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kai Star Rail Healer 캐릭터 및 우수한 능력 목록

최고의 힐러 혼카이 스타 레일

혼카이 스타 레일 아주 좋은 힐러 캐릭터 라인이 있습니다. 작가에 따르면 현재 출시된 캐릭터들은 매우 만족스럽고 나름의 장점도 있다고 한다.

2023년 출시된 게임 속 힐러 캐릭터는 풍요로움이라는 하나의 길로 분류된다.

Honkai Star Rail은 한 팀 내 캐릭터 간의 시너지나 호환성을 우선시하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어번던스 캐릭터의 선택도 DPS와 다른 지원 캐릭터 간의 호환성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현재 DPS를 지원하기 위해 끌어들이거나 구축하기에 적합한 힐러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작가님이 캐릭터의 장점을 설명해주시는데 풍부 캐릭터를 선택할 때 고려할 수 있도록 지금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의 승천 스파클 재료 가이드

최고의 힐러 캐릭터 혼카이 스타 레일

기본적으로 Honkai Star Rail 게임의 힐러는 각자의 희귀도 수준에 비해 매우 좋고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작성된 시점에는 Luocha, Huohuo, Bailu, Natasha 및 Lynx라는 5개의 Abundance 캐릭터가 있습니다.

뤄차

루오차 hsr
뤄차

뤄차 다양한 팀, 특히 파괴 및 사냥 경로에서 DPS를 사용하는 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힐러 캐릭터를 포함합니다.

저자에 따르면 힐러로서 매우 뛰어난 루차의 능력은 패시브 힐링이며, 일정 스택에 도달하면 힐링 영역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이 치유 영역은 적에 대한 모든 캐릭터 공격이 자동으로 파티에 있는 모든 캐릭터의 HP에 대한 치유로 변환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의 차례에 공격하는 캐릭터는 치유율이 더 높아집니다.

루오차의 패시브 힐링 능력은 몇 턴 동안 휴식을 취함으로써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HP가 가장 낮은 캐릭터 한 명을 치유합니다.

Luocha의 빌드는 또한 SPD 및 ATK 통계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Luocha의 HP 치유력은 Honkai Impact 3rd의 Otto Apocalypse와 같은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ATK 통계의 백분율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이는 물론 Luocha가 생산하는 DMG가 다른 힐러 캐릭터보다 클 것이라는 점에서 유익합니다.

SPD도 우선시해야 하기 때문에 루오차의 공격 속도가 빨라지고 패시브 힐링 스킬이 더 빠르게 발동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uocha Honkai Star Rail Builds: Trace, Relics, Light Cone, and Party

후오후오

혼카이 스타 레일 힐러 캐릭터 후오후오
후오후오

Huohuo의 전반적인 치유량은 다른 Abundance 캐릭터의 평균보다 훨씬 높습니다.

Huohuo의 스킬은 이 캐릭터의 턴이 아닌 경우 주기적으로 치유를 제공하는 동시에 많은 캐릭터를 치유할 수 있습니다.

Huohuo는 Ultimate를 사용하는 캐릭터에게 에너지 재생을 제공하고 Ultimate를 사용하여 ATK 버프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으로만 공격하기 때문에 후오훠의 데미지는 다른 힐러 캐릭터에 비해 약간 적습니다.

하지만 유연한 힐러를 찾고 있다면 사용해도 됩니다. 모든 팀, 공격 DMG 증가에 대한 지원으로 Huohuo를 반드시 획득해야 하는 힐러 캐릭터로 선택할 수 있으며 물론 무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Honkai Star Rail 팀 조합에 대한 권장 사항

바이루

바이루 힐러 풍요로움 혼카이 스타 레일
바이루

바일루는 힐러 캐릭터의 일반적인 기준에 맞는 힐러 캐릭터입니다.

바이루의 스킬과 궁극기는 캐릭터에게 대규모 힐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바이루의 패시브 능력인 활력(Invigoration)은 캐릭터의 HP를 천천히 증가시키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루를 우월하게 만드는 패시브 스킬은 자동으로 죽은 캐릭터를 한번 부활시키는 바이루의 능력입니다.

물론 스탠다드 워프 배너의 캐릭터라면 한정 배너의 힐러보다 바이루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가챠 배너를 300회 굴리면 바이루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게임 리롤링 가이드

나타샤

혼카이 스타 레일 힐러 캐릭터 나타샤
나타샤

당신은 새로운 플레이어입니까, 아니면 F2P입니까? 나타샤는 팀을 위한 힐러 캐릭터로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Lying in Rust" 미션을 완료하면 나타샤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 본 미션은 트레일블레이즈 미션 챕터 '위축되는 겨울밤'의 11번째 부분입니다.

나타샤의 능력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4성 캐릭터 치고는 꽤 좋습니다.

그 외에도 나타샤의 두 번째 아이돌론을 얻으면 나타샤의 스킬 능력에도 디버프가 가능합니다.

스라소니

혼카이 스타 레일 4성 링크스 힐러 캐릭터
스라소니

스라소니 Pure Fiction 이벤트 레벨 3을 완료한 경우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힐러 옵션입니다.

Gepard와 Serval Landau의 남동생은 캐릭터 치유에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Lynx는 보존 및 파괴 캐릭터의 공격성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어그로 자체는 보존 및 파괴 캐릭터가 적 공격 대상의 초점이 되는 능력으로, 이 경로의 캐릭터에게 유리합니다.

Ultimate Lynx는 파티의 모든 캐릭터에 대한 적의 디버프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게임 리롤링 가이드

이것은 힐러 Honkai Star Rail 캐릭터의 능력입니다. 어떤 Abundance 캐릭터를 구축하거나 획득하시겠습니까? 신뢰할 수 있는 장소, 즉 신뢰할 수 있는 장소에서 Oneiric Shard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