적화하기 위해 사랑의 호흡을 사용하는 데 더 능숙합니다.

격투 기술

첫사랑의 떨림

첫사랑의 떨림 기술을 사용하면 Mitsuri가 한 번의 베기로 앞으로 달려가 해당 영역을 베를 수 있습니다.

사랑의 고통

이 Love Pangs 기술을 사용하면 Mitsuri가 적 목표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Catlove 샤워

Catlove 샤워를 사용할 때, 미츠리는 여러 번의 베기를 사용하여 공중으로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

흔들리는 사랑, 와일드클로

미츠리가 흔들리는 사랑, 와일드클로 기술을 사용하면 회오리 모양의 베기를 내리면서 공중으로 뛰어오를 수 있다.

고양이다리 사랑의 바람

Mitsuri가 Nichirin Sword를 사용할 때 그녀는 또 다른 슬래시를 형성할 때까지 빠르게 수행되는 곡선 방향으로 절단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마도 탄지로 악마 학살자의 삶의 이야기와 힘

데몬 슬레이어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그의 능력과 전투 스타일에 대한 정보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디지털 제품에 대한 귀하의 요구를 즉시 충족시켜 드립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